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옵션 거래의 원칙


옵션 거래 소개.


옵션 거래에 대한 우리의 소개는 거래 옵션을 고려하고 있지만 관련 지식과 경험이 거의없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 된 포괄적 인 리소스입니다. 거래 옵션이 처음이라면, 투자의 올바른 형태인지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이 소개 섹션 전체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을 매수하는 것과 같은 일부 투자 형태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복잡한 주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아이디어로 연기됩니다. 초보자가 실제로 참여하고 옵션을 거래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이 많지만, 필요한 시간과 노력은 장기적으로 보람을 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주제이기는하지만, 중요한 펀더멘털을 배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일단 계약 옵션이 무엇인지, 그리고 계약 내용과 관련된 기본 개념을 이해하면보다 복잡한 측면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개에서 다루는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옵션 계약의 정의.


옵션은 상품, 주식 및 통화와 같은 다른 많은 금융 상품과 매우 다릅니다. 그들은 자신의 자산이지만 실제로는 다른 금융 상품을 기반으로하는 금융 계약입니다. 그들은 파생 상품의 한 형태이며, 이는 주로 다른 자산으로부터 가치를 끌어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이 가치를 창출하는 자산은 기본 자산 또는 기본 보안으로 알려져 있으며 옵션은 기본적으로 두 계약 당사자 간의 기본 자산의 미래 거래를 허용하는 계약입니다.


옵션 계약에는 향후 거래가 정확히 될 것인지와 관련된 여러 용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본 자산이 무엇인지, 가격이 무엇인지, 거래 시점, 구매 또는 판매 여부 등을 기술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의는 옵션 계약 정의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투자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투자 및 거래 목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다양한 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모든 형태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옵션 거래는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많은 옵션보다 다소 복잡합니다. 그러나 기본 개념은 다른 투자 형태와 매우 유사합니다. 목표는 금융 상품의 매매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옵션 계약이 더 복잡한 금융 상품 중 하나이지만, 궁극적으로 투자 및 거래 원칙은 물론 돈을 벌기위한 것입니다. 실제로 옵션 거래는 다양한 자산 및 유가 증권의 가격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주식 매입과 비교할 때 특히 간단하지는 않지만 잠재적 보상은 실제로 옵션을 성공적으로 성공적으로 교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한 개요를 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옵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왜 무역 옵션?


이 질문에 대한 분명한 대답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대부분이 답변은 전적으로 정확합니다. 그러나 돈을 벌 수있는 훨씬 간단한 방법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왜 누군가가 가치가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식을 사는 것 대신에 옵션을 거래 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옵션 계약은 다른 금융 상품에 비해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로 그렇게하는 데는 여러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잠재적 인 이익이 무엇인지 발견 할 때 투자자가 매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충분히 있습니다.


이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보려면 왜 무역 옵션을 방문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관련된 위험.


거래 옵션에는 많은 긍정적 인 요소가 있지만 위험도 관련되어 있다는 지적이 있어야합니다. 모든 투자는 물론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지 않고 적절한 수익을 올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거래 옵션이 될 것이라면이 거래 형태에 특정한 위험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참여하지 않아야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잠재적 인 단점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거래 형태의 덜 긍정적 인 측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래 옵션에 관련된 위험에 관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거래 할 곳.


옵션 거래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고려 사항은 정확히 어디서 어떻게 옵션을 거래 할 것인가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 옵션 거래소에서 옵션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지만 대중의 구성원은 적절한 브로커의 서비스없이 실제로 자체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브로커가 많고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브로커는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해야 할 더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어떤 중개인을 사용할 것인지입니다.


이 특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에서 "거래 옵션"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 : 가격 책정, 운동 및 amp; 정착.


옵션 계약이 무엇인지, 그리고 다양한 옵션이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것 외에도, 그들이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이미 대부분의 다른 금융 상품보다 조금 복잡하고 이해하기 위해 특히 중요한 특정 기능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두 가지 요소 (내재 가치와 외생 가치)를 사용하여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행사 방법 및 결정 방법은 옵션 거래의 기본입니다. 이러한 측면을 설명하기 위해 가격 책정, 행사 및 결제의 세 가지 요소를 구체적으로 다루는 하위 섹션을 작성했습니다.


옵션 거래 : 주요 용어 & amp; 실없는 말.


자주 사용되는 옵션 거래와 관련된 많은 용어와 문구가 있으며 초보자는 이러한 용어에 익숙해야합니다. 우리는이 중요한 용어와 구문의 목록을 작성하고 그 의미와 사용 된 문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포함했습니다.


적용되는 조건에는 유동성, 용적, 레버리지, 증거금, 시간 감퇴 및 옵션 자금이 포함됩니다. 전체 목록 및 관련 세부 정보를 보려면 옵션 거래 : 주요 용어 & amp; 실없는 말.


수익성있는 옵션 거래를위한 4 가지 원칙.


이 기사는 새 옵션과 중간 옵션 거래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솔직히 모든 경험 수준의 거래자는 기본으로 돌아가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사운드 옵션의 네 가지 기본 요소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그것들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너무 지나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기본 주식의 운동 (높은 델타)에 잘 반응하는 옵션 투자 시간의 감소 (시간의 경과에 따라 옵션의 가치가 자연스럽게 감소 함) 주요 이동을 활용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벌어라. (변동성은 자신감과 계좌 잔고를 흔들 수 있기 때문에) 변동성을 최소화하십시오.


걱정하지 마세요. 수학에서 박사 학위가 필요하지 않으며, 네 가지 원칙을 적용하기 위해 숙련 된 옵션 교역 베테랑이 될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약간의 의지입니다.


1) 기본 주식과 잘 어울리는 옵션에 투자하십시오.


& # 039; delta & # 039;라는 말을들은 적이 있다면 옵션 거래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델타는 기본 주식 가격이 $ 1 변동 할 때마다 개별 옵션이 변경되는 정도입니다.


예를 들어 0.30 (30 센트)의 델타 값을 가진 콜 옵션은 주식에 대해 1 달러의 이익을 얻으 려 할 때 30 센트만큼 가치가 증가합니다. 그것은 상대적으로 낮은 델타가 될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델타 통화 옵션은 기본 주식이 하락할 경우 90 센트 (0.90의 델타)만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분명히 높은 델타 옵션은 주식에 대한 방향 예측을하는 경우 더 바람직합니다.


(델타는 옵션이 돈의 깊숙한 곳으로 이동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우리의 목적을 위해서는 개념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박쥐에서 시간을 최소화하십시오.


수학적으로 가치있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옵션을 지불한다는 것을 눈치 채셨습니까? 예를 들어 35 달러에 거래되는 주식에 대해 파업 가격이 30 달러 인 콜 옵션은 본질적으로 5 달러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통화 옵션을 소유하려면 $ 7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 2는 시간 프리미엄으로 간주됩니다. 기본 주식의 가격이 1 페니 씩 변동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이 떨어집니다. 만료가 가까워지면 시간 프리미엄은 결국 0으로 떨어지게됩니다. 옵션은 궁극적으로 내재 가치 (또는 옵션이 수학적으로 가치있는 것)를 가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옵션 거래자들은이 시간의 부패를 & # 039; theta & # 039;라고 부릅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쎄타를 최소로 유지하는 것이 장기적인 수익성에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3) 커다란 움직임을 이용하기에 충분한 시간을주십시오.


빠른 수사학적인 질문 - 현실적으로 한 달 또는 6 개월 이내에 주식이 더 멀리 이동할 수 있습니까? 확실히 야간 감각 주식이 있지만 그 일일 서지는 거의없고 그 사이에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주식을 움직일 시간이 많을수록 차트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에게도 뉴스가 아닐 수 있지만 잊기 쉽기 때문에 우리가 만들고자하는 요점입니다. 특히 옵션 거래자의 경우


SMARToptions 및 ETF 옵션 트레이더와 같은 장기적인 서비스는 선택 가능한 주식 및 ETF의 세계에서 주요 매크로 움직임을 찾고 있습니다. 진정한 힘이있는 곳, 즉 회사가 수익성있는 상황으로 나아가고, 그곳에 머물러있는 곳입니다. 아마도 한 달 또는 몇 년. (또는 베어링을 찾을 수없고 주식 싱크를보고있는 회사에 bearish put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많은 시간을 가진 소유 옵션이 우리에게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 반드시 그 시간을 사용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좋은 단기 파산을 얻고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이익을 잘 얻는다고 결정하면, 우리는 항상 그 선택을합니다. 중요한 조치가 있기 전에 옵션이 만료 된 경우 유연성이 없습니다.


4) 살아남은 변동성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거래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아이디어는 더 높은 수익률은 아마도 더 큰 변동성을 동반 할 것입니다. 우리는 그 개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관찰 한 바에 따르면, 당신이 추측 할 여분의 위험과 여분의 변동성에 대한 보수를받지 않는 시간이 있습니다.


보다 보수적 인 옵션 서비스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포트폴리오 가치의 변동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노력의 일부는 정신적으로 안락한 채로 남아 있어야합니다. 또 다른 부분은 투명한 자본 보존과 관련이 있습니다. 손실은 괴물 크기의 우승 트레이드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다. 충분한 자본이 있다면 언제나 미래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전부 또는 대부분을 지우면 게임에서 빠져 나옵니다.


지구를 산산히 부수는 것은 없지만, 더 많이할수록 더 많은 아이디어와 전략을 얻게되었습니다.


여러 가지면에서 위의 모든 아이디어는 하나의 기본 개념 인 가치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모든 옵션에는 위험이 있지만 위험은 보상에 비해 의미가 있습니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옵션도 과대 평가되거나 공정하게 평가 될 수 있습니다. 위험과 보상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델타, 쎄타 및 시간을 처리하면 그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 10 가지 주요 원칙.


투자자는 배당금이없는 주식에서 수입을 얻거나 주식을 구입하여 위험을 제한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실제로 제한된 수준의 리스크를 가진 레버리지를 추가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시장을 장악하고 범위를 좁히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과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물량 (1973 년 이후 15 % 이상의 화합물 물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옵션은 여전히 ​​대중의 이해와 수용에 관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옵션 분야에 접근 할 때 옵션에 대한 새 이주자가 명심해야하는 10 가지 핵심 원칙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원칙 목록은 상당히 길지만, 시작하기 좋은 번호는 10입니다.


1. 투자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 옵션을 사용하는 것의 차이점을 알아야합니다. 투자자는 장기 주식 소유의 이점에 중점을 두며, 주식 포지션을 매수, 매도 또는 보호하거나 주식 포지션에서 수입을 늘리는 옵션을 사용해야합니다 . 연말 보너스를 받으면 주식을 살 계획 인 투자가를 생각해보십시오. 이 투자자는 그가 구입할 각 100 주에 대해 오늘 한 통화를 살 수 있습니다. 콜 옵션은 구매자가 만기일까지 언제든지 파격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본질적으로 콜 비용과 커미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투자자는 계약 기간 동안 콜 가격에 해당하는 주식에 대한 구매 가격을 고정시킵니다 ( "Keeping it simple"참조). 투자자가 보너스를받을 때 주가가 더 높으면 그는 여전히 계획된 주식 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없으면 더 높은 주식 가격이 주어지면 주식 수를 줄여야합니다.


보상 대상 통화는 투자자가 비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으로부터 소득을 얻을 수있는 또 다른 일반적인 투자 지향 옵션 전략입니다. 이 전략에서 통화는 구매 또는 소유 주식에 대해 주식 1 주 기준으로 판매됩니다. 프리미엄에 대한 대가로 콜 판매자는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인도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무역 주식의 4 가지 기본 원칙.


모든 상인은 주식, 옵션 또는 모든 금융 상품 거래 성공을 위해 살아야합니다.


트렌드 컷 손실과의 거래는 수익을 통해 위험을 관리합니다.


트렌드와의 거래는 월가의 오래된 격언입니다. 속담처럼, 추세는 친구입니다. 역사는 분명히이 말은 더 사실이 아닐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짧은 절단 손실은 수행하기가 매우 어려운 단순한 규칙입니다. 짧고 빠른 절단 손실은 성공적인 거래 시스템에서의 기본 규칙입니다.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는 자본을 보호하기 위해 막 다른 손실 주문이나 거래 알림을 사용해야하며 징벌 된 사고 방식을 사용하여 다른 날을 살아갈 수 있어야합니다.


이익을 도출하는 것은 또 다른 중요한 거래 원칙입니다. 성공적이고 현명한 상인은 무역이 잘되고 있으며 더 큰 이익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더 오래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을 관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자본을 보존하지 않고 거래 위험을 적절히 관리하지 않으면 거래 할 돈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따르는 가장 중요한 거래 규칙입니다!


톱 10 비밀 발견 전문 상인은 주식 시장에서 일관된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


오늘 방문하는 무료 전자 보고서 ($ 17.95 값)


일단 가입하시면 무료 보고서가 즉시 귀하에게 전송됩니다!


안으로, 당신은 발견 할 것이다 :


* 대부분의 거래자가 실패하는 # 1 가지 이유.


* 구조화되고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방법.


* 전문 상인이 사용하는 도구 및 기술.


자본을 활용하고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당신이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무엇을주의해야합니다.


*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사기 위해 돈을받는 방법 ... 그리고 훨씬 더.


당신은 성공적으로 구독했습니다!


무료 거래 업데이트.


매주 우리에게 최신 금융 뉴스, 팁, 트릭, 거래 아이디어, 시장 분석, 무료 비디오 및 거래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은 성공적으로 구독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코치, LLC.


277 Bendix Rd. Suite 400.


버지니아 비치, VA 23452.


청구 및 환불 정책.


환불 위반 조항.


외부 링크 정책.


© 저작권 2016 옵션 무역 코치, LLC - 판권 소유. 이용 약관 적용.


미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유가 증권이나 옵션을 매매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 또는 아웃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면책 조항 : * 결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과 유사하게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수있는 계정이 있다고 진술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및 Option Trading Coach, LLC의 사업부 인 Thinkorswim은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