Wednesday 14 March 2018

스톡 옵션 bir


주식 옵션 bir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Big Lots, Inc. (BIG)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 처리가 재검토되었습니다.
2012 년 12 월 27 일에 내국세 국 (BIR)은 고용주가 종업원에게 부여한 스톡 옵션의 처리에 대한 일관성없는 판결을 발표했습니다. 한 판결은 옵션 행사로 얻은 수입이 없다고 판결했다. 또 다른 판결은 주가의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부가 급여세 대상 이익이되는 반면, 최근의 판결은 할인을 원천 징수 대상인 보상으로 간주한다고 판결했다.
불일치를 명확히하기 위해 국방부는 Revenue Memorandum Circular (RMC) 88-2012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람은 종업원이 스톡 옵션 행사로 얻은 소득이나 이익이 소득세에 따라 추가 보상을받으며 결과적으로 보상에 대한 원천 징수 세임을 명시했다. 그러나, 복리 후생 혜택을받을 자격이있는 관리직 또는 감독직에서 얻은 소득이나 이익은 부가 급여세의 대상이된다는 것을 명확히했습니다. 해당 주식의 주식이 국내 법인의 주식이든 외국의 주식의 주식이든, 보상 또는 부가세 수혜세에 대한 세금이 적용됩니다.
스톡 옵션의 세금 처리를보다 명확히하기 위해 BIR은 지난 달 RMC 79-2014를 발표했다. 새로운 회람은 보조금의 처리, 스톡 옵션의 행사 및 양도에 대한 심층적 인 토론을 제공하고 새로운보고 요건을 추가합니다.
옵션의 행사에 관한 한, 새로운 순환 사안은 관련 주식이 사용자 또는 소유주의 주식 인 경우 동일한 규칙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옵션이 자신의 주식 또는 주식 소유 주식을 포함하는 고용주에 의해 부여되는 경우, 추가 보상이 인정되어 소득세에 부과되며, 결과적으로 a 순위 및 파일 직원.
그러나 옵션을 행사하는 직원이 감독 또는 관리 직책을 맡는 경우에는 부가 급여 세금이 부과되는 부가 급여가 있어야합니다. 추가 보상 또는 인식 된 부가 급여는 스톡 옵션 행사 당시 부여 된 장부 가액 또는 공정한 시장 가치의 차이 중 높은 금액과 부여 일에 고정 된 가격과 동일합니다.
이 새로운 회람의 추가 된 기능은 피용자가 피고용인이 아닌 경우 옵션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옵션이 재화 나 용역 제공자에게 부여 된 경우, 스톡 옵션 행사 당시의 장부 가액 또는 공정한 시장 가치의 차이 중 큰 금액과 부여 일에 고정 된 가격은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공되는 물품에 대한 추가 고려 사항으로 인정되어야한다. 그러나, 피부양자가 자연인 또는 법인 인 경우, 재화와 서비스의 직원 또는 공급자가 아닌 경우에는 기부자로 간주됩니다.
이전 발행에서는 보조금 지급시 적용 가능한 규정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회람에서는 직원 - 고용주 관계로 인해 선택권이 부여되고, 양도인이 고용주이고 피용자가 피고용인인데도이 옵션의 교부금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양도인은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의 교부에 대한 공제. 옵션 가격이 부여 된 경우 옵션의 전체 가격은 자본 이득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옵션의 발행은 문서 - 스탬프 세금이 부과됩니다. 옵션이 매각 된 경우에도 자본 이득 과세 대상 주식 매매로 간주됩니다. 송금이 고려되지 않은 경우 기부자의 세금에 대한 기부 대상으로 간주됩니다.
옵션의 발행, 보조금, 행사 및 판매에 대한 세금 결과를 다루는 것 이외에는 새로운 회람은 이전 규칙에없는 새로운 행정보고 요건을 부과합니다. 새로운 회람은 발행 회사가 옵션 부여 후 30 일 이내에 스톡 옵션의 조건을 나타내는 선서하에 진술 된 진술을 등록한 수익 지구 사무소에 제출해야하며, 행사시 행사할 옵션의 주주의 장부 가액, 공정한 시가 및 액면가 액, 보조금이 지급되는 경우 지급 된 세금 및 금액 등이 포함됩니다.
여전히 새로운 회람의 밑에, 운동 기간 도중, 발행 회사는 운동의 달의 다음 달의 10 일 또는 그 이전에 보고서를,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진술하는 것을 명령된다; 행사시 행사할 옵션의 대상 시장 가치 및 공정 가치; 결제 방식; 그리고 지급 된 근속 연금 및 부가세에 대한 원천 징수 세액.
저자는 세계 세금 서비스 연합 (World Tax Services Alliance)의 회원사 인 Du-Baladad 및 Associates Law Offices의 중진 연상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인 정보만을위한 것이며 특정 문제에 대한 세금, 법률 또는 재정적 자문의 대체물로 해석되지 않아야합니다. 실제 또는 특정 세금 또는 법적 문제에 대한이 조항의 적용 가능성은 전문적인 조사 또는 조언에 의해 지원되어야합니다. 기사에 대한 의견이나 질문이 있으면 저자에게 [[# 160] protected] com. ph로 이메일을 보내 시거나 403-2001, local 170으로 전화하십시오.
아티. Ayesha Hania B. Matanog는 세계 세금 서비스 연합 (World Tax Services Alliance)의 회원사 인 Du-Baladad 및 Associates Law Offices의 후배 중 한 명입니다.

필리핀의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정의.
스톡 옵션은 보유자에게 특정 일자 또는 그 이전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해야하는 의무는 아니지만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을 구입하거나 주식 옵션 - & # 8221; (일반적으로 직원에게).
스톡 옵션의 또 다른 종류는 보유자에게 주식의 실제 주식 시가와 특정 날짜의 보조금 옵션에 설정된 주식의 고정 된 명목 가치를 구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현금 결제 옵션 & # 8221; .
스톡 옵션 교부금.
고용주 (양도인)가 지불하지 않고 필리핀 기업의 직원 (피부)에게 부여 된 스톡 옵션은 보상 세나 자본 이득세 (CGT)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이 부여 된 경우 옵션의 전체 가격은 양도 소득으로 간주되어 과세 대상으로 간주됩니다. "양도인은 CGT를 지불 할 의무가 있습니다.
옵션의 발행시 주식 보유자의 액면가 액의 2 백 페소 (P200) 또는 그 일부에 대해 75 센타 보 (P0.75)에 해당하는 문서 스탬프 세금이 부과된다. 선택권의 제 175 호에 규정 된 바와 같이 스톡 옵션의 원본 발행일에 지불 한 도장 스탬프 세금의 25 퍼센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액면 가격으로 주식을 소지 한 경우에는 개정 된 1997 년 내국세 수입 법.
옵션 판매 또는 양도.
스톡 옵션의 판매, 물물 교환 또는 교환은 증권 거래소에 등재되지 않은 주식의 판매, 물물 교환 또는 교환으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옵션의 고려 또는 양도에 대한 옵션의 부여에는 NIRC의 24 (C) 항에 따라 부과 된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옵션을 고려하지 않고 부여한 경우, 자본 이득을 계산하기위한 옵션의 원가는 0이됩니다.
이 옵션이 수혜자 / 후속 소유자에 의해 아무런 고려없이 이전 된 경우, 기부자의 세금에 해당하는 주식의 기부로 간주됩니다. 기부는 기부 당시의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입니다.
옵션 운동에 대한 세금.
(a) 주식 - 결제 옵션 & # 8211; 피부양자가 행사 가격을 양도인에게 지불하면 선택권이 행사되며, 양도인은 그 옵션의 소유자에게 주식을 인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지역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는 주식.
계급 및 종업원 : 스톡 옵션 행사 당시의 장부 가액 / 공정한 시장가 격 (중 높은 금액)과 부여 일에 고정 된 가격의 차이는 과세 대상 소득으로 간주되며 원천 징수 대상 임. 보상에.
관리 종사자 및 감독 종업원 : 스톡 옵션 행사 당시의 장부 가액 / 공정한 시장 가치 (더 높은 것)와 부여 일에 고정 된 가격의 차이는 부가 급여 대상으로 취급됩니다 (NIRC)의 1997 년 국고 세법 제 33 항에 따라 부과 된 부가 급여세에 부가가치세를 부과합니다.
지역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주식.
관련된 주식이 상장 주식이며 현지 증권 거래소를 통해 거래되는 경우, 거래는 NIRC 섹션 127 (A)에 따라 부과 된 주식 거래세에 부과됩니다. 매도인이 지불해야하는 총 매도의 1 퍼센트의 1/2 (1 %의 1/2)의 비율로 부과되는 세금.
(b) 현금 결제 옵션 & # 8211; 지분 결제에 관한 상기 규정은 현금 결제 옵션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현금 결제 옵션은 실제 주식의 인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행사 일의 시장 가격은 행사 가격과 비교되며, 유리한 방향 인 경우 그 차이는 양도자가 옵션 보유자에게 지급한다.
종업원 주식 옵션 과세에서 기다리는 게임.
주식 선택권이 수년에 걸쳐 행사 될 수있는 경우, 고용주에게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더 나은 세금 처리를 위해 감독직 또는 관리 직책으로 승진 할 때까지 자신의 선택권을 행사하지 않는 종업원에게 유리합니다.
외국 기업의 주식.
관련된 주식이 외국 법인 주식의 주식 인 경우, 이익은 평상시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BIR 스톡 옵션 REPORTORIAL 요구 사항.
그랜트 옵션.
옵션 부여 후 30 일 이내에 발행 회사는 다음을 나타내는 선서하에 성명서가 등록 된 수익 지구 사무소에 제출해야합니다.
스톡 옵션의 이용 약관.
ii. 이름, TIN, 피부 여자의 위치.
iii. 부여 일의 장부 가액, 장부 가액, 공정 가치, 주식 가치의 액면가 액
iv. 운동 가격, 운동 날짜 및 / 또는 기간.
v. 보조금에 대한 세금 (있는 경우).
행사 기간 중 발행 회사는 운동 달의 다음 달 10 일 또는 그 이전에 다음을 진술하는 보고서를 제출해야한다.
ii. 이름, TIN, 옵션을 행사 한 사람들의 위치.
iii. 장부 가액, 공정한 시장 가치, 행사 일 현재 옵션의 주당 액면가 액.
iv. 결제 방식 (즉, 현금, 자본)
v. 행사에 보류 된 세금 (있는 경우).
vi. 부가가치세가있는 경우, 부가 급부.
출처 BIR Revenue Memorandum Circulars : 79-2014 & amp; 88-20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