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Mbfx 외환 거래 시스템 v2 0


MBFXSystem (Mostafa Belkhayate) 검토 방문 사이트.


2011 년 5 월 : 많은 양의 가짜 긍정적 리뷰가 제출되었습니다. FPA는이 회사에 대해 매우 높은 수준의주의를 권고합니다.


이 회사와 관련된 다른 웹 사이트에는 새로운 거래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참고 : 2012-06-03. New-Trading-System의 CEO는 FPA가 MBFXSystem과 관련된 성명을 삭제하도록 고소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이 위협은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가능한 관계는 프랑스에서 제출 한 2 건의 가짜 리뷰에 의해 FPA의주의를 끌었습니다. 하나는 영국인이고 다른 하나는 미국인이라고 주장했다. 하나는이 리뷰 페이지에 게시되었습니다. 다른 제출 된 새 거래 시스템은 리뷰의 새 사이트로 제공됩니다. 두 사람은 Belkhayate의 지표를 판매하는 New-Trading-System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FPA는 이들 회사가 소유권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그들의 거래 방법론의 근원에는 약간의 관계가있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MBFXSystem (Mostafa Belkhayate)에 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이 거래 시스템을 찾을 때까지 외환 거래를 포기했다. 나는 매일 6/7 거래에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단점은 일일 시간대에 많은 거래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이 시스템이 유명한 외환 거래자에 기반을두고 있음을 의심하지만 나는 틀릴 수도있다. 잘 했어.


이 시스템은 따라하기 쉽고 상대적으로 정확합니다. 그것은 합리적인 돈 관리가 필요합니다, PDF 파일에 지침이 있습니다.


초보자 나 숙련자에게 이것은 수동 거래의 큰 원동력입니다.


나는 많은 시간 전에 mbfx1을 샀다. 내가 진짜 "Mostafa Belkhayate"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페이스 북에 물었을 때 그는 그것을 판매하는 회사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그는 그들과 아무 상관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펀드 매니저이며 또한 금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Clickbank에서 97 달러의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히, 만약 당신이 그의 리뷰를 원한다면 페이스 북에있는 그의 페이지에서 프랑스에서 무료로 공유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물론 landin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시스템을 팔지는 않습니다.


따라서이 회사는 Center of Gravity 인디케이터와 확률 적 발진기를 간단히 적용하고 이름을 변경합니다.


이 방법으로 돈을 버는 법을 알 수 없다면,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거래 설정을 결정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간대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사람은이 지표를 통해 거래 진입 점을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실로스코프를 어디에서 가리키고 있느냐에 따라 바꿀만큼 바보라면, 다시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다시 그리기"에 대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오실레이터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모릅니다.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진입 점의 중복 확인으로 Fib와 EW 및 양초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거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이하고있는 무슨을 아는 경우에, 당신은 성공적으로 어떤 시간제든지에 이것을 이용할 수있다.


나는이 공급 업체로부터 아무런 지원을받지 못했습니다. 단지 그가 점검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내 대답에 응답합니다. askign 같은 질문의 6 개월 후 나는 그와 그의 제품을 포기.


아주 좋은 제품이나 스컬핑 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의이기는 무역의 대부분은 H1 & 위에있다. M5 차트에서 거의 손실을 내지 않는다. 유일한 것은 많은 새로운 거래자들이 기다리지 않는 황금의 순간을 기다릴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운이 좋은 거래!


나는 forex에 약간 과정을 가지고 갔다 그러나 저를 위해 진짜로 돈을 벌는 것은 mbfx 체계이고 나는 또한 mbf sms를 구독하고있다, 신 그것을 사랑한다. 나는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했고 지난 월요일에 SMS 신호를 받기 시작했다. 나의 계정은 이제 두 배가된다. 배우고 참을 수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내가 돈을 벌 수 있다면, 너도 할 수있어. 나는 이제 내가 미래에 많은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하면서 매우 행복해.


나는 2 주 전에 환불을 요청했다. 그들은 돈을 다음 72 시간 안에 환불받을 것이라는 확인을 보냈습니다. 지금까지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 다음 메일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주의하십시오.


저는 MBFX를 2 년 동안 사용해 왔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 이해하기 쉽고, 멋진 템플릿을 찾고 OK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달 전 MBFX 2로 새로운 지표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지표와 2 년 이상의 외환 경험을 통해 나를위한 킬러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시스템이 1 시간 및 4 시간 차트에서 가장 잘 작동한다고 생각하지만 1 분에서 1 일 사이의 시간대에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촛대 무늬 등을 사용한 설정을 돌아보십시오. 차트 시간 대신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MBFX Forex System v2.


확대하려면 클릭하십시오.


MBFX Forex System v2.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다운로드 옵션으로 여기에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의 활성화 코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 데모 계정 수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버전 1 및 버전 2 패키지!


당신은 scalper입니까? 또는 하루 상인? 또는 장기 트레이더? & hellip; 당신을위한이 시스템 (MBFX)!


당신은 외환 시장과 추세의 개요를 제공하고 프로처럼 결정하도록 할 것입니다.


MBFX 비밀을 이해하려면 1 분 : 가격이 녹색 막대에 닿으면 구입하고 가격이 빨간색 막대에 닿으면 판매하십시오.


가격이 파란 막대에 닿으면 주문을 닫지 마십시오. 그게 & rsquo; s all.


scalper의 예 : 1 분 프레임.


scalper = 주문 당 $ 50 ++ (표준 lot에 5pip) 매우 쉽고 하루에 많은 거래 기회가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더 예제 : 30 분 프레임.


하루 상인 = $ 300 ++ (표준 부지에 30pip) 주문 당 쉽게 그리고 나는 MBFX를 사용하여 하루에 많은 기회를가집니다.


장기 트레이더의 예 : D1 시간 프레임.


장기 트레이더 = $ 1500 ++ (표준 롯트에 150pip), 나는 주당 3-8 회 거래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MBFX 새로운 추세 Predictor. ex4.


mbfx 시스템 v1.0.tpl.


mbfx 시스템 v2.0.tpl.


- 귀하의 개인 면허는 하나의 데모 계좌와 하나의 & ldquo; live & rdquo; 계정.


- 만료되지 않으며 월간 비용이 없습니다. & rdquo; 또는 기타 반복 사용료를 지불해야합니다.


파일 유형 및 요구 사항 :


- 이건 디지털 아이템이야! (다운로드 링크)


- 당신은 필요합니다 : MetaTrader 4.0 플랫폼.


- 얻을 파일은 ZIP 보관 파일입니다.


MBFX Forex System v2.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다운로드 옵션으로 여기에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고문 검토.


forex 전문가 고문 검토.


ว & ร & & & & & & & & & & & & & & & & & & & & & & & & & & & 17 ภาพ & # 3633; น ธ & # 3660; พ. ศ. 2557.


MBFX 시스템 2.


당신은 외환 시장과 추세의 개요를 제공하고 프로처럼 결정하도록 할 것입니다.


MBFX 비밀을 이해하려면 1 분 : 가격이 녹색 막대에 닿으면 구입하고 가격이 빨간색 막대에 닿으면 판매하십시오.


scalper의 예 : 1 분 프레임.


데이 트레이더 예제 : 30 분 프레임.


장기 트레이더의 예 : D1 시간 프레임.


+ MBFX V2 - 귀하의 개인 면허는 하나의 데모 계좌와 하나의 & nbsp; 살고 & # 8221; 계정. - 만료되지 않으며 월간 비용이 없습니다. & # 8221; 또는 기타 반복 사용료를 지불해야합니다.


MBFX 시스템 버전 1,2 및 3.


Mbfx 시스템 v3.2 업데이트.


전문가 Forex 상인.


침묵을 깨고 Forex 시장을 거래하는 엄청난 충격을주는 돈을 벌 수있는 경험이없는 사람을 가능하게하는 최고의 Forex 시스템을 공개합니다.


전문가처럼.


MBFX System Secret을 이해하려면 1 분 : 가격이 녹색 막대에 닿으면 구입하십시오. 가격이 빨간색 막대에 닿으면 판매하십시오.


매우 간단합니다. 가격이 파란 막대에 닿으면 주문을 닫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게 다야 :).


유능하고 효율적인 지원이 필요합니까? 나의 최고의 외환 표시를 얻으십시오.


통화 거래는 특히 FOREX 표시기가 가장 좋은 경우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돈을 배치해야하는 통화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그램이며 향후 거래 옵션을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무역에서 시작하고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경우 특히 시스템이 작동하기 때문에 가치있는 경험을하게됩니다. 따라서 업계에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시험되고 테스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FOREX 지표를 따라 가야합니다.


1. MBFX 새로운 추세 예측 자. ex4.


사용자 가이드 : mbfx-manual version 1.0.pdf.


리뷰를 쓰다.


쇼핑 카트.


연락처.


+6014 8084188 +6014 8084188 adminforex-mall에서 forex-mallyahoo 도움을 받으십시오.


증언.


"나는 2011 년부터 거래 해왔고, 고객 관계에 놀라운 서비스와 지속적인 개선을 제공하기 때문에이 사이트를 꼭 추천 할 것입니다."


작성자 : Njabulo M. 남아프리카.


일부 지표가 작동하는 방식과 트레이딩 인디케이터에 대한 훌륭한 코칭을 설명하는 교육에서 관리자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