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스톡 옵션 정의 wikipedia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하는 특권이며, 일정 기간 내에 합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공개 매매 스톡 옵션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미국 옵션은 매수 일과 옵션 만료일 사이의 어느 때라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영국의 "주식 옵션"이라고도 알려진 유럽 옵션은 약간만 사용되며 만료일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판 '스톡 옵션'
스톡 옵션 계약은 두 동의 당사자간에 이루어지며 옵션은 일반적으로 기본 주식 100 주를 나타냅니다.
Put 및 통화 옵션.
스톡 옵션은 구매자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하기로 계약을 체결 할 때 호출로 간주됩니다. 옵션 구매자가 특정 날짜 또는 그 이전에 동의 한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하기로 계약을 맺을 때 옵션은 풋으로 간주됩니다.
아이디어는 통화 옵션의 구매자가 기본 주식이 증가 할 것으로 믿는 반면 옵션의 매도인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옵션 보유자는 주식 가격이 만료되기 전에 증가 할 경우 현재 시장 가격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주식 가치가 하락할 것으로 믿는다면 그는 미래에 주식을 팔 수있는 풋 옵션 계약을 체결합니다. 만기가되기 전에 기본 주식이 가치를 잃는 경우, 옵션 보유자는 현재 시장 가격의 프리미엄을 매각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파업 가격은 그것이 가치있는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합니다. 파업 가격은 기본 주식이 매매 될 수있는 미리 결정된 가격입니다. 콜 옵션 보유자는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치보다 낮을 때 이익을 얻습니다.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으면 옵션 보유자를 이익으로 만듭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은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제외하고 통화 옵션이나 풋 옵션과 유사합니다. 종업원의 주식 매입 선택권은 일반적으로 만기까지의 특정 시간보다 중요하다. 즉, 직원은 옵션을 구매할 권리를 얻기 전에 정의 된 기간 동안 고용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또한 직원이 옵션을 수령 할 당시의 현재 시장 가치를 나타내는 파업 가격 대신 보조금 가격이 있습니다.

주식 + 옵션.
찾고있는 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Google 사이트 검색을 사용해 보시거나 정의를 제출하여 개선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 영장 영장 영장 영장 영장 영주 영수증 연구 개발 영장 영장 재고 영장 영장 주식 영장 주식 영장 주식 시계 영수증 주식 관수 재고 관수 주식 관수 주식 관수 주식 관수 주식 관목 주식 채찍 주식 채찍 주식 채찍 주식 채찍 주식 채권 채권 스톡 마당 주식 채무 주식 마당 주식 마당 주식 야드 스톡 마당 주식 야드 주식 야드 은행 및 신탁 회사 주식 + 옵션 주식, 에 섹스 주식, 프레드릭 주식, 프레드릭 8 월 주식, 볼프강 주식 조정 요청 주식 기반 보상 Stock-blind 주식 번식 주식 번식 주식 번식 주식 중개 주식 자동차 주식 자동차 주식 자동차 주식 회사 디제모 주식 자동차 경주 주식 자동차 경주 주식 클래스 Paintball 네트워크 재고 염색 증권 거래소 위기 주식 물고기 주식 보유자 주식 보유자 주식 보유 주식 거래 중 주식 거래 중 주식 거래 중 주식 인덱스 차익 주 주가 지수 선물 주식 보유 단위 ▼
이용 약관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피드백 우리와 함께 광고 저작권 및 사본; 2003-2017 Farlex, Inc.
사전, 동의어 사전, 문학, 지리 및 기타 참고 자료를 포함한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최신 정보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법률, 의료 또는 기타 전문가의 방문, 상담 또는 조언 대신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 ESO.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인가?'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은 회사의 특정 종업원에게 부여되는 스톡 옵션입니다. ESO는 옵션 보유자에게 특정 기간 동안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일정 금액의 회사 지분을 살 권리를 제공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은 거래소의 투자자들 사이에서 거래되지 않기 때문에 거래소 옵션과 약간 다릅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중단 - ESO'
스톡 옵션 계약의 작동 방식.
관리자에게 스톡 옵션이 부여되고 옵션 계약을 통해 관리자는 주당 50 달러의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회사 주식 1,000 주를 구매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2 년 후에는 500 종의 주식을, 나머지 3 종은 500 년에 3 년의 기간에 가득합니다. 가득 조건은 옵션에 대한 소유권을 얻는 직원을 말하며, 가득 조건은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회사에 머무를 동기를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 실습의 예.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2 년 후에 주식 가격이 70 달러로 상승하고 주식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다고 가정합니다. 관리자는 $ 50에있는 500 개의 주식을 구매하고 70 $의 시가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1 주당 2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합니다. 회사는 2 년 동안 숙련 된 관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원은 스톡 옵션 행사로 이익을 얻습니다. 대신 주가가 50 달러의 행사 가격을 초과하지 않으면 관리자는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습니다. 직원이 2 년 후에 500 주 옵션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자는 옵션을 만료 할 때까지 회사를 떠나 스톡 옵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배치는 관리자에게 주가 하락에 따른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사 경비 고려 사항.
ESO는 종종 직원의 현금 지출 요구없이 수여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주당 50 달러이고 시장 가격이 70 달러 인 경우, 회사는 단순히 두 가격에 스톡 옵션 주식 수를 곱한 금액을 직원에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500 주식이 가득 찬 경우 직원에게 지급되는 금액은 ($ 20 X 500 주) 또는 $ 10,000입니다. 따라서 주식을 매각하기 전에 근로자가 주식을 구매할 필요가 없으므로이 구조는 옵션을 더 가치있게 만듭니다. ESO는 고용주에게 지출되는 비용이며, 스톡 옵션 발행 비용은 회사의 손익 계산서에 표시됩니다.

스톡 옵션 정의 wikipedia
주식 사무원, 주식 책.
그는 훌륭한 위스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옷의 재고 크기.
맥주를 사 들인다.
농장을 비축했다.
주식을 넣음으로써 처벌하는 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 8594; 주식.
(나무의 줄기, 줄기의 줄, 목재로 만든 구조물, 장래의 사용을위한 목재 또는 다른 물건의 저장품, 따라서 상품, 동물 등의 집합체), Old Saxon, Old High German 스톡 스틱, 그루터기와 관련된)
n 100 ~ 200 사이에있는 증권 거래소에서 가장 활발한 증권; 최소한 10 개의 시장 제작자가 알파 스톡의 가격을 지속적으로 표시해야하며 알파 스톡의 모든 거래가 즉시 게시되어야합니다.
n 증권 거래소의 두 번째 등급의 활성 증권 중 어느 것이 든 약 500 개가 있습니다. 시장 제조사가 지속적으로 가격을 표시해야하지만 즉시 거래를하지는 않아야합니다.
n (상거래) 정부 기관이나 무역기구가 가격 안정화 목적으로 만든 상품의 재고.
n 농기구.
n 증권 거래소의 활성 계급 4 등급 중 하나. 시장 제작자는 이러한 유가 증권의 가격을 지속적으로 표시 할 필요가 없으며 표시되는 모든 가격은 매수 또는 매도 제안보다는 지표로 만 사용됩니다.
가축은 살쪄져 시장에 준비되어있다.
FTSE 100 지수 (비공식적 인 이름) Footsie. Financial Times가 작성한 주식의 지수로 평균 100 개의 유가 증권을 기준으로 산출되었으며 일일 움직임을 가장 잘 나타냅니다.
n 런던 증권 거래소의 3 위 활성 증권 중 하나. 마켓 메이커가 제시하는 가격은 매수 또는 매도 제안이 아닌 표시로 주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소유자간에 공유되는 자본 펀드.
굴욕적인 비웃음의 대상.
그의 실수로 인해 웃음 거리가되었습니다.
n 도쿄 증권 거래소의 가격 지수.
(C20 : 일본 신문 그룹 Nik (on) Kei (zai Shimbun) 출신)
n 미국 및 캐나다 이름 (& # 8594; 우선주.
n (증권 거래소) 가격이 떨어졌지만 회복 할 능력이 있다고 여겨지는 유가 증권.
기관차, 여객 코치, 화물 마차, 가드 밴 등을 포함하여 철도에서 총체적으로 사용되는 바퀴 달린 차량
n (Austral. and N. Z.)은 농장 활동을 다루고 자금을 조달하는 회사입니다.
n 미국에 해당하는 & # 8594; 인증서를 공유하십시오.
유럽의 비둘기 인 Columba oenas는 나무 비둘기보다 작고 균일 한 회색 깃털을 가지고있다.
(C14 : 나무 줄기에 살기 때문에 그렇게 불린다.)
주식 교환 운영자, 주식 교환 가격.
증권 거래소는 오늘 무겁게 떨어졌다.
n 가축이 자란 농장.
친절 함은 무역에서 판매원의 주식입니다.
n 목재 케이스에 싸인 자물쇠.
n (주로 미국) 카우보이 안장, 특히 장식적인 것.
adv 절대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자산으로 정당화되는 것보다 더 많은 새로운 주식을 회사에 창출하는 것.
가축을 떼기 위해 사용 된 것과 같이 긴 속눈썹과 짧은 손잡이가있는 채찍.
n 흰 꽃과 핑크색 꽃으로 재배 된 지중해의 십자화과 식물 인 Malcomia maritima.
exp는 최대입니다. 극한점 또는 상한에 도달; 모든 옵션이나 자원을 다 써 버릴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이 동일하기 때문에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알파벳순 색인.
English-Definition Collins 사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위 검색 상자에 찾으려는 단어를 입력하십시오. 결과에는 일반 사전의 단어 및 구뿐만 아니라 협업 항목의 항목이 포함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