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Ing vysya 은행 외환 카드 고객 관리 번호


ING Vysya Bank 고객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ING Vysya Bank에 연락하십시오 : 전화 및 주소를 포함하여 ING Vysya Bank의 고객 관리 세부 정보를 아래에서 찾으십시오. ING Vysya Bank 예금 계좌, 대출, 보험, 신용 / 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청구서 지불 또는 기타 질문에 대한 불만 사항이나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정보 외에도이 페이지는 ING Vysya Bank 제품에 대한 정보와 링크를 제공합니다.


ING Vysya Bank 본사.


ING Vysya 하우스,


Bangalore - 560 001.


전화 : +91 1800 425 9900 (해외에서)


귀하의 주소와 가장 가까운 ING Vysya Bank 지점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귀하의 주소와 가장 가까운 ING Vysya Bank ATM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ING Vysya Bank의 넷 뱅킹을 이용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뱅킹을 이용하여 거래를하고, 계좌 내역서를보고, 청구서를 작성하고, 수표 책을 요청하고, 융자금이나 입금을 요청하고, 계좌 이체 등을 추적하십시오.


ING Vysya Bank Ltd. 소개


ING Vysya Bank는 Vysya Bank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ING Group이 합병 된 2002 년 인도에서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Vysya Bank는 은행이 Karnataka에서 주로 Vysya 커뮤니티를 위해 설립되었을 때 1930 년까지의 역사를 추적합니다. 현재 ING Vysya Bank는 500 개 이상의 지점과 전국에 걸쳐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일한 수의 ATM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갈로르에 본사를두고있는 ING Vysya는 전국적으로 7,000 명이 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FY 2010-11의 경우 ING Vysya는 319 억 루피의 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그것은 예금과 계좌로 일부 루피 30,194 crores했다. ING Vysya 고객은 인터넷 뱅킹, 전화 뱅킹, RTGS / NEFT 거래, 청구서 지불 서비스 등을 즐기고 있습니다. ING Vysya 생명 보험 및 ING Investment Management는 ING Vysya Bank의 자회사입니다.


인도의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제품에는 Accounts & amp; 예금 (예금 계좌, 당좌 계정, 정기 예금, Demat 계좌, NRI 서비스, 금고 예금 계좌); 우선 금융; 융자 (주택 융자, 주택 담보 대출, 개인 융자, NRI 주택 융자); 자산 관리 (ING F ortuna Trade, 생명 보험, 일반 보험); FOREX;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ING Vysya Bank 고객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기사에는 1 개의 코멘트가 있습니다.


제 집주인이 귀하의 은행에 수표를 보냈습니다. 그러한 수표가 귀하에 의해 수락됩니까? 그는 자리를 비 웠고 수표를 새 것으로 바꾸면 지불이 상당히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은퇴 한 사람이며 월 임대료에 의존합니다.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번호, 신분증, 무료 전화 상담 전화.


ING Vysya Bank의 NRI 뱅킹은 계정, 송금, 주택 융자, 자산 관리 및 고정 예금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 옵션 중 하나입니다. 이 은행은 NRI를 포함한 사용자에 대한 고객 지원을 제품 및 앰프에 대한 적절한 지식과 함께 제공합니다 ; 관련 문제 및 필요한 지원을위한 서비스. 현재이 은행은 Kotak Mahindra Bank와 병합되며 서비스는 Kotak Mahindra Bank로 이관됩니다. 고객은 Kotak Mahindra Bank에 전화하여 고객 관리를 통해 은행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 수신자 부담 전화 및 헬프 라인과 같은 연락처를 통해 ING Vysya Bank에 다양한 문의를하십시오.


ING Vysya Bank NRI 뱅킹 고객 지원.


고객은 고객의 국가에 따라 질문 또는 질의에 대한 지원 또는 지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은행은 NRI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공유합니다.


ING Vysya Care 무료 전화 번호 - 해외 용.


ING Vysya는 쿼리 및 지원을 위해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를 통해 NRI를 지원합니다. 무료 전화 번호는 고객에게 365 일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24 * 7 서비스이므로 고객에게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외 NRI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 0091-1800-425-9900.


ING Vysya 고객 서비스 번호 - 미국.


ING Vysya Bank는 NRI 뱅킹 사용자를 대상으로 미국 (USA)의 고객 서비스 번호를 쿼리 및 amp; 지원하다. 24 시간 내내 24 시간 365 일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며이 무료 전화 번호에는 통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국 NRI의 고객 서비스 번호 - 1855-845-3730.


ING Vysya 은행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 # 8211; UAE의 경우.


아랍 에미리트 연합 (UAE)의 NRI 뱅킹 사용자를 위해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무료 전화 번호는 365 일 24 시간 언제든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쿼리를 작성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UAE-NRI (8000-3570-2897)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ING Vysya Bank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는 다른 모든 지역에 적용됩니다.


이 고객 서비스 수신자 부담 번호는 ING Vysya가 쿼리 및 지원을 위해 제공 한 다른 모든 지역의 NRI에 제공되며 365 일 내에 24 * 7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모든 지역의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무료 전화 번호 & # 8211; + 91-1800-3000-5466.


ING Vysya 고객 관리 - ID


이 ID는 ING Vysya Bank가 NRI 뱅킹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또 다른 유형의 고객 관리 서비스이며 쿼리, 지원, 불만 및 제안을 위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G Vysya & nbsp; Bank P. O. 박스 서비스 NRI 뱅킹에 대한 세부 정보.


ING Vysya의 은행은 PO Box Services를 사용하여 사우디 아라비아, 미국 및 아랍 에미리트 연방에서 ING Vysya Bank로 은행 거래 서류를 언제든지 보낼 수 있도록 NRI Banking 사용자를 위해 P. O. Box Services 연락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사서함 서비스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ING Vysya 공식 웹 사이트.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고객은 아래에 제공된 ING Vysya Bank의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중요 링크.


ING Vysya는 고객과 직접 연락하고 모든 의구심을 해소하고 쿼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번호, 신분증, 무료 전화 상담 전화.


ING Vysya Bank는 인도의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하는 인도의 잘 알려진 은행 중 하나입니다. ING Vysya Bank가 제공하는 뱅킹 옵션에는 개인 금융, 비즈니스 뱅킹, 개인 뱅킹 및 NRI 뱅킹이 있습니다. 그 (것)들에 의해 제안되는 제품 및 서비스는 예금, Demat 계정, 대부 & amp; 당좌 대월, NRI 은행 계좌, 온라인 뱅킹, 전자 메일에 대한 진술서, 유틸리티 빌 페이먼트, 송금, 이지 뱅킹, 인터넷 뱅킹, 마일 bnk 기능, 미 뱅크 사용자, 전화 뱅킹, 모바일 뱅킹, ATM 키오스크, 지불 서비스 , 전자 자금 이체, RTGS, NEFT, Bill Pay, Smartserv, 콜렉션 서비스, Doorstep Banking Service 등 고객에게 신용 카드 및 직불 / 현금 카드를 제공합니다. 그들에 의해 제공되는 직불 / ATM 카드는 ING Maestro Debit Card로 명명됩니다.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식과 질문, 질문, 문제점 및 관련 지원에 대해 ING Vysya Bank는 고객을 위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ING Vysya 은행 고객 지원.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고객 지원에는 고객 관리 무료 전화 번호, 고객 관리 번호 및 ID가 포함됩니다. 고객은 연락 목적에 따라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NG Vysya Bank 무료 전화 번호 : 1800-425-9900 / 1800-420-9900.


이들은 모든 문의 및 지원을 위해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고객 관리 무료 전화 번호입니다. 이 번호는 365 일 24 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으며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가 없으므로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스폰서 링크.


ING Vysya 은행 고객 관리 번호.


ING Vysya Bank는 또한 고객이 번갈아 전화 할 수있는 곳에서 현명한 고객 관리 번호를 제공했습니다. 고객은 쿼리 나 필요한 지원을 위해 언제든지이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 번호는 무료 전화가 아니므로 일반 통화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ING Vysya Bank Bangalore 고객 관리 번호 : 080-30309900.


ING Vysya Bank Chennai 고객 관리 번호 : 044-42245466.


ING Vysya Bank Delhi 및 NCR 고객 관리 번호 : + 91-9818085466.


ING Vysya Bank Mumbai 고객 관리 번호 : 022-40095466.


ING Vysya Bank AP Circle 고객 관리 번호 : + 91-9866665466.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ID : customerserviceingvysyabank.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고객을위한 고객 지원 ID입니다.


ING Vysya 은행 고객 지원 주소 정보.


이것은 고객에게 질의와 지원을 제공하는 고객 지원 센터입니다. 고객은 또한 연락하거나 방문하거나 쓸 수 있습니다.


사무실 주소 : CCU, ING Vysya House, No.22, M. G. Road, Bangalore - 560001


중요 링크.


이 링크에는 고객이 제안을 할 수있는 양식이 있으며 ING Vysya Bank에 제품 쿼리를 수행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고객은 ING Vysya Bank에 불만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셀프 뱅킹 : ingvysyabank / scripts / Access_selfbank. aspx.


이 링크를 통해 고객은 ING Vysya Bank에서 제공하는 셀프 뱅킹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콜백 : livechat. ingvysyabank / Code / callback. php.


이 링크는 고객이 ING Vysya Bank로부터 콜백을 예약 할 수있는 작은 양식을 가지고 있으며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폰서 링크.


공식 웹 사이트 : ingvysyabank.


더 많은 참고 자료가 있으시면 위에 언급 된 ING Vysya Bank의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사업은 리자 바르가 아닙니다.


Ing. VYSYA 은행. 방갈로르 지점. Pls noc. Puttaraju c / o krishanappa. Pls noc 영웅 splender 플러스. 모델 .2005.


Pls noc. 영웅 splender 플러스입니다. Ka02-eq2671. 풋 타라 주.


나는 뮤 PIN 번호를 놓쳤다. 내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고객 관계 번호 (CRN), 전화 뱅킹 핀 또는 직불 카드 번호 또는 직불 카드 핀을 다이얼하여 1860 266 2666 (시내 전화 요금 적용) 또는 국제 전화 번호 +91 22 66006022로 24 시간 컨택 센터에 전화하십시오. 우리의 대화식 음성 응답 시스템에 의해 확인되면, 우리 임원들은 당신을 도와주기를 기꺼이 원할 것입니다.


ING Vysya 은행 고객 관리 번호.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 1930 년에 설립 된이 은행은 산업 분야에서 인도의 저명한 도시 인 Bangalore에 설립되었습니다. 1930-1950 년, 은행은 인도 남부의 은행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이 20 년 동안 은행은 주로 Vysya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Vysya 커뮤니티는 기본적으로 Andhra Pradesh 및 Karnataka에서 운영되는 상인이자 거래 커뮤니티입니다. 1958 년에는 RBI 나 인도 준비 은행의 허가를 받아 베이킹 작업을 연장 할 수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1987 년에 은행은 주택 담보 대출 서비스 및 장비 임대를 주로 제공하는 두 개의 독립 운영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다시 돌아 보지 않아도 이제 은행은 2 백만 명의 인도 고객에게 화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ING Vyasa는 547 개의 존경받는 지점과 470 대의 AT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은행은 소비자 대출, 농촌 / 농촌 은행, 수표 계좌, 소매 자산 관리 서비스 등과 같이 많이 제공해야합니다.


ING Vysya 은행 고객 관리 번호 :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번호는 더 이상 질문이나 합병증을 남기지 않습니다. 제안 된 ING Vysya Bank 고객 관리 번호로 전화를 걸고 이제는 적은 시간 만에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안 된 약속을 지키고 언제든지 최선의 지침을 얻으십시오.


ING Vysya Helpline 무료 전화 번호 : 1800-425-9900 / 1800-420-9900.


ING Vysya Bangalore 고객 관리 번호 : 080-30309900.


ING Vysya Chennai Hepline 번호 : 044-42245466.


ING Vysya Bank Delhi 및 NCR 연락처 : + 91-9818085466.


ING Vysya Bank Mumbai 고객 관리 번호 : 022-40095466.


ING Vysya AP Circle 고객 관리 번호 : + 91-98666654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