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트레이딩 매주 옵션


트레이딩 주간 스톡 옵션 & # 8211; 당신이 알아야 할 4 가지 팁!
주간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글쎄, 네가 할 수있게 도와 줄 훌륭한 가이드가있어. 그러나, 하기 전에 아래 팁을 읽은 다음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 보고서에 액세스하고 읽으십시오.
매주 옵션은 S & P 500 지수 (SPX)와 Financial Exchange Spider Select XLF와 같은 주요 외환 거래 펀드 (ETF)와 같은 모든 일반 주식 및 지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은 애플 주식 (Nasdaq : AAPL), 엑슨 모바일 (Exxon Mobile Inc., NYSE : XOM), JP 모건 체이스 (JPMorgan Chase & amp; Co. (NYSE : JPM). 정기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및 선물 목록이 변경됩니다.
가용성에 관한 정보는 CBOE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Trading Weekly Options 팁.
금융 상품에서 단기간의 움직임을 찾고있을 때 주간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트레이딩 주간 옵션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옵션은 매월 셋째 금요일마다 만료되는 표준 옵션보다 지속 시간이 짧습니다. 짧은 일자의 옵션은 일반적으로 옵션의 가격을 높이는 시간 가치가 적기 때문에 날짜가 긴 옵션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Â 시장에서 단기간의 움직임을 찾고있을 때는 매주 옵션을 거래해야합니다.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경제 이벤트 또는 수익 발표 주변의 변동성을 활용하십시오.
주간 옵션은 경제 데이터 릴리스 또는 수익 발표를 중심으로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 옵션 영역 내에서 권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헤지 할 필요가있을 때 매주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주식 및 옵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주간 옵션으로 노출의 일부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Â 주식에 대한 보험 또는 단기 보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간 옵션 거래 방법 알아보기.
당신에게 9 가지 최고의 거래 전략을 가르치는 무료 심층 보고서.
비용은 표준 옵션보다 작습니다. 만기가되기까지 1 주일 이상 소요됩니다. 또한 시장에 대한 위험을 헤지하기 위해 주간 지수를 매입하여 포트폴리오의 잠재적 손실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혜택 전화를 판매하여 단기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또한 통화료는 매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받는 소득은 장기적인 옵션보다 적지 만 만료까지의 대기 시간은 훨씬 짧습니다.
주간 옵션 사양.
시카고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f Options Exchange)는 매주 정산 데이터 및 볼륨 / 미결제 정보와 함께 주간 옵션의 세 가지 유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제공하는 옵션 중 일부는 아침 정산을 제공하지만 다른 옵션은 PM 정산을 제공합니다.
주간 옵션은 미국식 운동 기능을 사용하여 거래되며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든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만료시 구매자는 기본 악기를 수령 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매주 옵션의 유동성은 강력하며, 새로운 주간 옵션의 평균 주간 볼륨은 2010 년 11 월까지 30 만 건 이상 증가합니다.
주간 옵션 Edge.
매주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 싶다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매주 빠른 옵션 인 eBookÂ가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돈을 원하고, 매주 돈 매매 옵션을 배우고 이해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당신은 곁에서 앉아있는 것을 그만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당신을 보여줄 것입니다.
주간 옵션 거래 방법 알아보기.
당신에게 9 가지 최고의 거래 전략을 가르치는 무료 심층 보고서.

페이스 북.
주간 옵션 거래.
$ AAPL 주간 옵션은 금주에 좋게 보입니다.
주간 옵션 거래.
12 월의 완벽한 한 달. 매주 승리의 무역. 우리는 단기 거래 결과에서 1 위입니다. 주당 옵션을 활용하여 소득을 보충하십시오. WeeklyOptio nsTrading.
주간 옵션 거래.
주간 옵션 # 1
주간 옵션 거래.
우리는 거의 매주마다 계속해서 이익을 보냅니다. 우리가 # 1 주간 옵션 거래 사이트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WeeklyOptio nsTrading.
주간 옵션 거래.
주간 옵션 # 1
주간 옵션 거래.
DOW $ DIA에 대한 또 다른 아래 날 -500 포인트. 우리는 멀리 shying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오래 머물고 여기에 구입! 경제는 괜찮습니다. 우리는 곰 시장에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황금의 opp입니다! $ FB와 $ COST와 $ AAPL과 $ BIIB와 $ PYPL을 구입하십시오. 크리스마스까지 붙들어 라!
주간 옵션 거래.
7 주 연속 우승 옵션 거래! (이 Facebook 페이지를 자주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주별 옵션 거래
McAfee의 독창적 인 전략은 주간 옵션을 전문으로 한 달에 4 번 경고 및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주요 목표는 일관된 기준에 대한 긍정적 인 수익입니다. 주간 옵션으로 업계 최고의 두자리 수를 목표로하는 단기 투자 아이디어. 우리의 뉴스 레터 거래 아이디어의 대다수는 실제로 수익성이 있습니다. 주간 옵션은 거래하기 쉽지 않지만 독점적 인 확산 전략은 일관되게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손실이있을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업 & amp; 다운은 필연적이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월말에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다른 느린 전략보다 훨씬 큰 수익을 거두게됩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특별한 무역 아이디어의 대부분은 신용 스프레드와 차변 스프레드를 매매하는 옵션 스프레드입니다. 목표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일관된 아이디어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연구는 각 & amp; 모든 무역 아이디어. 시장 상황, 주가 밸류에이션, 옵션 변동성 및 다가오는 이벤트는 주간 연구의 초점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전문가 분석은 탁월한 거래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주간 옵션 전략.
강세와 약세 옵션 포지션을 모두 취할 수 있습니다. 그 의도는 지난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의 장기간의 광범위한 시장 집회에서 이익 전략을 제공하는 데 있습니다. 이 뉴스 레터는 또한 시장의 날카 롭고 극적인 경기 침체기에 이익을 얻으 려합니다. 최고의 거래 아이디어 중 일부는 시장이 크게 떨어지는 혼란스러운 시대에있었습니다. 그것은 종종 이익이 모든 기대치를 능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론 :이 뉴스 레터의 주요 주간 옵션 전략은 상향 시장과 하향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노련한 옵션 트레이더로서이 뉴스 레터 전문 기술은 기본적인 지표 분석, 기술 차트 검토, 과거 변동성 연구, 주간 경제 보고서 이해에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를 분석하면 개별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주별 거래 전략은 이제 가입자에게만 전달됩니다.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아이디어. 전문가의 주간 옵션 거래 알림, 오늘날의 시장에서 입증 된 전략 기초 자산의 파생 상품 인 스톡 옵션은 주간 옵션리스트에서 중점적으로 다루어집니다. 주별 옵션 만료는 매주 금요일마다 발생합니다. 옵션 주간지는 거래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투자자는 주식 포지션 보호를 위해 풋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펀드 매니저는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기 위해 인덱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다가오는 뉴스 나 수입 공고에 따라 매주 옵션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옵션 거래 전략과 목표로하는 특정 주식을 결정하는 것은 이번 주간 투자 뉴스 레터의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주식을 선택하는 것이이 뉴스 레터 성공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이것은이 뉴스 레터가 탁월한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새로운 훌륭한 추천 상품이 제공됩니다.
최근 거래 :
최고의 단기 트레이딩 아이디어 & amp; 전략.
다음을 통한 자동 거래 :
최고의 주간 옵션 전략에 대한 확신.
첫 번째 거래는 수익이 발생하거나 첫 달 전체 환불을받습니다.

주간 옵션 거래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매주 옵션을 판매하여 귀하의 paydays를 증폭하거나, 그들을 구입하여 더 많은 정밀도를 취득하십시오.
기술자의 이야기, 타일러 크레이그 (Tyler Craig).
만기 주변 거래 옵션은 한 달에 한 번만 도착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자, 매주 온다. 그들의 존재의 대다수를 위해 재고 선택권은 제 3의 토요일에 만기 상륙에 매달마다 목록으로 만들어졌다. CBOE의 마법사가 Weekly 옵션을 만들었을 때이 모든 것이 몇 년 뒤로 돌아 왔습니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투자자에게 매주 만료 주위를 교환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주간 옵션은 가장 인기있는 주식을 거래 할 수있는 차량의 수를 곱했으며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기회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수익이나 연방 준비위원회 발표와 같은 시장 이벤트를 통해 과금을 높이고 효율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강조하십시오.
주간 옵션 거래의 가장 명백한 이점 중 하나는 거래자가 만료일 근처에서 옵션을 팔 수있는 빈도 증가입니다. 예를 들면 커버 된 전화를 받으십시오. 해당 통화는 주식 옵션에 대한 통화 옵션 판매로 구성됩니다. 짧은 통화로받은 프리미엄은 수입뿐만 아니라 긴 주식에 대한 단점을 보완합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소유 주식 100 주마다 매월 하나의 통화 옵션을 판매합니다.
그러나 주별 옵션의 출현으로 이제는 주간 통화로 통화료를 지불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옵션은 만기일 근처에서 더 빠른 속도로 가치를 잃기 때문에 매주 4 회 옵션을 판매하면 매월 1 회 옵션을 판매하는 것보다 많은 수입이 발생합니다.
12 월에 제가 함께 모았던 수업 계획을 보도록하겠습니다.
Apple Inc. (NASDAQ : AAPL)의 100 주를 소유하고 있으며 일부 수입 획득과 교환하여 수익 잠재력을 상쇄 할 수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122 달러 (이 글을 쓰는 시점)에 AAPL 거래를하면 12 월 122 일 한 달에 2.75 달러를 팔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2.75 달러를 내면 12 월 122 일 월간 콜은 향후 30 일 동안 수입의 2.3 %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AAPL에는 주별 옵션이 제공되므로 다음 달에 주간 통화 옵션 4 개를 대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12 월 122 일 1 주일에 1.30 달러를 팔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의 $ 1.30을 가져와 주간 122 콜은 향후 7 일 동안 수입의 1.1 %를 제공합니다. 매주 7 일마다 매주 옵션을 판매하여 1.1 % 수익을 얻으면 매월 말까지 4.4 %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1 개월 콜을 판매하면 2.3 % 수익을 얻었고 같은 기간 동안 4 주간 콜 옵션을 판매하면 4.4 %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득의 그런 가속은 또한 그 문제에 대한 벌거 벗은 풋이나 어떤 옵션 판매 전략에도 적용될 것입니다. 공정하게하기 위해서 매주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거래 빈도 증가로 인해 커미션과 같은 거래 비용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또한 주별 옵션과 월별 옵션을 사용할 때 프리미엄을 덜받는 것이므로 오류 마진이 적습니다.
본질적으로 주간 옵션 거래는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제 주간 옵션 거래가 어떻게 무역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내일 연준의 발표가 나오면 자넷 옐렌 (Janet Yellen)이 커브 볼을 던지고 공황이 발발하는 경우를 대비해 보호를 구입하려고합니다. 주중 옵션 이전 시대에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1 개월짜리 풋 옵션을 구입해야했습니다. 풋 옵션에는 한 달 전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다소 비싸다. 결국, 어떤 종류의 포스트 Fed 회의 소실에 대비하여 하루나 이틀 동안 풋을 소유하고자하는 것입니다.
보호가 필요한 시점 이후로 일주일 단위로 구입할 수 있다면 좋을까요? 음, 이제 주간 옵션으로 감사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 rsquo; s 예제입니다.
SPDR S & amp; P 500 ETF Trust (NYSEARCA : SPY)가 236.44 달러 (이 글을 쓰는 시점)에 한 달에 $ 236.50 풋 옵션을 사는 데는 $ 2.60가 소요됩니다. 찾고있는 것이 모두 1 주간의 보호 일 경우, 매주 SPY $ 236.50 풋 옵션을 불과 $ 1에 구입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원하는 기간 동안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상당히 저렴합니다.
직장에서의 효율성과 주간 옵션 거래의 또 다른 장점.
거래 할 수있는 주별 옵션의 최신 목록을 보려면 CBOE의 제품 페이지로 넘어가십시오.
더 많은 거래 팁.
InvestorPlace Media, investorplace / 2017 / 02 / weekly-options-trading-supercharge-gains /에서 인쇄 된 기사.
& copy;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InvestorPlace의 기타 정보
InvestorPlace에 대한 추가 정보 :
FinancialContent Services, Inc. 에 의해 제공되는 금융 시장 데이터 판권 소유. 나스닥 지수는 적어도 15 분 지연됐으며 나머지는 20 분 이상 지연됐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InvestorPlace Media, LLC. 판권 소유. 9201 Corporate Blvd, Rockville, MD 2085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