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새로운 회사 주식 옵션


직원 주식 옵션 이해.


귀하의 새로운 직업은 스톡 옵션을 제공합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회사에 가입하는 것은 큰 인센티브입니다. Google (GOOG)은 사내 안과 전문의를 포함하여 수천 명의 원 고용 직원이 수백만 명이 가입하게 된 전설적인 사례를 통해 가장 중요한 사례가되어야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일하는 방법에 대해 혼란 스러울 경우 스톡 옵션을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정보입니다.


보상 컨설팅 회사 인 제임스 (James)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 위기가 제한된 주식으로 점점 대체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 스톡 옵션이 약간의 빛을 잃었지만 임원 인센티브 패키지의 가치의 약 1/3을 여전히 차지하고있다. F. Reda & Associates. 스톡 옵션을 원하십니까? 최근에는 세금 법의 변화와 경기 침체에 시달린 회사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로부터의 최근 타격으로 인해 돈을 쓰지 않고 쓸데없는 선택을하는 데 지쳐 있기 때문에 요즘 사람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종업원 주식 옵션은 1999 년에 정점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옵션으로 공연에 점수를 매기면 어떻게 작동할까요?


주식 옵션을 부여하면 미래의 날짜와 지정된 시간에 설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는 GOOG를 예로 사용합니다.


GOOG가 500 달러에 스톡 옵션을 발행했을 때 행운이있는 "Nooglers"가 고용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2 년 (가득 기간) 후 500 달러 (보조금 가격)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있으며 옵션을 행사할 10 년이 있습니다 (주식 구매).


귀하의 주식이 기명 될 때 구글의 주가가 $ 500 미만이면 그들은 돈이없고 운이 없게됩니다. 주가가 반등하고 파업 가격을 초과하지 않는 한, 또는 회사가 관대하게 원래의 행사 가격을 재평가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손실없이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GOOG가 1000 달러 이상이면 지금과 같이 샴페인을 열어보세요. 돈이 있습니다! $ 500에서 1000 주를 살 수 있고 그 다음에 그들을 팔고 50 만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다음 세금 계산서에 조심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적어도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판매하기 전에 더 낮은 세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고려해야 할 세금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의 단점.


옵션은 masseuses에서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약간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은 세금 효과가 다릅니다. 비거주 옵션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이 있으며, 둘 다 특정 세금 유발 요인이 있습니다. 옵션은 쓸데없이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교부금의 스릴과 주식 처분의 고뇌가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 인센티브로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넘어져있는 주식에 대해 발행 된 옵션이 사기 진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는시기와 방법을 아는 것은 신경 쓸데없는 일입니다. 재고가 최고점에 도달 했습니까? 역사적인 최저치에서 반등 할 것인가? 운동과 보류 - 또는 운동과 판매? 그리고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힙을 지키면 횡재 나 몰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돈과 주머니에 들어올 때까지는 돈을 걸 수 없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특별한 부 (富) 빌더가 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회사 주가와 가득한 사닥다리로, 그것은 거의 강제적 인 저축 예금과 같다. 그리고 그것은 가치가있는 선택 일 수 있습니다.


Neda Jafarzadeh는 투자자들이 돈으로 더 나은 재무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전용 사이트 NerdWallet의 재무 분석가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에 관해서는 아무 것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Flickr / Jamie McCaffrey.


새로운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하면 흥미 진진한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콜로라도의 생명 특정 부 전략의 설립자 겸 사장 인 공인 재무 플래너 인 허브 화이트 (Howb White)는 "어떤면에서 회사의 성장을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는 회사의 이익에 부합하며 회사가 공개적으로 상장되면이 제안은 주주와의 관심사를 일치시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제공은 회사를 직원으로 유지하려는 데 관심이 있으며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그는 직원에게 잠재적으로 매우 유리한 시나리오라고 덧붙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선택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많은 경우, "스톡 옵션"은 회사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과 같습니다.


여기서 "스톡 옵션"이라는 용어는 자격이없는 직원 스톡 옵션 또는 직원이받을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주식 보조금 인 ESO를 나타냅니다. 일부 회사는 대신 RSU (Restricted Stock Units)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주식이 일반적인 보상 형태 인 신생 업체와 같은 사기업 중에서 ESO가 더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스톡 옵션은 꽤 복잡해 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고용주가 옵션을 포함하여 표준 패키지를 제공 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상위 수준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용주가 제공하는 주식 1,000 개 (여전히 개인 소유의 신생 회사)가 제공된다면, 즉 "파업 가격"또는 "행사 가격"이라고하는 오늘날의 가격으로 많은 주식을 매입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오늘 그것을 살 수 없습니다. 옵션에는 일반적으로 회사에 더 오래 체류 할 수있는 옵션을 더 많이 소유 할 수있는 "가득되는 일정"이 있습니다.


EquityZen의 CEO 인 Atish Davda는 일반적인 가득 일정표를 통해 4 년 동안 1 년 동안의 "절벽"을 맞이합니다. 그 절벽은 당신이 1 년 동안 회사에 입사 할 때까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25 %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4 년 후에 옵션의 100 %를 얻을 때까지 작업하십시오. 이제 원래 제공되는 모든 주식을 살 수 있지만 여전히 그 주식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주식을 소유하려면 옵션을 "행사"해야합니다. 즉, 초기 제안과 합의 가격으로 옵션을 사기위한 수표를 회사에 써야합니다. 1,000주의 주식 제안에 $ 1의 행사 가격이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주식을 사려면 1,000 달러 수표 (또는 1,000 달러가없는 경우 주식의 절반을 사기 위해 500 달러 수표)를 삭감해야합니다. 아마이 주식들의 시장 가치는 각각 5 달러이지만, 1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돈은 여전히 ​​당신의 주머니에 없습니다.


"당신이 옵션을 행사하고 1 달러에 주식을 살 때, '축하, 오늘 가격으로 주당 5 달러의 가치가있는 주식 인증서를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주식 증명서를 얻습니다."Davda는 설명합니다. "회사는 여전히 사적이기 때문에 실제로 현금을 얻지는 못합니다. 당신이 얻고 자하는 회사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거나 배당을하거나 IPO를하고 있습니다. 종이."


이상적으로, 귀하의 회사가 인수되거나 배당금을 발행하거나 상장 될 예정이며, 주식은 수익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가 있으므로 이익으로 팔 수 있습니다. 당신의 주식이 당신이 지불 한 것보다 더 가치가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수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바람직한 결과가 아닙니다.


이것은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을 부여받는 것이 보통 의미하는 바에 대한 아주 기본적인 개요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종업원 지분에는 일반적으로 여러 가지 형태가 있으며 세금 처리가 다르며 다양한 방식으로 포트폴리오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avda는 옵션이 보상의 일부인 경우 직원이 금융 플래너 또는 회계사에게 전문적인 조언을 구할 것을 권장합니다.


Business Insider에 대한 개인 금융 질문에 대한 답변을 원하십니까? 너의 [비즈니스]에서 [도트] com.


또한 다음과 같이 30 세에 일년에 50 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여기에 제가 돈에 대해 줄 수있는 최고의 조언이 10 가지 있습니다.


지금 시계 : 65 세까지 백만장자가되기 위해 매일 저축해야하는 돈.


Smart Investor를 팔로우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받은 편지함에서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Smart Investor에 가입하고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Sailthru에 의해 구동되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고용주가 스톡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새 주식 옵션을 제공합니다.


당신을 위해 추천 된.


당신의 돈 s & amp; 경고.


매일 최고의 비즈니스 인사이더를받은 편지함으로 배달하십시오.


스톡 옵션에 관한 14 가지 중요한 질문.


저는 2012 년 4 월에 블로그 제목으로 12 가지 스톡 옵션에 관한 중요한 질문을 썼습니다. 이것은 개인 회사에 가입하겠다는 제안을 받았을 때 필요한 옵션 관련 질문 목록입니다. 옵션에 대한이 게시물과 후속 게시물에서 독자로부터받은 뛰어난 의견을 바탕으로 이제는 원래 게시물을 조금 확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약간의 업데이트 만하고 두 가지 새로운 질문을 제기했다. 따라서 약간의 제목 변경 : 스톡 옵션에 관한 14 가지 중요한 질문.


다음에 누군가는 당신에게 10 만 가지 옵션을 제공하여 자신의 회사에 가입하고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실리콘 밸리에서의 30 년 경력을 통해 저는 많은 직원들이 제공되는 옵션의 수에 집중하는 함정에 빠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빠른 정의 : 스톡 옵션은 미래의 어떤 시점에서 회사 주식의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권리이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사실, 원시 번호는 회사가 직원들에게 맡기는 방식입니다 'naiveté. 실제로 중요한 것은 옵션이 나타내는 회사의 비율과 그들이 제공하는 신속성입니다.


회사에 가입하겠다는 제안을 받으면 다음 14 가지 질문을 통해 옵션 제공의 매력을 확인하십시오.


1. 제공되는 옵션의 몇 퍼센트가 회사의 어떤 비율을 나타 냅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분명히 옵션에 관해서는 더 큰 숫자가 작은 숫자보다 낫지 만 소유권의 비율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100,000,000 개의 주식 중 100,000 개의 옵션을 제공하고 다른 회사가 1 백만 개의 주식 중에서 10,000 개의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두 번째 제안은 10 배 매력적입니다. 맞습니다. 회사가 인수되거나 대중에게 공개되면 10 배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소액 주주 제안은 훨씬 더 매력적입니다 (수면 또는 카페인이 부족한 사람의 경우 회사의 1 % 지분은 전자의 0.1 %).


2. 위 비율을 계산할 목적으로 모든 주식을 총 발행 주식수에 포함 시켰습니까? 일부 회사는 자신의 제안이 소유 할 수있는 것보다 적은 주식 수를 사용하여 소유권 비율을 계산함으로써 자신들의 제안을보다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시도합니다. 백분율을 더 크게 보이게하려면 회사는 분모에 있어야 할 모든 것을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항을 포함하여 회사가 완전 희석 주식을 사용하여 비율을 계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보통주 / 제한 주식 단위 우선주 옵션 미발행 옵션 풀에 남아있는 영주권 영장.


장래 고용주가 제안 단계에 도달하면 미결제 주식 수를 공개하지 않으면 엄청난 적기입니다. 그것은 대개 그들이 숨기려고 노력하고있는 신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기를 원하는 회사의 종류가 의심 스럽습니다.


3. 귀하의 직위에 대한 시장 가격은 얼마입니까? 모든 직업은 월급과 형평에 대한 시장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요율은 일반적으로 직무 및 직급 및 향후 고용주의 직원 수 및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는 Startup Salary & amp; 공정한 제안을 구성하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Equity Compensation Tool.


4. 제안 된 옵션이 시장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회사는 일반적으로 시장 평균과 관련하여 옵션 보조금을 제공하는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시장보다 높은 급여를 지불하기 때문에 주식을 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그 반대입니다. 어떤 것은 선택권을줍니다.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회사가 성공할수록 더 낮은 백분위 수당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ropbox 또는 Uber와 같은 회사는 50 번째 백분위 수 아래에 공평성을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상의 확실성과 결과의 가능한 크기가 절대적인 달러라는 측면에서 너무 큽니다. 당신이 당신이 걸출하다고 생각한다고해서 미래의 고용주가 75 번째 백분위 수에 제안을 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백분위 수는 고용주의 매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적절한 컨텍스트에서 제안을 평가하기 위해 장래 고용주의 정책이 무엇인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제안 된 옵션의 몇 퍼센트가 회사의 어떤 비율을 나타 냅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질문입니다.


5. 가득 일정은 무엇입니까? 전형적인 가득 기간은 4 년이 넘으며 1 년의 절벽이 있습니다. 절벽 앞에서 떠나야한다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절벽을 따라 가면 즉시 주식의 25 %가 가득 채워지고 매월 옵션이 매월 가득됩니다. 이 외의 다른 것은 이상한 것이므로 회사에 더 질문하게해야합니다. 일부 회사는 5 년 정관을 요구할 수 있지만 일시 중지해야합니다.


6. 나의 가득 된 스케줄이 완료되기 전에 내가 떠나면 나의 기득권 주식에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일반적으로 회사를 떠난 지 90 일 이내에 운동하는 한 귀하는 무엇이든 최선을 다합니다. 소수의 회사에서 회사는 유동성 행사 전에 회사를 떠날 경우 행사 가격으로 기명 된 주식을 다시 살 권리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2 년 또는 3 년 내에 회사를 떠날 경우 귀하의 옵션 중 일부가 기각 된 경우에도 아무 것도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작년에 스카이프와 그 후원자들은 그러한 정책을 위해 불을 탔습니다.


7. 나의 선택권을 조기에 행사할 수 있습니까? 종업원이 종업원이되기 전에 종업원에게 옵션을 행사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 종업원에게 장기 이득을 과세 할 수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종업원에게 세금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일반적으로 초기 직원에게만 제공되는데, 그 이유는 혜택을받을 수있는 유일한 직원이기 때문입니다.


8. 회사를 인수하면 내 가득액이 증가하나요? 회사에서 2 년간 일한 다음 인수를하게 된 경우를 가정 해 봅시다. 대기업에서 일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설 회사에 가입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수 후 회사를 떠날 수있는 가속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많은 기업들은 해고 당하면 획득시 6 개월의 추가 권리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편안하지 않은 회사에서 징역형을 선고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인수 후에는 해고가 흔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관점에서 보면 가속화의 단점은 조기 퇴직자를 대체하기 위해 더 많은 옵션을 발행해야하기 때문에 인수 가격이 낮아질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속진은 잠재적 인 이익이며, 가지고있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9. 공정한 시가로 가격이 매겨진 옵션은 독립적 인 평가로 결정됩니까? 마지막 라운드에서 발행 된 우선주 가격과 관련된 행사 가격은 얼마입니까? 벤처 자본 지원 신생 기업은 투자자가 지불하는 금액의 일부인 행사 가격으로 종업원에게 옵션을 발행합니다. 귀하의 옵션이 우선주의 가치에 근접하여 가격이 책정되는 경우, 옵션의 가치는 더 낮아집니다.


이 질문을하면 큰 할인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67 % 이상의 할인은 IRS가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일 수 있으며 공정한 시장 가격 이하의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발행함으로써 발생하는 이익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예기치 않은 세금 부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선주가 주당 5 달러의 가치로 발행되고 귀하의 옵션의 주당 행사 가격이 주당 $ 2의 공정한 시장 가치 대 주당 2 달러 인 경우 귀하의 부당 이득에 대한 세금이 부과 될 것입니다 - $ 2와 $ 1의 차이입니다.


회사가 완전 희석 주식을 사용하여 귀하의 비율을 계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10. 귀하의 제안 된 고용주의 최종 보통주 평가는 언제입니까? 이사회 만 기술적으로 옵션을 발행 할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이사회가 다음 회의를 통과 할 때까지 제안서에있는 옵션의 행사 가격을 알 수 없습니다. 귀하의 제안 된 고용주가 사적인 것이라면 귀하의 이사회는 귀하의 옵션의 행사 가격을 409A 평가 (409A, 세금 코드의 관할 구역에서 오는 이름)로 결정해야합니다. 마지막 평가 이후 오랜 시간이 지난다면 회사는 또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운동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는 의미이며 이에 따라 옵션도 중요하지 않게됩니다. 409A 평가는 일반적으로 6 개월마다 수행됩니다.


11. 지난 라운드에서 회사의 가치는 무엇 이었습니까? 이 값은 옵션의 중요성에 대한 컨텍스트를 알려줍니다. 보통주는 회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우선주만큼 가치가 없으므로 제안 된 옵션의 가치를 최신 우선 가격으로 승격시키는 판매 계획에 대해 떨어지지 마십시오. 장래 고용주가 제안 단계에 도달 한 후에도 자금 조달에서 평가액을 공개하지 않으면 거대한 붉은 깃발입니다. 그것은 대개 그들이 숨기려고 노력하고있는 신호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기를 원하는 회사의 종류가 의심 스럽습니다.


12. 귀하의 현재 기금은 얼마 동안 지속됩니까? 추가 재원 조달은 추가적인 희석을 의미합니다. 재원 조달이 임박한 경우 시장에 대한 공정한 비교를 위해 소유 후 사후 자금 조달 (즉, 새로운 희석 포함)을 고려해야합니다. 왜 이것이 중요한지 질문 1 번을 참조하십시오.


13. 회사는 얼마나 많은 돈을 모았습니까? 이것은 반 직관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서 당신이 더 나빠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유동성 선호도 중 하나입니다. 벤처 캐피털 투자자는 투자 한 금액 (즉, 모든 수익금에 대한 우선 순위 접근 권한)까지 아래쪽 시나리오에서 회사 매각 수익금을 처음으로 소환 할 권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4 천만 달러를 모금하면 모든 수익금은 4 천만 달러 이하로 매각됩니다.


귀하의 제안에 대한 귀하의 지위에 대한 현재의 시장 비율을 확인하고 비교하며 마찬가지로 제안 된 옵션 부여를 시장과 비교해보십시오.


투자 가치가 투자 금액과 소유권을 합한 금액과 동일한 경우에만 투자자는 우선주를 보통주로 전환합니다. 이 예에서 투자자가 회사의 50 %를 소유하고 4 천만 달러를 투자 한 경우 회사는 8 천만 달러의 제안을받을 때까지 보통주로 전환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6 천만 달러에 팔린다면 그들은 4 천만 달러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가 9 천만 달러에 판매된다면 나머지는 창업자와 직원에게 돌아갑니다. 당신은 많은 돈을 모으는 회사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으며 몇 년 후에 당신의 선택권으로부터 어떤 이득도 얻지 못할 것이므로 거의 견인력이 없습니다.


14. 장래 고용주가 후속 주식 보조금에 관한 정책을 갖고 있습니까? Wealthfront Equity Plan에서 설명했듯이 계몽 된 회사는 판촉 및 놀라운 성과를 위해 직원들에게 추가 주식을 발행해야하며, 일단 귀하가 가득 될 때까지 계속 유지할 인센티브로 이해해야합니다. 추가 옵션을 얻을 수있는 상황과 경쟁 제안을 한 회사에서 4 년 후의 총 옵션을 비교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보다 자세한 정보는 Employee Perspective on Equity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물에서 제기 된 거의 모든 문제는 Restricted Stock Units 또는 RSUs와 똑같이 관련됩니다. RSUs는 고용주의 회사 가치가 증가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가치가있는 스톡 옵션과 다릅니다. 결과적으로 종업원은 동일한 직무에 대한 스톡 옵션의 형태로받는 것보다 적은 RSU 주식을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RSU는 장래 고용주가 최근에 엄청난 가치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로 최근에 돈을 모으고 그 가격으로 성장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상황에서 가장 자주 발행됩니다. 이 경우 스톡 옵션은 귀사의 가치가 상승 할 때만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가치가 없을 수 있습니다.


새롭고 향상된 목록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피드백과 질문을 계속하고 우리가 무엇이든 놓쳤다 고 생각한다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 Andy는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 한 바 있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다음에 누군가 당신에게 10 만 가지 옵션을 제공하여 회사에 가입하십시오.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 hellip;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인형 치트 시트에 대한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이 보상 패키지의 일부인 경우 & # 8212; 또는 새로운 직장에있을 수 있습니다. & # 8212; 투자자 인 당신은 회사의 옵션 계획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해야하므로 무엇이 들어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의 가치는 회사가 얼마나 잘 (또는 나쁘게) 있는지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관리하면 주식 가치가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이라는 징후를 알면 도움이됩니다. 인터넷은 일반적인 스톡 옵션과 특히 회사의 전망에 대한 지식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웹 사이트 또는 두 가지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으로 구인 제안을 수락하기 전에 묻는 질문.


잠재적 인 새로운 직업에는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스톡 옵션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회사에 재정적 인 관심을 갖는 것이 자동으로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기 전에 새 고용주에게 다음 질문을하십시오.


한가지 큰 질문 : 얼마나 많은 주식입니까? 파업 가격은 얼마입니까? 그리고 가장 가득한 일정은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주식 옵션 & # 8212; 인센티브, 비준수, 또는 둘의 조합?


제가 서명 할 스톡 옵션 계약서 사본을 볼 수 있습니까?


또한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서 사본을 볼 수 있습니까?


지난 12 개월에서 18 개월 사이에 귀사의 스톡 옵션 계획에 변경이 있었습니까?


(기업이 IPO 이전 또는 기업 공개를 고려중인 경우) IPO의 현재 계획된 날짜 또는 시간 틀은 무엇입니까?


회사의 총 소유 지분 중 몇 퍼센트가 스톡 옵션에서 주식을 나타내는가?


다음에 언제 다른 스톡 옵션 교부금을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 (연차 교부금? 내가 승진 할 때? 보너스로?


(이미 공개적으로 거래되고있는 회사를 고려중인 경우) 스톡 옵션을 많이 획득 한 직원의 안정성은 무엇입니까? 가장 많이 체재했거나 계속 전진 했습니까?


현재 스톡 옵션 보조금에 세금 혜택이 있습니까?


주식 옵션의 가치에 문제가 있음을 표시합니다.


스톡 옵션과 그 값을 자주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다음 목록의 지표는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회사가 부실한 경우 스톡 옵션의 가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가치 하락에 대한 이러한 징후에주의를 기울이고 이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회전문 관리 팀.


친구가 아닌 투자자가 주도하는 이사회가 무관심합니다.


회전율의 큰 변화.


로즈 컬러 안경 증후군.


높은 수준의 고객 불만.


불쌍한 내부 시스템 및 인프라.


경영진과 의사 소통 불일치.


떠나는 것에 대한 직원 간의 공개 토론.


공포의 일반적인 감각.


성장할 수있는 스톡 옵션의 가치를 나타냅니다.


스톡 옵션의 가치는 변동될 수 있으며 종종 그 가치는 회사가 얼마나 잘 운영되고 있는지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습니다. 다음 목록의 자질은 스톡 옵션이 가치있게 성장할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꾸준히 성장하는 회사.


높은 자격을 갖춘 동기 부여 된 경영진.


적극적이고 관심있는 이사회.


낮은 직원 회전율.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


귀환 고객, 행복한 고객.


견고하고 기능적인 인프라.


신입 사원을위한 철저한 교육 프로그램.


스톡 옵션 웹 사이트.


보상 패키지의 일부에 스톡 옵션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다음 목록의 웹 사이트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에 대한 정보와 스톡 옵션에 대한 다른 정보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