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크리켓 거래 전략 테스트


2017 년 4 월 3 일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7 주간의 행동 대부분의 국가에서 방송됩니다.


인도 표준시 (영국 여름보다 4.5 시간)


일부 IPL 5 베팅.


2011 IPL의 첫 번째 이익이므로 가입하여 이익 롤을 시작하십시오.


이 방법은 6 페이지 PDF로되어 있으며 간단합니다. 매우 유익합니다.


어떤 시작 은행? & 200; 괜찮습니다.


이 스타트 업 은행에서 첫 번째 베팅 & 50 파운드.


대부분의 게임에서 5 백만에서 6 백만 명이 넘는 점수를 얻었으므로 우리에게 빛나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아래는 작년 IPL 결과입니다.


다음은 2010 년 3 월 20 일의 게임입니다.


2010 년 3 월 21 일 게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경기에서 결과에 관계없이 좋은 $ 43.63의 우승.


2010 년 3 월 25 일 또 하나의 승리.


2010 년 3 월 28 일 $ 39.22 승.


2010 년 4 월 1 일 승리 $ 33.92.


4 월 3 일, Deccan 요금이 시장에서 날아갈 때 무역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 25.20 승리를 주 웠습니다.


4 월 7 일 결과에 관계없이 $ 75.98의 이익.


4 월 11 일 결과에 관계없이 $ 37.41의 이익.


4 월 12 일 로열스가 시장에서 폭발하면서 무역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러나 우리는 $ 40.54 승리를 주 웠습니다.


델리 무모한 사람들이 시장에서 폭발 한 4 월 13 일, 무역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그러나 우리는 $ 58.40 승리를 주웠다.


2020 년 크리켓에는 많은 돈이 있으며, 일부 게임에는 7 백만 파운드가 넘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을 통해 처음 30 분 이내에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ETFAIR 계정을 갖고 있으면서도 마음이 뛰고 은행을 빨리 만들고 싶다면. 아래의 주문 버튼으로 가서 지금 당장 GRAB!


20/20 크리켓 트레이딩이 있습니다.


그것은을 위해 완벽합니다.


어떤 스물이든지 일치합니다. 특히.


시간은 똑딱 거리고있다.


우리는 IPL 시즌 2009 년, 2010 년을 정리했으며 2011 년에도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이 쉬운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제로 위험에 아주 가깝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바로 목표에 있습니다!


The Betfair Punters에 구멍 뚫기.


인도 IPL 4 월 4 일 시작. 2012.


여기에 우리가 지금까지 작은 은행에서 한 일이 있습니다.


다음은이 간단한 거래 방법을 사용하여 얻은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45 개의 경기에서 $ 1,681.80를 벌어 들였고 사실상 위험은 없었습니다. 우리는 손실을 최소화하는 손실 방지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 2,500.00 은행을 4,181.00 달러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45 베팅에서만 8 패를 잃었습니다 !!


스트라이크 비율 83 % 이상


이 방법은 당신에게 돈을 벌 것이며, 당신은 잃어 버리게됩니다! 그것은 간단합니다!


여기 그래프는 2 %의 스테이 킹 계획만으로 매우 안전합니다.


게임은 영국, 유럽, 인도 및 호주에서 좋은 시간에 연주됩니다 *


* 호주인들은 게임이 시작되면 베팅을 통해 링을 울릴 필요가 있습니다.


움직일 시간은 지금이다 !!


다음과 같은 베팅을보세요.


이 베팅은 2,500 달러 중 2 %를 베팅하며 함께 시작합니다.


83 %의 파업 률로 10 %


Screenshot 없음 그러나 다른 승리하는 일.


두 경기 모두 베팅을 잃었습니다.


저녁 게임은 손실이었습니다 (스크린 샷 없음 :-))


또 다른이기는 내기.


또 다른이기는 내기 $ 14.59 이익.


또 다른 내기를 이기기.


4 월 29 일. 2 번만 베팅하십시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적어도 $ 11.00는 결과에 대해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마친 나머지 게임을 따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 게임 :


밖에서 아무리 똑같은 14.82 달러의 이익을 보장합니다.


지금 미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IPL 타입의 토너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방법은 thoses에도 좋을 것입니다 !!


평생 동안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2020 년의 모든 경기에 적용될 것입니다.


게임의 본질 때문에, 결과는 예측할 수 없으며, 우리가이 시스템에서 악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수익성있는 재미에 동참하십시오.


Early Bird Price가 사라지기 전에. 세이브 & 파운드 20.00.


IDIOT (자기 고백)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45 경기를 뛰었고 BETS는 8 패.


남아프리카의 최근 완성 된 IPL Series 2.


27 11 사본은 초기 새소식 가격에 남아 있습니다.


챔피언 리그 T20 크리켓은 현재 인도에서 일어나고 있으며, 우리는이 경기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 게임은 3 시간 동안 지속되며 대부분의 국가에서 방영됩니다. 우리의 방법에는 크리켓 지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크리켓 팀을 사용하지만 주식 및 주식 또는 외화와 마찬가지로 게임을 거래합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우리는 시리즈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한 번 열었습니다.


우리는 스톱 로스 전략과 당신이 베팅을 할 수 있고 경기가 끝날 때 누가이기는 지 상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6 페이지 PDF의 모든 내용은 스크린 샷을 통해 우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줍니다.


그것은 어떤 20/20 크리켓 경기와도 계속해서 일할 것이므로, IPL 슬로건 축제가 끝나면이 편리하고 유익한 전략을 사용하기위한 더 많은 경기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System Now와 Cricket 팀에서 트레이딩을 시작하십시오. IT는 단순합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실제 가격으로 구입하기 쉽습니다.


그랩. 단순하고 유익한 CRICKET SYSTEM.


그것은 On The Market!


Paypal을 사용하면 즉시 배달을받을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습니다.


2020 크리켓 시스템.


나중에 원한다면 소프트웨어에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


Paypal을 사용하면 즉시 배달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Moneybook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4 시간 동안은 항상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계정은 stevedaviinet. au입니다.


이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여기에서 한 달 후에 펀드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스티브 데이비슨 & 카피; 2009-17.


우리는 상인으로서 제품 (상품)과 서비스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상품이나 제품이 다이렉트 메일 광고 나 인터넷을 통해 주문되는 경우 보증이있을 경우 우편, 홍보 또는 서비스 설명에 포함됩니다. 또한 광고에는 구입 한 모든 서적, 출판물 및 / 또는 시스템에 대한 환불 조건이 포함됩니다.


크리켓 트레이딩 - 하드 또는 집에 ​​가십시오.


크리켓 트레이딩 - 하드 또는 집에 ​​가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물론 대부분은 빈 손으로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미지를 주워왔다면 T20 월드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최신 크리켓 경기는 크리켓 세계에 도입 할 필요가 거의없는 국가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인도 문화는 항상 월드컵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해되는이 크리켓 미친 나라를주는 논리적으로 박쥐와 공과의 연애 관계를 가졌습니다. 이제 크리켓에 대해 스포츠 나 무역으로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T20 크리켓의 즐거움을 맛보기 위해이 기사에서 기분을 상하게합니다.


우리는 물론 형식을 고안했지만 인디언은 그것을 세계에서 가장 큰 구경꾼 스포츠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Geoffrey Boycott이 재미로 볼을 씹어 먹은 날은 오래되었습니다. 이 형식은 또한 우리가 내기하고 교환하는 방식을 변화 시켰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위해 헐떡 거리고있는 고속의 재료, 그러나이 스포츠에 극단적 인 약간의 부작용이있다. 그래서 근본적인 약간의 이슈를지나 가게해라. 나는 또한 인도 프리미어 리그가이 토너먼트가 끝날 때까지 태그를 붙이므로, 우리는 상인들이 잘 조정되기를 희망한다고 지적 할 것이다.


당신이 일하는 것을 알기 위해 돈을 지불하는 스포츠를 거래 할 때 팀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팀을 아는 것은 유익하지만 선수 경기를 더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팀은 자신의 상황에서 더 잘 플레이 할 것이므로 서로 손을 잡고 있습니다. 나는 기술과 트릭의 대부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울 것이라고 말 할 것이다. 이것은 수백만 파운드의 돈 가치가있는 경쟁적인 시장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크지 만 타인에게는 작지만 위험에 관계 없습니다. T20 크리켓의 높은 옥탄 환경에서 시간은 돈입니다. 왜냐하면 돈은 두 번째 돈과 일치하기 때문 만이 아니라 살아있는 시장에서 상인으로서 여전히 멈추게되면 무례한 깨우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팀으로 돌아가서, 나는 동료 국가에 너무 깊이 들여다 보지 않았습니다. 제 생각에는 설립 된 국가를 시도하고 압도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UAE에서 성냥 관행을 얻고있는 아일랜드를 살펴 봅니다. 그들은 랭킹에서 300pt 아래에있는 상대와의 실질적인 공포심을 가졌습니다. (즉, 그들은 같은 리그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아일랜드는 1.01을 쫓아갔습니다. 이 스코어 카드를보십시오.


우리는 Porterfield와 Stirling이 평균 8.5 점을 뛰며 평균 12.3 점을 기록하며 45 점에서 43 점을 얻었습니다. T20 크리켓을 요약 한 후 일어난 일과 왜 거래가 가능한지에 대해 감사 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전 세계에 T20 크리켓이 나타나고 있으며 일부는 비슷한 역학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전에 스코틀랜드와 UAE 간의 유사한 게임을 교환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UAE를 비슷한 점수로 낮췄지만 스코틀랜드는 투쟁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초기 개찰구를 예상하면서 스코틀랜드에 누워 있었고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이것은 약간의 피치 지식과 팀 지식이 함께하는 곳입니다. 그게 전부 1 부입니다.


우리 중 몇몇은 오늘 밤 크리켓 트레이닝에서 광경을 목격했습니다. 조명이 켜지는 경우는 당신이 춤을 추었던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잉글랜드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해 이야기하고있다. 이 두 팀이 월드컵에서 이길 수 없다는 징후가 필요하다면 오늘 밤 이야기가 나온다. 우선 무엇보다도 그들은 거의 균등하게 매치되어서 전략을 펼쳤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이중 배치는 말 그대로 고정 된 가격으로 양 팀을 배치하고 달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2.00 이하로 둘 다 누워있는 한 당신은 이익이 될 것입니다. 이제 몇몇 상인들은 양 팀 모두 1.4를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나쁜 수치는 아니지만 팀이 1.4를 치면 보통은 훨씬 낮아집니다. 오늘 밤 두 팀은 1.2를 트레이드하여 시스템을 조정할 잠재력을 알 수있었습니다. 나와 나와 또 다른 상인은 1.25 / 1.3에 대해 우리의 비율로 말했습니다. 그것은 꽤 단순한 표준 무역이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크리켓 경험이나 지식이 거의 없어도 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전략이 있습니다. 팀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나는 월드컵이 개최되는 곳에 관해 이야기했다. 즉각적으로 인도를 좋아하게 만듭니다.


당신은 정말로 가격을 여기에서 논할 수 없습니다. 인도 레드는 이길 기회가 아주 많습니다. 4.5로 책정되었습니다. 영국은 나의 책에서 어리 석기로 짧지 만 값 비싼 편이다. 파키스탄과 스리랑카는 비록 스리랑카의 형태가 경쟁에서 더 큰면에서 충분할 수있는 이러한 조건에 대한 경험을 갖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낳기에 괜찮은 모습이다.


최하위 5 팀을 방정식에서 제외 시키면 방글라데시를 제외하고는 인도에서 한두 차례 곤란을 겪을 수있는 국가를 제외하고는 극도로 어려운 국가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아직 멀어지면서 시장이 형성되고 있음을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질문은 월드컵에서 1.4 전략이 작동 할 것인가,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물론 제 의견입니다. 하지만 월드컵에 사용할 수있는 다른 전략들이있어 다소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코멘트를 추가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까? £ 14.99에 우리를보십시오!


최근 게시물.


갱도.


저작권 2016 Betfair 거래 커뮤니티. 판권 소유.


베팅. 잘한다.


통찰력 • 의견 • 조언.


기능 & amp; 특가.


주요 정치.


미국 정치 : 민주당 원에 의해 흔들린 트럼프 & # 039; 알라바마에서 충격 승리.


민주당 후보 인 더그 존스 (Doug Jones)는 앨라배마 주 특별 선거에서 승리하기 위해 하룻밤 사이에 당황했다. 공화당 상원 의원이 논란의 여지가있는 공화당 원을 격파하면서


알라바마 특별 선거 베팅 : 독성 무어는 민주당 원에게 윈 - 윈 시나리오를 의미합니다.


오늘 밤 & # 039; 특별 선거 & # 039; 알라바마에서는 독창적 인 유망주가 우세한 독특한 콘테스트입니다. 민주당 원이 역사적인 화가를 일으킬 수 있습니까? 여론 조사와 함께.


Brexit Latest : 사업 투자 & # 039; 얼음 & # 039; 협상이 진행될 때까지는 BCC가 말한다.


영국 상공 회의소 (BCC)는 Brexit 협상에서 느린 진전을 보인 영국 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Tradefair 팀이 당신에게


더 많은 정치.


특가 상품.


Strictly Dome Final Betting : 버크는 날으는 스코틀랜드 인을 잃고 말았습니다.


토요일은 엄밀히 결말을 맺을 시간입니다. 우리의 팁핑 선수 인 Alan Dudman은이 시리즈에서 계약을 맺고 21.0시에 Joe McFadden의 그의 선전 후 출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시시한 베팅 : Froome의 약물 실패로 보너스 기회가 날아갔습니다.


내년에 투르 드 프랑스 (Tour de France)를 론칭 한 지 6 주 후, 크리스 프롬 (Chris Froome)은 비정상적인 약물 검사 결과에 따라 타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랄프 엘리스가 봐.


Strictly Come Dancing Week 11 Betting : 왕의 발이 춤추 기 시작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 엄밀히 말하면 준결승 경기. 우리의 남자 앨런 더드먼 (Alan Dudman)은 조 맥파든 (Joe McFadden)의 앤티 포스트 (Ante-Post) 팁으로 최종 5 명의 댄서를 미리 봅니다.


기타 특가.


특집 축구.


편집자 & # 039; 프리미어 리그 베팅 배틀 2017/18 : 18 라운드.


우리는 레이스 터를 주중에 좋은 가격으로 보냈을 때 이번 시즌의 새로운 지도자와 아담을 앞질러가는 마이크와의 전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두 가지는 분명히 선명합니다.


토요일 프리미어 리그 3pm 킥 오프 : In-form Burnley가 후원되어야합니다.


주중 4 경기에서 2 승을 거두었 다. 마이크 노먼 (Mike Norman)은 토요일 오후 3시에 앞서 자신감을 갖고있다. 여기에 w가 있습니다.


유럽 ​​축구 시사 : Nagelsmann은 감동했습니다.


감독 인 도르트문트 캐스팅, 프랑스 챔피언스 플레이 오프, 베네벤토의 첫 우승 전망은 이번 주 James Horncastle의 주목을 받고있다.


더 많은 축구.


특색있는 경마.


Paul Nicholls : Cheltenham과 Doncaster에서의 8 명의 토요일 주자 평결.


Paul은 Caspian Caviar Gold Cup가 가장 좋아하는 Clan Des Obeaux를 포함 해 토요일에 Cheltenham과 Doncaster 사이에 8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고든 엘리엇 (Gordon Elliott) : 토요일에 8 명의 Fairyhouse 주자에 대한 평결.


그의 다작의 기준에 따르면 Fairyhouse에서 8 명의 선수와 함께 비교적 조용한 토요일 인 Gordon Elliott에게는 좋은 기회이지만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그녀.


토요일 레이싱 팁 : 오스카 로즈는 상대방의 가시가 될 수 있습니다.


토니 캘빈은 돈 캐스터 (토 캐스터)와 토요일 첼 튼햄 국제 회의 2 일째 방송에 대한 자신의 평결을 내고 돌아온다.


더 많은 경마.


주요 귀뚜라미.


큰 배쉬 베팅 : 신뢰할 수있는 스코 쳐스는 여전히 과소 평가되었습니다.


지난 3 명의 Bash 수상자 중 2 명을 영입 한 에드 호킨스 (Ed Hawkins)는 철저한 시장 조사와 최고의 러닝 스코어리스트를 통해 가치를 발견합니다.


유골 셋째 시험 하루 3 팁 : 호주는 지배적 인 하루 뒤에 다시 앞에.


호주는 또 다른 잉글랜드 타율 붕괴 이후 WACA에서 우위를 회복했다. Paul Krishnamurty는 그들이 여기에서 그들의 권위에 도장을 찍을 것을 기대합니다.


Big Bash 팀 별 가이드 : Scorchers를 멈추기 위해 Renegades가 지원됩니다.


에드 호킨스 (Ed Hawkins)는 열렬히 기다려온 토너먼트 접근 방식의 시작으로 8 명의 희망자의 강점과 약점을 살펴 본다.


더 크리켓.


추천 테니스.


호주 오픈 2018 : 왜 Murray가 Lendl을 버렸는지 (다시)


랄프 엘리스 (Ralph Ellis)는 앤디 머레이 (Andy Murray)의 코칭 설정 변경과 호주 오픈 희망에 대한 이유를 살펴 봅니다.


ATP 월드 투어 결승 8 일째 : 디미트 로프는 Tour Final 영광을 위해 정당화 된 시장을 선호합니다.


ATP World Tour Finals에서의 오늘의 행동은 2017 시즌의 결론을 보았습니다. 다소 희박한 최종 라인업 인 우리 테니스 칼럼니스트 Dan W.


ATP 월드 투어 결승 7 일 : 페더러와 디미트로프가 일요일과 최종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오늘 ATP 월드 투어 결승전에서 준결승 경기가 끝났고, 주요 질문은 "누구든지 로저 페더러를 이길 수 있습니까?"라고 우리 테니스 코뮤니티 단 웨스턴 (Dan Weston).


더 많은 테니스.


추천 골프.


인도네시아 마스터스 : Aphibarnrat는 다시 이길 수 있지만 Rose는 가치있는 fav입니다.


이번 주 유럽 투어 또는 PGA 투어는 제공되지 않지만 아시아 투어의 TV 프로그램에 별명이 붙어있어 우리 남자가 세부 사항을 찍었습니다.


Punter의 De-Brief : Sensational Sharma가 Ernie 요원에게 제공합니다.


우리 사람은 Joburg Open이 연기 된 날씨와 플로리다에서 베테랑의 승리를 되돌아 본다. 그의 모든 관습을 다시 읽으십시오.


Punter의 In-Play 블로그 : Sharma는 흔들릴 것입니까?


인도의 슈반 카 샤르 마 (Shubhankar Sharma)는 Joburg Open에서 5 위에 올랐지 만, 오즈 홀드에서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우리 인간이 tomorro보다 앞서 생각하는 것을 읽으십시오.


특집 권투.


마틴 J 병동 v Juli Giner : York Hall의 Midweek 크리스마스 크래커.


영국 전투 팬들을위한 바쁜 주중 행사 인 Betfair의 Frankie Monkhouse는 Bethnal Green의 유명한 York Hall에서 수요일 카드를 가져 왔습니다.


Jeff Horn v Gary Corcoran : 수요일에 혼란스러워하는 영국인.


주중 호주에서 세계 타이틀전을 치루게 된 런던 게리 코코 란 (Gary Corcoran)은 매니 Pacquiao가 할 수 없었던 일을 목표로하고 Jeff Horn을 이길 것입니다. Betfair & Frankie Monkhouse.


James DeGale v Caleb Truax : 설득력있는 승리로 반짝 반짝 빛나는 밤을 시작하기에 Chunky.


Betfair의 복싱 전문가 인 Frankie Monkhouse는 이른 밤에 DeGale을 트렌드로 삼고 있지만 가치는있을 것입니다.


특집 럭비.


유럽 ​​럭비 챔피언스 컵 : Leinster는 Exeter Chiefs에서 더블을 완성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 챔피언스 컵 4 라운드가 치러지고 Simons Mail은 Leicester v Munster와 Leinster v Exeter 등의 주요 경기를 미리 듣습니다.


유럽 ​​럭비 전사 컵 : Clermont를 압도하는 Saracens 소지자.


챔피언스 컵은 이번 주말에 다시 시작되며 사이먼 메일 (Simon Mail)은 유럽의 주요 게임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웨일즈 v 남아프리카 공화국 : 고틀 랜드의 측면은 1 년 내내 끝날 수 있습니다.


Simon Mail 미리보기 웨일즈 & # 039; 카디프에서 스프링 벅스 (Springboks)를 상대하는 팀과 함께 올해의 최종 국제.


더 럭비.


프리미엄 미국 스포츠.


NFL 15 주 도움말 시트 : 스틸러스는 AFC와의 중요한 전투에서 그것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뉴 잉글랜드가 피츠버그로 간다 - 마이크 칼슨은 그의 주간 선택에서 두 번 더 플러스를 본다.


Denver Broncos 인디애나 폴리스 콜츠 : 눈 다리의 차이.


Peyton Manning이 Indy를 덴버로 떠난 후에, 이것은 AFC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이제는 대단히 많이는 아니지만 NFL 축구와 Neil Monnery 홍보입니다.


NFL 14 주 도움말 시트 : 수비에 강한 텍사스 인이 49ers를 주최 할 때 점수가 낮아집니다.


우리는 NFL 시즌 14 번째 주에 이르렀고, 언제나처럼 Mike Carlson이 일요일 & # 039의 경기에서 권장하는 베팅의 트리오를 가지고 여기에 있습니다.


더 많은 미국 스포츠.


추천 수식 1.


아부 다비 그랑프리 : 해밀턴은 그가 높은 전단지임을 증명했습니다.


랄프 엘리스 (Lalis Ellis)는 루이스 해밀턴 (Lewis Hamilton)이 가장 넓은 의미에서 챔피언임을 증명함으로써 2017 시즌을 마감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브라질 그랑프리 베팅 : 메르세데스가 Bertas를 1-2로 쫓아 갔다.


새로운 챔피언 인 루이스 해밀턴 (Lewis Hamilton)이 브라질에 도착 해 더 많은 승리를 약속했지만 랄프 엘리스 (Ralph Ellis)는 팀 동료가 센터 스테이지에 나설 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포뮬러 원 도박 : 챔피언 루이스는 이미 2018 년 타이틀을 위해 좋아합니다.


루이스 해밀턴 (Lewis Hamilton)은 4 번째 세계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영국 스포츠의 모든 시간대의 위대한 인물 중 자신의 위치를 ​​확인했다. 랄프 엘리스 (Ralph Ellis)는 경의를 표하고 거기에 말합니다.


추천 다트.


Wayne Mardle의 PDC World 다트 팁 : 힘을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Wayne Mardle은 2018 PDC World Darts의 두 번째 밤에 최선의 배팅으로 돌아오고 Gordon Mathers는 편안하게 진행합니다.


Wayne Mardle PDC World 다트 팁 : 16.5 다리 이상 좋은 가격.


2018 PDC 세계 다트의 첫 번째 밤이며, 저녁 시간 동안 최선의 배팅을 통해 대회 전체에 걸쳐 활약 할 스카이 스포츠 학자 a입니다.


Betfair Big Interview : 롭 크로스는 앨리 팔리 (Ally Pally)를 향한 장엄한 여행을합니다.


롭 크로스 (Rob Cross)는 1 년 전 아마추어로서 다트 장면에 버스트를 던지던 전직 전기 기술자로 현재 올해의 인기 작품 중 하나입니다.


더 그레이하운드.


주요 스포츠.


Wayne Mardle의 PDC World 다트 팁 : 힘을 내기가 쉽지 않습니다.


Wayne Mardle은 2018 PDC World Darts의 두 번째 밤에 최선의 배팅으로 돌아오고 Gordon Mathers는 편안하게 진행합니다.


Wayne Mardle PDC World 다트 팁 : 16.5 다리 이상 좋은 가격.


2018 PDC 세계 다트의 첫 번째 밤이며, 저녁 시간 동안 최선의 배팅을 통해 대회 전체에 걸쳐 활약 할 스카이 스포츠 학자 a입니다.


마틴 J 병동 v Juli Giner : York Hall의 Midweek 크리스마스 크래커.


영국 전투 팬들을위한 바쁜 주중 행사 인 Betfair의 Frankie Monkhouse는 Bethnal Green의 유명한 York Hall에서 수요일 카드를 가져 왔습니다.


기타 스포츠.


크리켓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


5 일간의 테스트 매치부터 20시 간까지의 시야에서 크리켓은 각기 다른 코드에 많은 서브 테일이있는 매우 미묘한 게임입니다. Paul Krishnamurty는 각기 다른 형식의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최선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최고의 거래 기회를 제공하는 스포츠의 이름을 말하면 크리켓보다 더 강력한 케이스를 만드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사실상 매일 매일, 때로는 2 ~ 3 가지의 방송 된 매치가 있으며, 다양한 시장에서 유동성이 있습니다. 또한, 이 스포츠는 뉘앙스가 너무 많아서 각 경기와 이닝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뉘앙스에 대한 상세한 이해를 개발함으로써, 잘 연구되고 훈련 된 상인은 곧 대부분의 펀트 터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기본 형식이 있습니다.


1) 국제면과 관련된 5 일 시험 일치. 이들은 대개 5 경기 동안 지속되는 시리즈를 통해 진행됩니다.


2) 영어 카운티 간의 4 일간의 경기. 이러한 경우, 일반적으로 테스트와 동일한 베팅 원칙이 적용됩니다.


3) 사이드 매치마다 50 회 이상. 일반적으로 국제적 측면이 관련되어있다. 다시 말하지만 일반적으로 월드컵이나 ICC 트로피와 같은 멀티 팀 토너먼트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4) CB40 트로피의 영어 카운티 간에는 40면마다 40 명이 일치합니다. 이것들을 거래하기위한 전략적 기준은 기본적으로 50 개 이상의 일치와 같습니다.


5) 1 인당 20 회 이상. 이것은 네 가지 주요 클럽 토너먼트와 국제 경기가있는 세계적인 현상입니다. 가장 큰 클럽 토너먼트는 4 월에 6 주간 진행되는 인도 프리미어 리그입니다. 영국에서는 Twenty20 Cup이 있습니다. 호주는 빅 배쉬 (Big Bash)와 캐리비안 T20을 호스트합니다. 마지막으로 클럽의 경우, 올해는 10 월 중에 남아프리카에서 개최 될 Champions League Twenty20이 있습니다. 스리랑카에서 열리는 국제 축구 연맹 (FIFA)이 오는 9 월 월드컵에 출전 할 예정이다.


경기 : 경기 승자, 경기 종료 테스트, 경기 종료.


이닝 : 총 런, 세션 런, 탑 팀 배트맨.


선수, 기술 설정, 선호 형식 및 조건을 파악하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모든 형식 (예 : 스튜어트 브로드 (Stuart Broad), 크리스 게일 (Chris Gayle), 자크 칼리스 (Jacques Kallis) - 가장 이상적인 조건과 형식을 위해 최고의 크리켓을 예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형식으로는 세계 최고가 될 수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는 비 실체 (non-entity)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인도 올 라운더 인 Kieran Pollard는 가장 가치있는 T20 선수 중 하나이며 국제 토너먼트에서의 정규 스타이며 50 오버 이상에서도 꽤 좋습니다. 그러나 테스트에서 Pollard는 비참한 실패입니다. 또한 호주의 주장 인 마이클 클라크 (Michael Clarke)는 T20에서 최고 테스트 중 하나이며 타율 50 오버 타트이지만 아직 효과가 없습니다.


최고의 조건을 갖춘 사람 만이 모든 조건에서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대륙에서 온 대부분의 타격 선수들은 잉글랜드, 호주 및 남아프리카를 여행 할 때 동일한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다른 나라에서 발생하는 것보다 훨씬 낮은 바운스로 느린 경향이있는 인도의 경기장에서 게임을 배우고 주로 게임을한다는 것입니다. 똑같이 같은 이유로 영국인들은 대륙 대륙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피치가 어떻게 연주되고 악화되는지 읽는 법을 배우십시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피치 조건은 중추적 인 것이며이를 읽는 것이 성공적인 도박의 열쇠 중 하나입니다. 대체로 피치의 속도, 볼러에게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며 얼마나 빨리 타격을 가할 것인가는 경기 결과 나 이닝 합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상적으로, 피치가 배트맨이나 볼링 선수를 선호하는지 그리고 어떤 타입인지 항상 의견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것이 그날의 나중에 또는 시험 일치에서 내일 어떻게 놀 것인지, 내일; 이닝과 매치의 단기간 및 진행 과정에서 런 - 레이트가 어떻게 될 것인가.


이 주제는 해설자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논의되는 주제이며,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동안이 전문성에 대한 전문성이 있으며, 일단 숙달되면 유용한 추가 의견을 제시합니다.


날씨의 영향을 이해합니다.


마찬가지로 오버 헤드 조건은 경기 여부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경기의 성격도 결정합니다. 구름이 많으면 스윙 볼링 선수가 눈에 띄는 이점을 누리고 타율은 평균보다 훨씬 낮습니다. 태양이 꺼지면, 더 빠른 볼링 선수들은 타격을 덜 받게되고 타격 선수에게 유리하게됩니다. 그러나 일정한 햇빛은 구울 것이고 나중에 경기에서 스피너를 좋아할 것입니다.


극단적 인 예는 스윙 볼링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헤드 링리 (Headingley)이지만 좋은 날씨에는 500 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2009 년 재계 시리즈에서 오스트레일리아는 처음 날 태양이 나왔을 때 같은 투구에서 445 번을 만들기 전에 처음으로 102 번 경기에서 잉글랜드를 볼링 선수들에게 친화적 인 경기를 펼쳤습니다. 잉글랜드가 분명히 시리즈의 과정에서 더 나은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쁜 날씨로 인해 하루 경기에서 오버 갯수가 줄어들면 Duckworth Lewis 방법으로 알려진 복잡한 수식이 타격 합계를 재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매치 승자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극적인 전환을 예상하고 막대한 가격을 책정하는 것을 저지하지 마십시오.


현재 진행중인 드라마는이 스포츠에서 거의 주어지며, 큰 어려움을 겪는 혼란이 규칙적으로 발생합니다. 테스트에서는 피치가 갑자기 악화되기 전에 드로우가 매우 짧아지고 팀에서는 종종 모든 형식의 타겟을 쉽게 추격하지 못합니다.


똑같이, 뛰기 총 시장에는 일정하게 다량 전복이 보입니다. 상당히 빈번한 시나리오는 팀이 50 개 미만의 달리기 동안 마지막 5 개의 개찰구를 잃는 것을 포함합니다. 또는 팀은 T20에서 지난 5 개 오버를 70 번 이상 치고 있습니다. 두 시나리오 모두 매우 저렴한 가격의 베팅이 사라집니다.


각지면에서 통계와 과거 결과를 학습하십시오.


경기를하기 전에 cricinfo에서 Stats Guru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의 현장에서 과거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사실상 모든 땅에서의 과거 트렌드는 매치 승자, 피치 특성, 이닝 합계 및 실행 속도와 관련하여 유용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예제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테스트 일치를위한 팁 및 거래 전략.


특히 주택 특혜가 중요한 formbook이 등장합니다.


제한된 오버 매치가 밀접히 일치하는 경향이있는 반면, 많은 일방 테스트 일치가 있습니다. 종종 팀, 날씨 및지면 통계 분석이 한 가지 명확한 방향을 제시합니다. 테스트 크리켓에는 많은 단서가 많기 때문에 짧은 시합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이유로 주택 조건은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50 세 이상 세계 챔피언 인 인도의 테스트 결과와 상위 테스트 순위에 대한 강한 도전자를 생각해보십시오. 2009 년 초부터 15 회 홈 테스트 중 10 회에 한 번 밖에 패했습니다. 홈에서 멀리 떨어진 그들은 20에서 4 승을했고 지난 8 경기에서 잉글랜드와 호주로 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도는 전반적으로 동일한 기준을 지녔기 때문에 포괄적 인 승리를 거머쥘 때까지 집안의 가격이 책정되지 않았습니다.


괴상한 혼란이 일어나더라도 단서가 종종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방문하십시오. 모든 팀이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장소에서 어려운 장기 홈 기록을 보유하고있는 최고의 팀입니다. Proteas는 2009 년과 2011 년에 더반에서 열렸던 4 번의 테스트를 모두 잃었습니다. 나쁜 징조에도 불구하고, 외부인들은 넓은 형태의 기준에 따라 큰 외부인으로 지난 두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다른 이유로.


피치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날씨에 잡히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실행중인 추첨가를 거래하면 모든 통계와 피치 분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피치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대부분의 피치가 급격히 나 빠지기 때문에 타격에 타격이 가해지며 바운스가 고르지 않고 균열이 스피너를 돕습니다. 피치가 1 회 이닝에서 400+ 달리기를하지만 네 번째 시합에서는 150 이하가되는 것은 완전히 정상입니다. 피치가 타자를 선호하는 처음 3 일 동안, 조건이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잘못된 가정에 따라 드로우 가격은 변함없이 붕괴됩니다. 그들이 할 때, wickets는 빠른 배치에서 공중제비가되고, 경기 및 시장을 극적으로 변형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냥은 무승부 거래가 무겁게 일어 났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결과를 산출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맹목적으로 따라갈 계획이 아닙니다. 경기에 남아있는 오버 갯수와 변경 사항을 적용 할 시간이 있는지 여부를 항상 정확하게 파악하십시오. 과거 이닝을 공부하여 점수 추세를 파악합니다.


파트너십이 획기적으로 성공하면 'Under'가 돌아갑니다.


드로우 가격이 좋은 타격에 너무 많은 반응을 일으킬 수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닝이 시장을 움직일 수 있는가. 두 명의 타자가 괜찮은 파트너십을 맺게되면, 팀의 활약 선은 각각의 활약과 함께 상승 할 것입니다. 파트너십은 영원히 지속될 수 없으며 초기 견적에서 이미 어느 정도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개찰구가 떨어지면 새로운 타자들이 정착하려고 애쓰는 것처럼 더 자주 따라갑니다. 타격 붕괴와 극적인 베팅 턴어라운드의 잠재력은 항상 살아 있으며 많은 확률로 베팅이 이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원칙적으로 파트너십이 100이나 150과 같은 이정표에 도달 할 때마다 맹목적으로 언더 더를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40 및 50 개 이상의 일치를위한 팁 및 거래 전략.


첫 번째 이닝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경기 승자를 강하게 살펴 봅니다.


50 개 이상의 성냥은 가까운 마무리와 휘몰아 친 베팅으로 유명하지만 많은 일방적 인 성냥이 있습니다. 때로는 특히 유익한 트러스가 한 방향으로 확률을 쌓아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때때로 타격을하는 팀이 볼링을 시작하여 의미있는 목표를 세우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닝의 상당 부분이 완료되고 피치가 평가 될 때까지는 좋은 총계를 나타내는 것이 무엇에 대한 큰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닝 뛰기 시장에 초점을 맞춘 경기의 첫 번째 부분을 보내고, 피치 분석을 미세 조정하고, 2 번째 이닝에 대한 강한 의견을 만들어 체이스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상 통계를 사용하여 과거 총계 및 운영 률을 조사하십시오.


다시 말하면, 지상 추세가 중요합니다. 이닝의 다른 단계에서 과거 합계와 실행 속도를 연구합니다. 어떤 투구는 빠른 이른 실행 속도를 내고, 단지 이닝에서 늦어 질뿐입니다.


마지막 월드컵에서, 타자가 번성하면서 처음 15 오버 오버에서 러닝 라인이 반복적으로 증가했으며, 피치가 득점에 도움이되지 않아 팀 수가 짧아졌습니다.


일부 경기장은 경계가 작기 때문에 전력 플레이 중과 이닝이 끝날 때 매우 빠른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이닝 중반에는 달리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웨스트 인디즈 v 뉴질랜드 시리즈 중 세인트 키츠에서 최근 사례가있었습니다. 첫 경기에서 3 이닝 동안 평균 득점이 좋았지 만 평균 5 득점 이상. 그러나 지난 5 주 동안 제한된 테일 엔더 스가 타격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짧은 경계가 규칙적으로 제거됨에 따라 평균은 9 오버 올랐습니다.


T20 일치를위한 팁 및 거래 전략.


극단, 특히 달리기 라인.


위의 분석 대부분은이 짧은 형식에 대해 동일한 척도로 적용됩니다. 다시 말하면 과거의 통계를 면밀히 조사해야합니다.


50 오버 형식의 한 가지 차이점은 팀의 타격 전략입니다. 더 긴 체재에, 팀은 유사한 전술을 공유해 경향이있다 - 힘 놀이 도중 그리고 죽음에 중류 동안에 골라 내고있는 동안 공격하십시오. 이상적인 T20 계획에서 팀은 규칙적인 경계를 처음부터 끝까지 치게됩니다.


그것이 벗어나면 극단적으로 높은 점수가 가능하며 항상 큰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개찰구는 빠르게 공중제비가되고 팀은 어려운 총계를 세우지 못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큰 가격으로 매우 높거나 낮은 총액을 후원하는 것이 종종 도움이됩니다.


IPL의 프리 이닝 선은 약 160 점으로 평균 경향이있다. IPL 중 73 회 첫 이닝 동안 팀 7 명이 120 점을 얻지 못했고 19 점은 180 점 이상을 기록했다. 큰 이닝은 예측 가능한 근거가되는 경향이 있었다. 케이스 방갈로르, 델리, 자이푸르. 과거의 결과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러한 것들은 '언더'(unders)가 아닌 '오버 (overs)'라고 지적했을 것입니다.


Betfair로 크리켓 경기를 거래하는 방법.


2015 년 2 월 18 일 JB Marwood.


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


그래서 크리켓 월드컵이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팀은 프리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경기 인 남아 프리카 공화국, 호주, 뉴질랜드를 모두 능가합니다. 잉글랜드와 서인도 제도는 너무 좋아 보이지 않아 경쟁에서이 팀이 매우 멀리 보이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아프가니스탄은 미래의 경기에 출전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참고 : 크리켓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분들은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개인적인 메모에서, 나는 준결승을 포함하여 2 경기에 대한 티켓을 가지고 있으므로 잉글랜드와 뉴질랜드 경기를 낙관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게임을하고 보면서 따로 게임을하는 것 또한 약간 재미있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스포츠 베팅 교환 Betfair를 사용하여 크리켓 경기를 온라인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Betfair와 크리켓 경기 방법.


Betfair는 영국에 기반을 둔 스포츠 교환 프로그램으로, 미국 고객은 사용할 수 없지만 액세스 할 수 있다면 여전히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몇 년 전 Betfair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90 % 이상이 전반적으로 패배했다는보고가 있었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위험이 높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결국 도박을합니다.


따라서 Betfair에서 크리켓 경기를 거래하는 첫 번째 단계는 앞으로 크리켓 경기를 찾아 확률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남아공과 인도 사이의 일요일에는 큰 경기가 열리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1.57에서 1.6, 호주는 1.6에서 2.66으로 확률이 낮아지는 반면, 남아공은 1.57에서 1.6, 뒤로 2.76.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남아 프리카에 £ 10를 베팅하면 이기면 £ 15.70을 돌려 받게됩니다. £ 10 (초기 지분) + £ 5.70 (이익).


인도에 £ 10를 베팅하면 인도가 승리하면 £ 26.60을 돌려 받게됩니다. 물론, 만약 당신이 잘못하면 10 파운드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Betfair의 깔끔한 점은 전통적인 bookmakers와는 달리, 경기가 끝나기 전에 언제든지 내기 (back)를하고 팔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시기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것을 잘 수행한다면, 당신은 깔끔한 이익에 착석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기를하는 법을 알기 때문에 다음으로 필요한 것은 전략이며 무엇보다도 마음에 드는 옵션이 다양합니다.


우선, 두 팀에서 숙제를하고, 선수의 모양, 선수의 질, 피치 등의 조건을 비교 한 다음,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팀에 대해 완전한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이 표준 접근 방식입니다. 기술을 얻고 싶다면 크리켓 통계를보고 모든 종류의 스프레드 시트와 분석을 작성하고 실제 확률과 계산 된 확률을 비교 한 다음 켈리 계산기를 사용하여 베팅 크기를 최적화하십시오.


주식과 마찬가지로 사전 시장을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즉, 크리켓 팀 중 하나에 내기를 걸거나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 플레이어가 부상을 당하면 확률이 크게 바뀔 수 있고 올바른 방법으로 베팅하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경기 ​​내에서 트레이드를하는 것이며 다시 다양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팀이 더 나은 모양으로 있고 이기기 쉽다고 생각하면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꼬리를 시작하면, 당신은 손실이나 이익에 대한 내기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찰구가 떨어진 후 중요한 이벤트가 발생한 후에 팀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이 수익성있는 전략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연구도있었습니다.


예를 들어이 연구 보고서는 게임 내 베팅 시장을 살펴보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팀 타율 팀이 처음으로 개찰을하면 배팅 시장은 종종 이벤트에 과도하게 반응한다. 첫 번째 타격 팀이 개찰구를 잃었을 때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수익성 높은 전략으로 제안되어 20 %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경기 중에 당신의 판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확률이 잘못 판단 된 후 거래를하는 순간을 찾습니다. 가능한 타격 합계와 경기 시나리오에 대한 연구를 한 다음 가치의 순간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아주 좋은 팀입니다. 나쁜 시작에서 벗어나면 베팅에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확률이 훨씬 더 좋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크리켓 경기가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며 종종 가까이서 흥미 진진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내기를 종료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Betfair 상인의이 블로그를 아주 정기적으로 읽곤 했었고 크리켓 트레이딩과 베팅에 관한 좋은 팁들이있었습니다.


그냥 앉아서 지켜보십시오.


무엇을 하든지, 내기를 걸거나 내기를하지 않고 그냥 앉아서 게임을 즐기십시오.


이 같은 더 많은 게시물보기


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


2 의견.


울트라 패스트 스포츠.


우리는 유럽의 민간 기업입니다. 우리는 매우 짧은 지연 시간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스포츠 이벤트가 1-2 초 지연되어 실제 스포츠 경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우리의 스트림은 Perform의 InPlay 및 Bet365 스트림보다 평균 2 ~ 5 초 빠릅니다. 우리는 HD 품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모든 주요 스포츠 이벤트를 스트리밍합니다.


& # 8211; 테니스 ATP / WTA 투어 - 그랜드 슬램을 포함한 모든 토너먼트.


& # 8211; 축구 메이저 리그 & # 8211; 챔피언스 리그, 유로파 리그, 유로 206, 프리미어 리그, 프리메라리가, 분데스리가 등


& # 8211; 축구 소규모 리그 - 스코틀랜드, 웨일즈, 아일랜드, 루마니아, 그리스, 러시아, 아프리카, 남미 등


& # 8211; 골프, 스누커, 다트.


& # 8211; 기타 스포츠 - 농구, 핸드볼, 아이스 하키 등


저희 서비스에 대한 무료 평가판을 원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2016 년 10 월 16 일


안녕하세요, 매우 낮은 대기 시간 크리켓 스트림은 667788.eu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인도 v 뉴질랜드 라이브입니다. 무료 평가판 연락처 [& # 160; 보호]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권장 교육 자료 :


기억하십시오 : 금융 거래는 위험하며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개인화 된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수색.


JB Marwood.


독립적 인 상인, 분석가 및 작가.


JB Marwood는 기계 거래 시스템을 전문으로하는 독립적 인 상인이자 작가입니다. 그는 FTSE 100 및 German Bund를 런던에서 거래소로 거래하면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이제는 자신의 회사를 통해 일합니다. 그는 또한 Seeking Alpha와 다른 금융 출판물을 위해 글을 쓴다. Google+


금융 거래가 위험하고 자본의 손실이 심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떠한 내용도 개인화 된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전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