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주식 옵션 채권


주식과 채권의 차이점.
투자자들은 항상 주식과 채권 간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라는 말을 듣지 만 두 가지 유형의 투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여기서는 가장 근본적인 수준에서 주식과 채권의 차이를 살펴 봅니다.
주식은 소유 지분이며, 채권은 채무입니다.
주식과 채권은 기업이 자금 조달 또는 운영 확장을 위해 자금을 모으는 두 가지 방법을 나타냅니다. 회사가 주식을 발행하면 현금 대신 자신을 판매합니다.
기업이 채권을 발행하면, 계약에 따라 채무를 발행하여 돈 사용에 대한이자를 지불합니다.
주식은 단순히 개별 회사의 주식입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회사가 시작 단계를 거쳐 성공했고 성공을 거뒀습니다. 소유자는 확장하기를 원하지만 운영을 통해 얻는 수입을 통해서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금융 시장을 통해 추가적인 자금 조달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회사를 "주식"으로 분할 한 다음 "공개 공모"또는 IPO로 알려진 프로세스에서 공개 시장에서 이러한 주식의 일부를 매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주식을 구입 한 사람은 회사의 실제 주식을 사게되며, 이로 인해 회사 소유주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Stock가 "형평 (equity)"이라고도 불리는 이유입니다.
반면 채권은 부채를 나타냅니다. 현금을 조달해야하는 정부, 법인 또는 기타 단체는 공개 시장에서 자금을 차용하고 이후 투자자에게 대출금을 지급합니다.
각 채권은 특정 액면가 (예 : $ 1000)를 가지고 투자자에게 쿠폰을 지급합니다. 예를 들어, 4 % 쿠폰이있는 1000 달러 채권은 성숙 될 때까지 연 2 회 (연간 40 달러) 투자자에게 20 달러를 지불합니다. 만기가되었을 때, 채권이 채무 불이행 (즉, 발행사가 지불 할 수없는 경우)을 제외하고는 투자자는 원래의 원금 전액을 반환합니다.
투자자를위한 주식과 채권의 차이.
주식의 각 주식은 회사의 소유 지분을 나타냅니다. 즉, 소유자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은 회사 실적이 좋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상승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회사는 실적이 저조하고 주식이 하락할 수있는 위험을 감수하고 최악의 시나리오 (파산)에서 모두 사라집니다.
개별 주식과 전체 주식 시장은 변동성 및 단기적으로 투자자가 손실을 입을 수있는 위험이라는 측면에서 투자 스펙트럼의 위험한 끝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우수한 장기 수익률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주식은 장기 투자 기간이 있고 단기 위험에 대한 내성이있는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채권은 주식의 강력한 장기 수익 잠재력이 없지만 수입이 우선시되는 투자자가 선호합니다. 또한, 채권은 주식보다 덜 위험합니다. 시장에서 가격이 변동하기는하지만 (때로는 위험이 높은 시장 부문의 경우 상당히 상당 함) 대부분의 채권은 만기에 원금의 전액을 갚는 경향이 있으며 손실 위험은 훨씬 적습니다. 주식.
어느 것이 당신에게 옳은가?
많은 사람들이 다각화를 위해 주식과 채권에 투자합니다. 포트폴리오의 주식과 채권의 적절한 혼합을 결정하는 것은 시간 범위, 위험에 대한 내성 및 투자 목표의 함수입니다.

채권 및 주식 옵션의 차이점.
채권 및 주식 옵션의 차이 - 소개.
주식을 제외하고 투자 대안의 대중화로 인하여 소매 투자자와 거래자는 필연적으로 이러한 도구의 대부분에 대한 혼란에 빠져 있었고 그 중 일부는 동일한 것이라는 오해를 범했습니다.
채권 및 스톡 옵션의 차이점 - 채권은 무엇입니까?
"본드"라는 단어는 "구속 될"구절에서 유래합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과 단련되면 그 사람은 노예가되거나 그 사람에게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금융 업계는 "채권 (Bond)"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채무자를 채권자와 채권자가 채권자와 채무자로 묶어 일정 기간 만기에 그 채무를 상환하도록했다. 평신도 용어로, 그것은 당신이 회사 나 정부에 돈을 빌려주기도 할 때 작성한 단순한 차용 증서 (I Owe You)입니다.
채권 및 스톡 옵션의 차이점 - 스톡 옵션 트레이딩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장래에 주식 가격이 무엇이든 (콜 옵션을 통해) 또는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팔 수있는 권리에 관계없이 계약의 구매자가 고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주식이 미래에 얼마나 낮을 수 있는지 (Put Options를 통해). 스톡 옵션은 스톡 옵션 보유자가 계약상의 권리를 자동 및 의무적으로 집행하는 대신 행사할 것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금융 분야의 조건부 클레임으로 분류됩니다.
채권과 주식 옵션의 차이점 - 비교.
다음은 채권과 스톡 옵션 간의 주요 차이점을 비교 한 것입니다.
채권은 일반적으로 고정 수입 투자로 30 년 이상 보유하고 스톡 옵션은 보통 단기 주식으로 1 ~ 2 개월 이상 유지되어 단기 주식 매입 이익을 얻습니다.
채권은 투자 유형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반면 스톡 옵션은 거래 수단입니다.
채권과 스톡 옵션 모두 만료일이 만료되면 만료됩니다. 채권은 대개 만기일에 원금을 되 찾는 투자자와 함께 30 년에서 50 년이되는 매우 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한 달에서 1 년까지 매우 짧은 수명을 가지며 만료시 스톡 옵션이 남아 있으면 아무 것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주식 옵션 채권
한 번 가까운 관계가 멀어졌습니다.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가게의 큰 변화.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과 채권.
주식과 채권의 적절한 조합을 선택하는 것은 투자자가 직면하는 가장 기본적인 그러나 혼란스러운 결정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역할은 장기 성장 잠재력을 제공하고 채권의 역할은 소득 흐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자질이 귀하의 투자 전략에 어떻게 부합하는지입니다.
주식 : 회사에서 부품 소유권을 구매합니다.
투자자가 주식을 구입하면 회사의 일부 소유권을 구매합니다. 따라서 회사 주식의 가치는 수익성있는 기간 동안 회사의 이익 경험을 반영하는 경향이 있고 손실 기간에는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잠재적 수익이 높을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주식 투자자들은 채권과 같은 채권과 같은 상환 계획이없고 명시된 수익률이 없기 때문에 상당히 높은 수익률을 기대합니다.
블루 칩 대 작은 모자.
주식 세계에서도 위험과 보상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청색 칩"주식은 각 산업 분야에서 잘 정립되어 있고 수입을 창출하고 배당금을 지불하는 오랜 역사가있는 기업의 쟁점입니다. 작은 대문자 또는 "작은 대문자"주식은 덜 설립 된 회사의 주식을 나타냅니다. 이 때문에 그들은 엄청난 성장 잠재력을 지니고있어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으로 이어진다. 그러나 이것과 결합하면 잘 설립 된 회사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떨어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채권 : 회사에 대출하기.
채권은 투자자가 관리 통제를 포기하지 않고 자본 유치를 위해 채권을 발행 한 정부 기관 등의 기업 및 기타 기관에 대한 대출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채권 보유자는 차용 증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권자는 회사의 이익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투자에 대한 고정 수익을 얻습니다. 채권의 이자율로 표시된이 수익률을 "이자율"이라고하며 채권의 최초 공모 가격의 백분율입니다.
채권은 지정된 기간 동안 발행됩니다. 채권이 만료되고 원금 (원래 투자)이 반환되면 채권은 성숙되었다고합니다. 본즈는 성숙하기까지 30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성숙기까지의 시간과 발행사가 지불 의무를 잘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은 개별 채권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입니다.
모든 채권은 전액 또는 일정에 약속 된 지불이 이루어지지 않을 위험이 있습니다. 상환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투자자들은 더 큰 위험을 감수하는 대신 높은 수준의 수익을 요구합니다.
잠재적 인 채권 매수인은 Moody 's Investors Service 나 Standard & Poor 's와 같은 기관에 의해 부여 된 채권 등급을 고려하여 발행자의 채무 이행 능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상환 가능성이 높은 등급은 발행사가 더 낮은 등급을받은 채권보다 낮은 쿠폰 비율로 채권을 팔 수있게합니다.
보통주와 유사한 채권은 시장 가격이 변동하며, 만기가되기 전에 매각하는 경우 주 가치의 손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부 대 기업 채권.
미국 정부와 미국 정부 기관 채권은 가장 안전한 채권 투자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보험이 없지만 원금과이자 모두에 대해 미국 정부의 "완전한 믿음과 신용"을지지합니다.
또한 미국 정부 기관의 지원을받는 모기지 담보 증권도 있습니다.
회사채는 일반적으로 산업 회사, 금융 회사, 공공 유틸리티 및 운송 회사에서 발행합니다. 그들은 보통 정부 채권보다 더 많은이자를 지불하지만 채무 불이행 위험이 더 큽니다. 회사가 파산하면 채권 보유자는 주주들 앞에서 회사 자산에 우선권을 주장합니다.
주식과 채권의 차이점 이해.
주식과 채권의 보상을 비교할 때 중요한 차이점은 주식이 (이론적으로) 무제한의 감사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그들이 얼마나 소중한 지에 대한 상한은 없습니다.
반면 채권 매수자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투자에 대해 기대할 수있는 상한선을 알고 있으며, 특히 만기가 잡힌 경우에 그러합니다. 채권은 만기가되기 전에 프리미엄으로 팔릴 수 있지만, 여기에서 감사 할 잠재력은 주식만큼이나 크지 않습니다.
두 옵션 모두 위험이 있습니다. 주식으로 이론적으로 천장이 없을 수도 있지만 바닥이 있습니다. 주식은 가치가 떨어지고 가치가 없어 질 수 있습니다. 채권에는 이자율, 인플레이션 및 신용 위험이 있습니다. 신용 위험은 채권 발행자가 채권을 사실상 채무 불이행으로 제 시간에 또는 전혀 지불 할 수 없게되는 위험입니다.
잠재적 인 가능성.
다음 차트는 S & P 500 지수 (주식)에 상장 된 주식에 투자 된 1 달러 대 Barclays Capital US Aggregate ™ 채권 지수 (채권)에 상장 된 채권에 투자 된 1 달러의 성장을 보여줍니다. 과거 실적이 미래 실적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투자는 채권 투자를 크게 능가 할 것입니다.
주식 - 주식 : S & P 500 지수, 채권 : S & P 고 등급 채권 인덱스 (1965-1973), Barclays 장기간 고품질 정부 / 기업 채권 지수 (1974-1975), Barclays Capital US Aggregate ™ 채권 지수 (1976-2014) .
당신이 은퇴하기 전에 오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주식은 주식 가치의 하락을 초래할 수있는 경기 침체를 시장이 시정 할 시간이 더 많기 때문에 주식에 상당한 이점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연령대의 주식에 너무 집중하는 것은 채권이 제공 할 수있는 중요한 이익을 놓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채권은 이제 포트폴리오의 일부가되어야합니까? 혹시. 거의 모든 투자자는 채권이 잠재적으로 충당 할 수있는 재정적 필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기 전략이 필요한 경우 채권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권이 주요 시장 침체가 발생하지 않는 기간 동안 주식만큼 잘 수행되지는 못하지만, 시장 변동 및 정상적인 경기의 오름세를 헤징 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주식과 채권 사이에서 투자 자금을 분산시키는 것 - 다양 화 - 은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입니다. 안정적인 고정 수입 투자 (주식 시장의 변동성 완화에 도움이 됨)와 주식 (장기적으로 성장 잠재력 제공)은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당사의 제품.
재무 일정.
우리와 접촉.
시애틀 사무실.
1301 Second Avenue.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제품 & amp; 서비스.
뉴스 편집실.
잇다.
© Russell Investments Group, LLC. 1995-2017. 판권 소유.
기금 목표, 위험, 비용 및 지출은 투자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되어야합니다. 가능할 경우 요약 안내서 또는이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안내서는 800-787-7354로 전화하거나 안내서 및 보고서 페이지를 방문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안내서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7 Russell Investments Group, LLC. 판권 소유. 이 자료는 독점적이며 Russell Investment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어떠한 형식으로도 복제, 양도 또는 배포 할 수 없습니다. & ldquo; as is & rdquo;에 전달됩니다. 보증없이 기본.
이 자료에 포함 된 내용은 법적, 세금, 유가 증권 또는 투자 자문이나 투자의 적절성이나 어떠한 유형의 권유에 관한 의견을 구성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발행물에 포함 된 일반 정보는 면허있는 전문가로부터 구체적인 법적, 세금 및 투자 자문을받지 않고서는 안됩니다.
채권 투자자는 금리, 신용, 채무 불이행 및 기간 위험과 같은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변동성 증가, 유동성 제한, 선지급, 미지급 및 불이행 위험 증가와 같은 더 큰 위험은 고수익 ( "정크") 채권 또는 모기지 담보 증권, 특히 모기지 담보 증권에 투자하는 포트폴리오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서브 프라임 모기지. 일반적으로 이자율이 상승하면 고정 수입 증권 가격이 하락합니다. 미국의 금리는 역사적 저점에 가깝거나 가깝기 때문에 금리 인상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기금의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비 미국 및 신흥 시장 증권에 대한 투자는 외화 변동성과 그러한 외국과 관련된 경제적 및 정치적 위험의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모든 투자는 투자 원금의 잠재적 손실을 포함하여 일정 수준의 위험을 감수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균일 한 수익률로 성장하지 못하고 부정적인 성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포트폴리오 구조와 마찬가지로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증가시키려는 시도는 의도하지 않게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각화 및 다중 자산 솔루션은 이익을 보장하지 않으며 쇠퇴하는 시장에서의 손실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S & P 500 지수 : 다른 요인들 중 시장 규모, 유동성 및 산업 분류를 위해 선택된 500 종목의 지수. S & P 500은 미국 주식의 선행 지표가되도록 고안되었으며 대 형주의 위험 / 수익률 특성을 반영합니다.
표준 & amp; Poor 's Corporation은 자사의 색인과 관련된 상표, 서비스 마크 및 저작권의 소유자입니다. 인덱스는 관리되지 않으며 직접 투자 할 수 없습니다.
Russell Investments Financial Services, LLC, Russell Investments의 일부인 FINRA 회원을 통해 제공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금융 산업 규제 당국에 관한 정보는 finra. org를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설명 된 제품 및 서비스는 미국 거주자만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자료에 포함 된 내용은 법적, 세금, 유가 증권 또는 투자 자문이나 투자의 적절성이나 어떠한 유형의 권유에 관한 의견을 구성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일반 정보는 허가 된 전문가로부터 구체적인 법률, 세금 및 투자 자문을받지 않고서는 안됩니다. 미국 이외 지역의 사람들은 Russell Investments의 Worldwide 사이트를 방문하여 관할 지역 내에서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Russell Investments의 소유권은 TA Associates가 관리하는 펀드가 보유한 다수 지분과 Reverence Capital Partners 및 Russell Investments의 경영진이 관리하는 펀드가 보유한 소수 지분으로 구성됩니다.
처음 사용 된 날짜 : 2009 년 10 월.
주요 항법.
안전한 사이트.
다중 자산 접근법.
다중 자산 솔루션.
기관 투자자.
를위한 솔루션.
재무 전문가.
기관 투자자.
재무 전문가.
개인 투자자.
통찰력.
약.
기업의 책임.
잇다.
사이트 환경 설정.
모든 관객.
선호도없이 모든 청중 웹 사이트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은퇴 계획 후원자, 컨설턴트 및 비영리 단체 대표자는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제고하며 비용을 통제합니다.
브로커 - 딜러, 등록 된 투자 고문, 신탁 또는 은행 중개업 전문가에게.
고문의 개인화 된 조언에 의해 안내되는 개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