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 March 2018

스팀 거래 제안 시스템


스팀 거래 제안.
거래 제안이란 무엇입니까?
트레이드 오퍼는 친구에게 보낼 수있는 미리 포장 된 거래입니다. 인벤토리에서 거래 할 항목과 친구의 인벤토리에서 받고 싶은 항목을 선택하고 거래 제안서를 보냅니다. 친구는 수락, 거절 또는 카운터 제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팀 트레이딩과 달리 두 온라인을 동시에 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거래 제안은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보내고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 제안서를 보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인벤토리 내의 거래 제안 페이지 또는 친구의 프로필에서 거래 제안을 작성하고 보낼 수 있습니다.
거래 제안 페이지에서 제안을 보내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오픈 스팀 (클라이언트 또는 웹을 통해) 상단의 인물 이름 위에 마우스를 올리십시오. 인벤토리를 클릭하십시오. 오퍼를 클릭하십시오. 새 오퍼를 클릭하십시오. 트레이드 오퍼를하고자하는 친구를 선택하십시오. 두 재고 목록에서 거래 상자로 거래하고자하는 품목 거래 내용을 확인하려면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제안 제의를 클릭하십시오.
친구의 프로필에서 쿠폰을 보내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오픈 스팀 (클라이언트 또는 웹을 통해) 맨 위의 페르소나 이름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습니다. 친구를 클릭하십시오. 트레이드 오퍼를 보내고 자하는 친구를 클릭하십시오. 더보기 클릭하십시오. 거래 제안을 클릭하십시오. 두 재고 목록에서 거래 상자로 거래하고자하는 품목 거래 내용을 확인하려면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제안 제의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거래 제안을 확인해야합니다.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스마트 폰의 Steam Mobile App을 통해 모바일 인증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을 통해 확인 요청을 받게됩니다.
거래를 확인하면 오퍼가 전송됩니다.
확인을 거부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서 항목을 이동하는 것을 제어하려면 거래 제안을 확인해야합니다. 더 이상 탈퇴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누구에게 무역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까?
볼 수있는 인벤토리 또는 고유 한 거래 URL을 제공 한 사람이있는 친구에게 거래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누가 나에게 무역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까? 의 하단에 고유 한 고유 한 무역 URL을 찾을 수 있습니까? 설정 페이지.
거래 제안서에 무엇을 넣을 수 있습니까?
재고 목록의 거래 가능한 품목.
무역 또는 거래 제안에 Steam Wallet 기금을 포함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Steam Wallet 기금을 포함한 거래 제안서를 보낸다면 사기 일 수 있습니다. & quot; 보고서 위반 & quot;을 사용하여 scammers를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내 트레이드 오퍼를 보려면 어떻게합니까?
거래 제안을 받으면 Steam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사서함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쿠폰을 보려면 사서함을 클릭하고 & ldquo; pending trade offer & rdquo;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인벤토리의 거래 제안 페이지에서 보류중인 제안 및 제안 내역을 볼 수도 있습니다.
거래 제안의 항목이 시장과 같은 인벤토리에서 일시적으로 제거됩니까?
아니요. 거래 제안의 항목은 오퍼가 수락 또는 취소 될 때까지 인벤토리에 남아 있습니다.
같은 품목으로 여러 상품을 보낼 수 있습니까?
예. 동일한 상품이 포함 된 상품을 두 개 이상 보낼 수 있습니다. 쿠폰이 수락되면 동일한 항목이있는 다른 보류중인 쿠폰이 보류 중 상태에서 비활성 상태로 변경되어 제안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항목을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경우 오퍼는 어떻게됩니까?
거래 제안에 시장에서 거래되거나 팔리는 품목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거래는 비활성 상태가되어 더 이상 수락 될 수 없습니다. 자동으로 제안 내역으로 이동합니다.
쿠폰을 변경하거나 상쇄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인벤토리에서 거래 제안 선택 수신 제안 선택 제안에 대한 응답 선택 변경 제안 선택 재고 중 하나 또는 모두에서 항목 추가 또는 제거 거래 내용 확인 선택 거래 제안 보내기를 선택하십시오.
카운터 오퍼는 새로운 거래 제안으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내가 보낸 쿠폰을 취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인벤토리에서 Trade Offers를 선택하십시오. Incoming Offers 또는 Sent Offers 중 하나를 선택하고 취소 할 거래를 선택하십시오. 거래 제안 윈도우의 하단 오른쪽에 Trade Offer를 선택하십시오.
거래 제안 페이지에서 보낸 보류 제안 항목에서 보류중인 보류 제안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든 무역에 대해 불만이라도 느낀다면 어떻게 될까요?
모든 거래는 최종입니다. 확인 단계를 사용하여 검토하고 제안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안은 얼마나 좋은가?
무역 제안은 2 주 후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보류중인 쿠폰 하단에서 쿠폰 만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무역 기록은 어디서 볼 수 있습니까?
거래 내역은 거래 제안 페이지 또는 & ldquo; More & rdquo; 인벤토리에 드롭 다운하십시오.
증기 문제가 있습니까?
커뮤니티 도움말.
&부; 2017 Valve Corporation. 판권 소유. 모든 상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개인 정보 정책. 적법한. 증기 구독자 계약.

증기 거래.
거래 기초.
선물 용품 (게임)
사기 및 무역 금지.
무역 및 시장 제한.
나는 어떻게 거래합니까?
거래를 시작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스팀 친구 목록에 친구가 있으려면 스팀 친구 목록에 연결되도록 스팀 커뮤니티에 로그인해야합니다.
참고 : 제한된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면 일부 커뮤니티 마켓 기능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사용자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한 사용자 FAQ를 참조하십시오.
거래를 생성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또는 친구와 채팅하는 경우 큰 화살표를 클릭하고 거래에 초대를 선택하여 채팅 창에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친구 목록 열기 무역에 초대하려는 친구 옆에있는 작은 화살표를 클릭하고 무역에 초대를 클릭합니다. 수령하면 상품을 볼 수있는 거래 창이 열립니다 , 게임 및 쿠폰 사용 가능 왼쪽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원하는 인벤토리를 선택하십시오. 인벤토리에서 거래하고자하는 아이템, 게임 또는 쿠폰을 클릭하여 거래 창으로 끌어 놓으십시오. 항목, 게임 또는 쿠폰을 제거하려면 거래 창에서 재고로 다시 드래그하십시오. 거래 준비를 클릭하고 상대방이 거래 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호버링으로 거래 내용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각 항목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항목 세부 정보를 읽으십시오. Make Trade을 클릭하십시오 - 이 버튼을 클릭하면 거래를 취소 할 수 없습니다. 거래가 처리를 끝내고 무역에서받은 항목, 게임 또는 쿠폰이있는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
무엇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스팀 아이템, 게임 아이템 및 게임의 추가 사본 (스팀 선물로 불림)은 교환 가능합니다. 상품이 거래 가능한지 확인하려면 인벤토리로 이동하여 항목을 선택하고 항목 세부 정보를 읽으십시오. & ldquo; Tags & rdquo; 섹션은 거래 가능 여부를 나타냅니다.
누구와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룹 채팅이나 친구 목록에있는 사람과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Steam Community에서 내 인벤토리를 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계정에 로그인 한 후 스팀 화면의 상단 중앙에있는 프로필 이름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은 다음 드롭 다운 메뉴에서 인벤토리를 선택하십시오. 프로필 페이지의 오른쪽 메뉴에서 링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내 아이템을 볼 수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인벤토리 개인 정보 설정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보는 사람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공개, 친구 전용 또는 비공개입니다. 인벤토리 또는 일반 프로필 설정을 통해 이러한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팀 선물 거래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스팀 게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엑스트라 카피로받은 게임은 다른 사용자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선물이나 스팀 트레이딩을 지원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거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am의 일부 오래된 선물 구매 또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Steam Trading은 중고 게임을 판매 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추가 사본으로 제공되어 게임 한 적이없는 게임 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스팀 선물을 열고 게임 라이브러리에 추가하면 다시 교환 할 수 없게됩니다.
거래 내 라이브러리를받은 후 어떻게 라이브러리에 게임을 추가합니까?
Steam Inventory (스팀 인벤토리)에서 게임으로 이동하여 & ldquo; 선물 & 헬리콥터 포장 풀기 & rdquo;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을 귀하의 도서관에 추가하십시오.
거래에서받은 게임이 사기로 구입 한 경우 어떻게해야합니까?
자세한 정보는 폐지 된 선물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나는 무역에서 물건을 잃어버린 것 같아! 나는 무엇을해야합니까?
Steam Support는 귀하가 불공정하게 거래 된 것으로 생각되는 물품이나 선물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이 정책에는 예외가 없습니다.
사기꾼이 적절하게 취급되도록하고, 앞으로 사기 또는 다른 사기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하게하려면 Steam Community를 통해 신고하십시오.
Steam Community를 통해 사기꾼을 신고하는 것은 보고서를 담고있는 Steam Support 티켓을 제출하는 것보다 항상 낫습니다. 커뮤니티 보고서에는 계정 간 상호 작용에 대한 최상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검토 및 조치가 더 빠릅니다.
사기 및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기 FAQ 및 권장 거래 관행을 참조하십시오.
사기와 공중 납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기 란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를 기꺼이 (때로는) 거래, 시장 거래 또는 선물 보내기로 속이는 것입니다. 거래가 완료된 후, 사기를 쳤던 사람은 약속 된 것을받지 못했거나 합의 된 사항이 동의 한 것이 아닙니다.
계정 도난은 계정 소유자 또는 허가없이 다른 사람이 계정이나 컴퓨터를 인수 한 경우입니다. 이는 종종 맬웨어 또는 바이러스로 수행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하이재커가 사용자에게 가짜 Steam 또는 제 3 자 거래 사이트를 제공하여 로그인 정보를 넘겨 줄 것을 납득시킬 것입니다. 납치범은 물건이나 게임을 얻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계정을 훔치고 때로는 사기를 저지르기도합니다. 납치범은 도난당한 계좌를 사용하여 더 많은 도용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Google은 정당한 소유자가 도용에 대해 문의 할 때까지 계정을 잠급니다.
도용 된 계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난당한 스팀 계정 회수 및 스팀 아이템 복구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사기꾼은 어떻게됩니까?
Steam 사용자가 사기꾼이라는 증거가있는 경우 Steam Support는 Steam Market 사용 및 거래를 포함한 Steam Community 사용을 금지합니다. 금지 기간은 사기의 정도와 양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경우에는 사기꾼이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사기꾼이 여러 계정을 가지고있는 경우, 모든 계정이 금지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사기범이 계정을 도용하여 사기, 사기 또는 더 많은 도용을 저지르기도합니다. 이 경우 Google은 정당한 소유자가 도용에 대해 문의 할 때까지 계정을 잠급니다.
사기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압력을 무시하고 무역을 서두르지 마십시오. 사기꾼의 공통적 인 전략은 사용자가 신속하게 거래하도록 강요하여 사용자가 눈치 채지 않고도 거래중인 항목 / 선물을 변경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용자를 신뢰하라는 압력을 무시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신뢰한다고 주장하는 사용자와 거래하고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을 사기려고 시도하고있는 것입니다. 악의적 인 그룹이 + Rep 주석을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항목 / 선물의 속성이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항목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습니다. 항목 / 선물에 대한 정보는 품질, 이름, 설명 및 효과를 포함하여 여기에 명시됩니다. 무역을하는 동안 무역 기록에주의하십시오. 모든 변경, 추가, 제거 및 조치가이 상자에 기록됩니다. 당신은 상인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 창 밖에서 물건을 교환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요청하면 사기를 범할 수 있습니다. Steam의 무역 창구에서 항상 거래를 주장하십시오. 월렛 크레딧과 돈은 거래 창에서 거래하거나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올바른 사용자와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기꾼은 친구와 다른 신뢰할 수있는 거래자를 사칭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는 사람을 아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어떤 거래를 피해야합니까?
Steam 내의 무역 창구에 추가 할 수없는 물건은 교환하지 마십시오. 이 시나리오의 가장 일반적인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Steam Community 시장 외부의 돈을위한 아이템 / 선물 거래. 월렛 크레딧, PayPal, 기프트 카드 또는 모든 형태의 돈을 거래 창에 추가 할 수 없습니다. CD 키에 대한 거래 상품 / 선물. 거래 창에 CD 키를 추가 할 수 없습니다. 제공되는 CD 키는 다른 게임, 가짜, 사용 또는 지역 제한 용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거래에서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으며 나중에 거래 할 때 아이템이나 선물을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항목 / 선물을 거래합니다. 하나의 무역에서 모든 것을 거래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단일 거래에 무제한 상품 / 선물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일반적인 예는 일방적 인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내가 사기를 쳤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사기당한 경우 Steam에 내장 된 보고서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문제가있는 사용자의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드롭 다운을 클릭하십시오. & quot; 보고서 위반 & quot;을 선택하십시오. 위반 사항 (예 : & quot; 시도한 거래 속임 & quot;)을 선택하고 & quot; 보고서 제출 & quot;을 클릭합니다.
Steam이 사기성 물품을 반환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지역 사회는 항목의 희소성에 의해 적어도 부분적으로 결정되는 가치를 항목에 할당합니다. 품목의 사본이 재고 롤백을 통해 경제에 추가되면 해당 품목의 모든 다른 사례의 가치가 감소합니다.
우리는 사기의 희생자가되는 사람들에 공감하지만, 웹 사이트 및 거래 시스템에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모든 무역 사기는 피할 수 있습니다.
무역 금지 란 무엇입니까?
무역 금지는 스팀 계정이 스팀 시장 거래 및 사용을 포함하여 스팀 커뮤니티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무역 금지는 스팀 직원 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금지는 주로 사기를 저지르는 계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무역 보호 관찰이란 무엇입니까?
무역 금지 명령을 받으면 위반 계정은 집행 유예 상태가됩니다. 유예 상태 (Probationary status)는 다른 사용자가 사용자가 과거에 사기를 범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으므로 이전의 사기꾼과 거래하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유예 상태로 인해 사용자가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Steam Support가 왜 금지령을 거래하거나 계정을 잠그는 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공된 데이터를 제한함으로써 Steam Support는 악의적 인 사용자가 향후에 잡히지 않도록하는 방법을 배제합니다. 스팀 서포트는 여러 데이터 포인트에 의존하여 계정을 금지하거나 잠그기로 결정했습니다. 악의적 인 활동을 저지르고 자하는 사용자는 대개 다른 사용자에게이 데이터를 수집하여 향후 사기, 사기 및 도용에 사용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교역 할 수 없다! 왜 안돼?
시장을 거래하거나 사용할 수없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거래 및 시장 제한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저는 Steam에서 거래 될 수있는 다른 것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의견을 어떻게 전합니까?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읽는 제안 / 아이디어 포럼에 의견이나 제안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증기 문제가 있습니까?
커뮤니티 도움말.
&부; 2017 Valve Corporation. 판권 소유. 모든 상표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개인 정보 정책. 적법한. 증기 구독자 계약.

스팀 거래 제안 시스템
현재 우리는 친구에게 거래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이것을 확장 할 수도 있습니다. 거래 제안은 인벤토리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존중하므로 친구가 인벤토리를 '비공개'로 설정하면 거래 제안을 보낼 수 없습니다.
예, 동일한 품목을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제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쿠폰이 수락되면 동일한 항목이있는 다른 보류중인 쿠폰이 만료됩니다.
무역 제안은 2 주 후에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보류중인 쿠폰 맨 아래에 쿠폰 만료일이 표시됩니다. 거래 제안 페이지에서 보류중인 제안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Войти.
증기.
новый бесплатный аккаунт.
증기 бесплатен и удобен использовании. 찜기 및 찜통 찜기 - 스팀 - 껍질을 벗기다, 껍질을 벗기다, 껍질을 벗기다, 껍질을 벗기다, 껍질을 벗기다, 껍질을 벗기다.
Steam이란 무엇입니까?
Покупайте и загружайте полные версии игр Доступно для ПК, 맥 и 리눅스 Получайте автоматические обновления для игр Загружайте дополнительные материалы из Мастерской Общайтесь с друзьями в голосовом и текстовом чате Просматривайте статусы и активность друзей Ставьте оценки и комментируйте в игровых центрах Присоединяйтесь и создавайте группы или события.
Доступ к аккаунту не может быть получен без дополнительного разрешения.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