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충동 거래 전략


징계와 운동의 모멘텀.
운동량 거래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상황이 나아갈 때 확고하고 목표에 도달하기를 기다리려면 정신 집중이 필요합니다. 모멘텀 트레이딩은 단기 모멘텀 거래를 수익을 창출하는보다 어려운 수단 중 하나가되게하는 드문 성격 특성 인 엄청난 징계를 필요로합니다. 운동량 거래 성공을위한 개인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엔트리 기술.
관성 모멘트 표시기와 운동량 표시기가 모두 같은 방향으로 움직일 때 엔트리 신호를 내고 두 개의 표시기가 갈라지면 종료 신호가 출력됩니다. EMA와 MACD 히스토그램의 신호가 같은 방향을 가리키면 관성과 운동량이 함께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로 움직입니다. EMA 및 MACD 히스토그램이 모두 상승 할 때, 황소는 추세를 통제하고 상승 추세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EMA 및 MACD 히스토그램이 모두 떨어지면 곰이 통제되고 하락세가 최우선입니다.
시장 관성 및 모멘텀을 결정하기위한 위의 원칙은 정확한 거래 스타일의 진입 점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의 안락의 기간이 일일 차트에 해당한다면 주간 차트를 분석하여 시장의 상대적 강세 또는 약세를 판단해야합니다. 시장의 장기 추세를 파악하기 위해 주간 차트에서 26 주 EMA 및 주간 MACD 히스토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 추세가 수집되면 평소 일일 차트를 사용하여 장기 주간 추세의 방향으로 거래를 찾습니다. 13 일 EMA 및 12-26-9 MACD 히스토그램을 사용하면 일일 편안 영역에서 적절한 신호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주간 트렌드가 올라 오면 13 일간의 EMA 및 MACD 히스토그램이 모두 나타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때 강한 매수 신호가 발행되며 매수 신호가 사라질 때까지 매수 포지션을 유지해야합니다. 반대로 주별 추세가 낮아지면 매일 차트에서 13 일간의 EMA 및 MACD 히스토그램이 모두 표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한 사건은 짧은 신호에 대한 강력한 신호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구매 신호가 사라지는 바로 그 순간에 짧은 포지션을 커버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위치를 이탈하기위한 기술.
주요 이유는 장기 변동 모멘텀이 아니라 단기 모멘텀을 추구한다는 점입니다. 매주 모든 시장이 동향을 나타내고 있으며, 가장 좋은 종목은 정기적으로 강한 일중 동향을 나타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모멘텀 열차가 역에 도달하기 전에 발걸음을 내리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강한 모멘텀 거래 기회를 확인하고 입력하면 (일일 EMA 및 MACD 히스토그램이 모두 상승 할 때) 표시기가 꺼지는 순간 귀하의 직책을 종료해야합니다. 일일 MACD 히스토그램은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위쪽으로 움직이는 힘이 약해지기 시작하는 첫 번째 것입니다. 그러나이 차례는 진정한 매도 신호가 아니라 구매 신호를 제거한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매입 신호는 임펄스 시스템에 대해 판매하기에 충분한 추진력입니다.
매주 추세가 낮아지고 짧은 위치에있는 동안 매일 EMA 및 MACD 막대 그래프가 떨어지면 지표 중 하나가 판매 신호를 중단하는 즉시 반점을 감추어야합니다. 하향 추세가 가장 빠른 부분을 그만 두었을 때 그것의 하강의. 추세가 절대 바닥에 도달하기 전에 판매 할 시간입니다. 신중하게 선택한 진입 점과 대조적으로 종료 지점은 식별 된 추세가 끝날 것으로 보이는 정확한 순간에 신속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충동 거래 전략
최대 500 % 보너스를 추가하십시오.
예금에.
유로화의 경우 20 pips입니다.
MACD 히스토그램이 신호 라인보다 높으면 좋은 성장 속도를 나타냅니다.
즉, 추세의 변화를 의미하지는 않는 "소음"이 있으면 시장에서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이것이이 전략으로 인해 추세의 15 ~ 25 % 이상을 차지할 수없는 이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전략은 올바르게 사용된다면 믿을만하고 소박합니다. 엘더는 또한 이전 비디오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트리플 스크린 시스템에 따라 신호를 필터링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더 큰 시간대에 트렌드의 방향을 식별 한 후에 만 ​​거래를 열 수 있습니다.
충동 거래 시스템은 직위를 개방 할 때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직위를 빨리 닫아야합니다. 이러한 전문적인 거래 방식은 비전문가의 스타일과 완전히 반대입니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철저한 분석없이 거래를 열어 시장이 유리한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는 희망으로 끝내기를 끊임없이 연기합니다. 그러한 거래의 결과는 명백합니다. 알렉산더 엘더 (Alexander Elder)의 방법은 기계적인 접근이 아니라 교환 거래 방법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마치 혼돈의 바다에서 질서의 섬을 찾으려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혼란스럽게되는 군중이 강력한 추세의 영향을받는 순간, 모두 한 방향으로 서둘러 갈 것입니다.
임펄스 트레이딩 시스템은 시장이 이미 가동 중일 때 브로커에게 지시를 내리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자기 관리가 필요합니다. 추세 반전을 기다리지 않고 수익성있는 포지션을 마감하는 것이 더욱 어렵습니다.
추세가 끝나기 전에 거래를 마감했다고해서 결코 불쌍하지 않아도됩니다. 자제력이 부족한 경우에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잠재 위험은 보증금 금액에 따라 제한됩니다. 외환 시장에서 거래하려면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충동 거래 & # 8211;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
트레이딩 시스템 임펄스 트레이딩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목적으로하며, 임펄스 인디케이터 AA - 인디케이터와 123PatternsV6 인디케이터의 조합으로 구축됩니다. 이 전략은 보편적이며 모든 거래 자산 및 모든 시간대에 적합합니다.
충동 거래의 특성.
플랫폼 : Metatrader4 자산 : 모든 통화 쌍, 모든 지수, 모든 주식 및 모든 상품 거래 시간 : 유럽 및 미국 세션 기간 : M5 이상 만료일 : 6 촛불 (M5의 경우 30 분, M15의 경우 90 분) 권장 브로커 : uTrader, 24 옵션 .
충동 거래 설치 :
1. 표시기와 템플릿으로 보관 파일의 압축을 푸십시오.
2. 터미널의 디렉토리에 MQL4 및 템플릿 폴더를 복사합니다. 파일 / 데이터 폴더 열기 :
3. 터미널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4. 원하는 통화 쌍의 그래프를 엽니 다.
5. Impulse Trading이라는 이름의 그래프 템플릿에 설치하십시오.
그래프는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Impulse Trading의 교역 규칙.
aa-indicator는 20 (1) 레벨 이상의 녹색 임펄스로 나타났다. 파란색 화살표 (2)가 나타나고 가격이 아래쪽에서 위로 (3) 123PatternV6 표시기의 파란색 라인을 통과 함 :
aa-indicator에서 20 (1)의 레벨 위에 빨간색 충동이 나타났습니다. 빨간색 화살표 (2)가 나타나고 가격은 위에서 아래로 (3) 123PatternV6 표시기의 빨간색 선을 통해 파단되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에서 Impulse Trading은 옵션의 초기 구매를위한 추가 조건을 만들 수있는 추가 지표를 도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중요한 경제 상황이 나타나기 전과 도중에 거래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매우 중요! Impulse Trading System을 통한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서는 시작 위치에서 지연이 발생하지 않고 0 스프레드가있는 중개인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브로커 24 옵션입니다. 또한, CySEC, MiFID, CRFIN이 규제하고 축구 클럽 인 Juventus와 Olympique Lyonnais의 공식 파트너 인 24option :
아카이브 Impulse_Trading. rar에서 :
Impulse Trading 무료 다운로드.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13 응답.
Ребята вот это Ваш индикатор вообще супер.
귀하의 광고가 여기 있어요.
България тоже.
못쓰게 만들다. 여기 쓰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이해하지 못해 .. 미쳤어.
로마의 Andew는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 여러분의 지표는 트렌드와 마음에 드는 경제 뉴스와 비교하지 말고, 바이너리 옵션이 훌륭하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 # 8221;
테스트하고 시도해야했는데, 1 분간의 바이너리를위한 충동 거래 & # 8217;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 nbsp; 단지 비어 있습니다.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까? 제발 3 주를 아직 시험하지 않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까?
내 친구, 링크의 수명은 120 초입니다. 링크 생성 후 2 분 이내에 "다운로드"링크를 클릭하지 않으면 페이지를 다시로드하고 링크로드 및 생성 과정을 다시 반복하십시오. 감사.
앤드류, 형제 들아.
신호 촛불 또는 순간 촛불에서 만료 6 촛불? 나는 가격 (전화 또는 풋)이 가격이 어디 있는지 항상 두 개의 양초가 온다는 것을 알아 차렸다.
Daniel 놀라운 놀라운 놀라운.
성공적인 전략은 인생에서 너무 늦게 나온다.
80 % 이상을 얻지 만 한 가지가 필요합니다.
신호를 모니터링 할 때 알 수 있도록 화살표에 경고가 필요합니다.
나는 경고음을주기 위해 표시기를 코딩 할 수있다. 친절하게 저에게 skype에 yellowman226gmail 연락하십시오. yellowman226 oryellow.
너의 만기가 뭐니?
Daniel Bro, 너희들은 대단해.
이 세상에서 아무 것도 무료로 나오지는 않지만 여전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표시기는 화살표와 수평선을 표시하지 않으며 내 MT4 플랫폼을 고정시킵니다.

엘더 임펄스 시스템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엘더 충동 시스템 전략이란 무엇인가?
많은 상인들은 시장에 많은 종류의 거래 전략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많은 다른 유형의 거래 지표가 제공됩니다. Elder Impulse System Strategy는 간단하면서도 정확합니다.
Elder Impulse System은 알렉산더 엘더 박사 (Alexander Elder)에 의해 구성되어 있으며 운동량에 따라 공식화 된 거래에 가장 이상적인 진입 점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Entries and Exits, Visit to Sixteen Trading Rooms"책에서이 전략은 자동 거래 시스템보다는 기술에 대한 검열 거래로 활용되는 것으로 보인다.
임펄스 시스템은 13 일간의 지수 이동 평균 (EMA)과 이동 평균 수렴 발산 (MACD) - 히스토그램의 두 가지 징후로 구성됩니다.
지수 이동 평균 (EMA)은 시장 관성을 결정하고 추세를 밝히는데 사용됩니다.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 EMA의 경사가 상승 할 때마다 황소는 권력을 가지며 EMA가 떨어지면 곰이 이점을 갖습니다.
MACD는 시장의 모멘텀을 결정하기 위해 거래자가 활용합니다. MACD는 황소와 곰 사이의 힘의 변화를 묘사하는 슬로프를 표시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경사면이 올라가면 황소들이 힘을 얻습니다. MACD 히스토그램의 기울기가 낮아지면 곰은 그 힘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Elder Impulse System은 추세와 운동량 지표가 동시에 같은 방향으로 진행될 때 신호를 나타냅니다. 다시 말해, EMA와 MACD가 비슷한 방향으로 나아갈 때 명확한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를 제시합니다. 그것들은이 지시자들이 향하는 방향에 의존합니다. 황소가 추세를 극복 한 경우 EMA와 MACD가 모두 상승 할 것입니다. EMA와 MACD가 모두 하락할 때, 곰은 현재 책임지고 하락세가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이 두 표시기는 모두 진입 점과 종료 점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을 명확하게 이해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이 전략은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포착하기 위해 구성됩니다. 연장자는 시스템이 상인이 조심스럽게 입장을 취할 것을 권장하지만 그 직책을 신속히 포기한다고보고합니다. 이것은 거래에 전문적인 스타일입니다. 초보자가 너무 많이 고려하지 않고 거래를 시작하는 아마추어 기술의 역순으로 포지션을 떠나기까지 영원히 걸립니다. 아마추어에게는 거래가 시장에 유리하게 바뀔 때까지 거래가 소망과 매달릴뿐입니다. 노인 임펄스 시스템은 무역에 나서기 전에 그것을 적용함으로써 거래에서 나쁜 결정을하는 것을 삼가하도록 구현 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트레이딩 인디케이터 가이드.
최근 게시물.
권장 사항.
저작권 및 사본; 2017 tradingindicatorsguide 판권 소유.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