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행동 리뷰 forex에 대한 지식


지식을 통한 행동 검토 forex
기업 옹호 프로그램.
기업 옹호 프로그램.
기업 옹호 프로그램.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체는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홈> 보고서> 서비스> 종업원의 비방> 행동 할 지식> 행동에 대한 지식 Greg Secker 행동에 대한 지식 Forex Trading Education Scam 시드니 뉴 사우스 웨일즈.
불만 사항 검토 : 행동 강령.
ED Magedson - 설립자.
& amp; 수백명의 다른리스트 스타들.
VICTIM 이세요?
20/20 실제 BBB를 노출합니다.
제출 : 2014 년 11 월 5 일 수요일 업데이트 : 2014 년 11 월 5 일 수요일 신고 : John Smith & mdash; 비벌리 힐스 캘리포니아.
행동에 대한 지식.
스위트 501,132 Arthur Street North.
전화 번호 : +61 2 8412 6000 웹 : knowledgetoaction. au 카테고리 : 직원의 비방.
지식을 행동으로 옮기다 지식을 행동으로 옮기기 외환 거래 교육 사기 시드니 뉴 사우스 웨일즈.
이것은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고 복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부정적인 불만을 숨기는 것은 반창고 일뿐입니다. 소비자들은 비즈니스가 어떻게 비즈니스를 돌 보았는지보고 싶어합니다.
모든 사업체는 불만을 제기합니다. 그러한 기업들이 불만을 처리하는 방법은 좋은 비즈니스와 나머지 비즈니스를 구분하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실수를 인정하고 개선 방법을 진술 할 수있는 사람과 사업하기를 좋아합니다.
기업 옹호 사업 개선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
고객에게 왜 경쟁자보다 비즈니스를 신뢰해야하는지 보여줍니다.
행동에 대한 지식은 주장 된 Forex Trading eduction입니다.
나는 바보 같이 느껴지고 나는이 신용 사기를이 사기꾼들에게 건네기 전에 연구를 해보았 으면 좋겠다.
Google Greg Secker가 CEO 또는 비즈니스 이름 Knowledge to Action에 참여하면 BBC에서 taht가이 지식에 대한 기사 외환 거래 사기를 보게됩니다.
당신이 그들의 사무실을 방문하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사랑 스러운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전문적인지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영업, 마케팅 및 무고한 사람들이 지갑을 열고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넘겨주는 일에 뛰어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러한 사기꾼이 거래하는 외환 거래가 좋은 곳이라면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돈을 들이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외환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나는 그 (것)들에게 나의 신용 카드 세부 사항을 어리석게 주었다, 쓸모없는 정보를위한 달러의 저를 위탁했다. [아래 계속].
나는 바보 같이 느낀다. 욕심 많은 바보 야. 나는 함정에 빠져 10,000 달러 이상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것은 우리 가족이 필요로하는 돈입니다.
그렉 세커 (Greg Secker)와 그의 Forex Trading Scam (Forex Trading Scam)에 대한 충분한 연구를하지 않은 것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의 교훈을 배웠다.
사업 처음.
방어선.
기꺼이.
당신의 사업은 나쁜 평판을 얻었습니까?
올바른 방법으로 수정하십시오.
기록을 똑바로 세웁니다.
이 보고서는 2014 년 11 월 5 일 05:10 AM에 Ripoff Report에 게시되었으며 여기에있는 영구 기록입니다. ripoffreport / reports / knowledge-to-action / sydney-other-2060 / knowledge-to-action-greg-secker - knowledge-to-action-forex-trading-education-scam-sydney-n-1186903. 표시된 게시 시간은 애리조나 현지 시간입니다. 애리조나는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게시 시간은 일년 중 시간에 따라 산 또는 태평양 일 수 있습니다. Ripoff Report에는이 보고서에 대한 독점권이 있습니다. Ripoff Report의 서면 허가 없이는 복사 할 수 없습니다. 읽기 : 외국 웹 사이트가 우리의 콘텐츠를 훔칩니다.
이 회사 / 개인에 대한 Rip-off 보고서를 더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검색하십시오 :
VICTIM 이세요?
위의 광고주는 Google을 만났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1997-2017, Ripoff Report. 판권 소유.
고객 서비스 및 기타.
당신의 평판을 올바른 방향으로 수정하십시오 :
1997 년 이후 총 방문수 : 8,986,978,521
1997 년 이후 소비자가 추정 한 금액 : $ 15,590,010,907

지식을 행동 검토 - 추천 - 졸업생이 말하는 것.
남아 프리카 행동에 대한 지식.
Forex는 올바르게 거래되며, 재정적으로 독립적으로 업무를 끝내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백만 달러 규모의 통화 상인이자 부 (富) 코치 인 Greg Secker는 2003 년 Knowledge to Action을 설립하여 마침내 '시간은 돈이다'함정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그레그 Secker와 엘리트 Forex 상인 트레이너의 그의 팀은 런던에서 시드니로 수천명의 삶을 바 꾸었습니다. 그들에게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기술을 부여하고, 그들의 삶을 통제하며 미래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그레그의 다이내믹 한 외환 전략이 남아프리카에서 폭풍을 몰아 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졸업생들의 진정한 추천을드립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무역은 초심자의 운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약 10 %
저는 Bhadra Ranchib입니다. 저는 Cape Peninsula University of Technology의 강사입니다.
Greg Secker는 7 월에 Cape Town에서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기회를 항상 찾고 있기 때문에 참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nowledge to Action에서 배우는 전략 중에는 Pivots 및 Income Generators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꾸준히 지켰다. 제가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장기간의 거래에 충실합니다. 내가 일하기 전에 아침에하는 경향이 있는데, 내가 거래를 모니터링하는 유일한 시간은 저녁에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거래는 초심자의 운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약 10 %였습니다. 분명히 그 후 그것은 내려갔습니다. 나는 평균 1 ~ 2 %를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배운 것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항상 일관성이 있다고 말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 달이 아닐 수도 있지만, 향후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연구, 조직의 깊이, 접근 가능한 자료가 제시되는 방식, 문제가있는 경우 항상 도움을 줄 수있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 만해도 변호사였습니다. 전 부동산 법무관이었습니다.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서 저는 떠날 다른 기술을 연마 할 좋은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지난 4 년 동안 많은 다른 가능성을보고 있었고, 약 2 개월 전에 거래했을 때 우연히 마주 쳤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주로 아침 일찍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 영국과 남아프리카 사이의 시차 때문에 그 일이 아주 잘 이루어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내 친구 인 친구를 통해 행동에 대한 지식을 찾았습니다. 나는 지식을 배우고 내가 무엇을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우리는 런던의 탐 프랭클린 (Tom Franklin)에서 나올 지식에 대한 행동 (Knowledge to Action)의 멋진 코치가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이하는 일에 절대적으로 열정적이었습니다. 나는 그 거래가 무시하기에는 너무 흥미로웠다.
나는 10 월 중순에이 과정에 참석했고, 그 후 약 2 개월 동안 거래를 해왔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새롭고 소프트웨어를 알게되었지만 내 발이 젖었습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거래는 지난 주에 발생한 Swissie에서 오랫동안 거래되는 소득 발생기 (Income Generator)였습니다. 나는 스크린을 프린트하고 그것을 벽에 붙였다. Knowledge to Action 조직을 아는 나에게 가장 좋은 부분은 지원이었습니다. 또한 연구, 조직의 깊이, 접근 가능한 자료가 제시되는 방식이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항상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항상 고립되어 있거나 갇혀 있다고 느낄 때 언제든지 물어볼 수있는 감각, 항상 대답이 있습니다.
나는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누구와도 독립적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혼자서 성공을위한 내 자신의 틀을 정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통해 내 자신의 재정적 독립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은 고도로 전문적인 조직이며, 우리 의견에 귀 기울이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더욱 진지한 것을 알게됩니다.
이것은 Knowledge to Action이라는 네 번째 코스입니다. 지식의 실천에 대해 모두가 알고 싶은 것은 그들이 매우 전문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를 가르치는 모든 사람들은 모든 다른 전략을 가르치는 데있어서 아주 간결하고 명확합니다. 또한 Knowledge to Action은 대표자가받은 의견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X 공간 사용법을 알지 못했지만 이제는 과정의 새로운 부분이 실제로 사람들에게 매우 교육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나는 또한 세미나가 너무 커지고 있다고 언급 한 직후, Knowledge To Action이 관심을 기울여 교실 교사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업 규모를 응축했다. 그들은 고도로 전문적인 조직이며, 우리 의견에 귀 기울이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더욱 진지한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실제로 Forex 무역 과정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자료는 매우 잘 제시되었습니다. 발표자들은 항상 질문에 개방되어 있으며 극도의 참을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실제 거래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수식 기반 전략을 연구함으로써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고 있으며 이제는 자신의 삶에서 성공하기 위해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Knowledge to Action에 가입하여 기존 통화를 보완하는 방법으로 통화를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의 훈련은 일들을 철저히 밝혀주었습니다. 우리에게 간단하게 그리고 한 입 크기로 채워져 쉽게 흡수되고 점점 더 흥미 진진 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Forex 거래 과정을 절대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인생을 바꾸는 경험입니다. 나는이 추가 생활 도구를 스스로 준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당신 자신의 삶의 원동력이되고 완전히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이 과정을 이수하면 그것을 성취 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지식에 대한 Forex 트레이딩 코스를 택한 후, 나는 실제로 트레이딩이 일상적인 사람을 위해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발표자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to Action Ltd.
1 층, 컨벤션 타워,
Heerengracht와 Coen의 Cnr.
Steytler Street, Cape Town, 8001
&부; 2017 지식 행동 주식 회사
면책 조항 : 본 세미나는 본질적으로 순수 교육입니다. 세미나에 나와있는 거래에 대해서는 조언이나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Knowledge to Action의 코스는 교육 및 일러스트레이션 목적으로 만 제공되는 모든 거래를 보여줍니다. 이 제품들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관련된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식을 행동 검토 - 추천 - 졸업생이 말하는 것.
나는 행동에 대한 지식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고, 오늘 나는 돈을 벌고있다.
코스는 아주 좋습니다. 환상적이야. 나는 완전히 다른 사람입니다. 내 평범한 직업은 건축이고 나는 단지 다른 것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Greg (Secker)와 함께 s 중 한 명을 보았고 그는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일을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돈을 벌 수있는 매우 쉬운 방법"이라고 말했다. 지식에 대한 행동 (Knowledge to Action)을 보시고 여기에서 오늘 저는 돈을 벌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그것은 돈을 버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저는 삶의 기준을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실제로는 친구들이나 모든 종류의 물건에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어야합니다.
Forex 과정을 마쳤습니다. 오늘 Master Trader를하고 있습니다. Traders University 과정을 마쳤습니까?
나는 궁극적 인 부의 밑에 Traders 대학을, 했다.
Traders University 과정을 어떻게 알게 되었습니까?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지금 주식을 거래하고 있습니까?
아니, TU (Traders University)에서 시작하여 Power Plays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Master Traders Stock 코스를 택했습니다. 나는 그 전략을 퍼뜨리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고 다시 Forex로 옮겼습니다. 아마 너무 빨리. 나는 Forex를 선호한다.
Forex를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솔직히 더 쉽습니다. Forex는 상인으로서 성공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나는 확신과 믿음이있는 그 무대에와 있습니다. 나는 내 접근 방식에서 더 전문적이되기 시작한 중립성에 도달했습니다.
Free, No Obligation Forex 또는 Stock Market Seminar에 참여하십시오.
각각은 거래 및 거래 전략 규칙에 대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일일 거래 30 분이 어떻게 2 차 수입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의무는 없습니다. 단지 트레이딩 전문가가 2 시간을 들여 이익을 창출하고 어떻게 할 수 있는지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가장 가까운 무료 세미나를 찾으십시오.
실전 리뷰에 대한 지식 - 2010 년 6 월호.
거래자들은 이웃과 똑같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여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분명히 그들에게 효과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적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Ultimate Wealth (Knowledge to Action 코스)에 등록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나는 거의 그것에 비틀 거렸다. 나는 분명히 3 조 달러의 거래가 매일 같이 거래되는 가장 큰 시장이기 때문에 레버리지가 환상적이며 나에게 호소력이 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잠깐, 저는 Bootcamp에서 배운 파워 피봇과 함께 1-1 리스크 관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나는 하루에 4 %를 만들었고 10 월 초에 그랬다. 지난 달 나는 7.5 % 상승했다. 이번 달에 저는 거의 같은 정도로 비슷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그것이 설정된 전문적인 방법입니다. 실제 기반, 거래 센터, 다른 사람들이 거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래자들은 이웃과 똑같은 일을하고 있습니다. 동일한 전략을 사용하여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분명히 그들에게 효과적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적 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어떤 전략이 당신과 공감을 가지 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현재 Power Pivots를 거래하고 있는데,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다. 나는 단기 목표로 매달 10 %의 계정 성장을 치고 싶다. 언젠가 나 자신이 상인 코치가되기를 바랍니다. 거래에서 풀 타임 경력을 쌓고 그 수치를 끌어 올립니다.
트레이딩과 트레이닝 경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교사가 내게 막대한 지식을 줄 수있는 매우 친절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가 아는 모든 것을 가르쳐 줬어.
부트 캠프를 어떻게 찾았습니까?
부트 캠프가 아마도 제가 참석 한 최고의 캠프였습니다. 우수한. 매우 유익한. 매우 도움이됩니다.
너는 무엇을 무역하고 싶니?
나는 항상 무역하고 싶었다. 나는 8 살 때부터 거래를 해왔으며, 인생의 시간에 많은 사람들을 고용하거나 많은 책임을지고 기본적으로 그 시간을 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 무언가를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게 맞는.
현재까지 가장 좋은 거래는 무엇입니까?
가장 좋은 거래는 일본 엔 480 포인트입니다. 몇몇 (다른) 거래가 200 점을 넘었습니다.
행동 강령을 묻는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나는 친구와 웹 사이트의 추천을 받았다.
그리고 지금까지 귀하의 경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입니까?
트레이딩과 트레이닝 경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교사가 내게 막대한 지식을 줄 수있는 매우 친절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가 아는 모든 것을 가르쳐 줬어.
그리고 그 과정에서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탄자니아의 한 병원에 기금을 제공하기 위해 200 만 파운드를 모으는 것이 내 목표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상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나의 이상적인 목표는 200 만 파운드를 만들고 일을 끝내는 것이다.
Knowledge to Action Ltd.
18 퀘이사이드 로지.
윌리엄 모리스 웨이.
&부; 2017 지식 행동 주식 회사
면책 조항 : 본 세미나는 본질적으로 순수 교육입니다. 세미나에 나와있는 거래에 대해서는 조언이나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Knowledge to Action의 코스는 교육 및 일러스트레이션 목적으로 만 제공되는 모든 거래를 보여줍니다. 이 제품들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관련된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식을 통한 행동 검토 forex
Euro forex ltd Forex 헤지 펀드 규정 Wiley fx options Forex 지표 켈빈 리 Forex화물 블랙리스트 Greg Secker의 회사 인 Knowledge To Action은 외환 거래 과정에 대한 웅장한 주장입니다. "9 월에 승인 된 12 월 31 일 결산 연도에는"라이브 트레이딩 플로어 리미티드 (Live Trading Floor Limited)는 검토중인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과정에서 어떠한 거래 활동도 수행하지 않았다. "Secker의 다음 조치는 Knowledge to Action, 자신의 Forex Trading 회사 Knowledge to Action은 여러 상을 수상한 상인 코칭 회사 인 스포츠 스트라커 및 세미나 조직 회사 인 Global Success Summits의 모회사이며 교육 자원 (Greg Secker)에 대한 지식 학습 (Trade To Knowledge) 포럼, 상업 부문의 일원, 최근 2 시간 무료 프리 마스터 세미나 참석 무역 계획 템플릿 - 적절한 거래 계획이없는 사람을 위해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Forex에서 피보나치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