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옵션 도서 검토를 교환하는 방법


Sherbin, 가격 및 무역 옵션.
Sherbin, 가격 및 무역 옵션.
소매 옵션 거래자들은 Tastytrade의 연구 책임자로서 Al Sherbin을 기억할 것입니다. 그는 이제 자신의 신용 목록에 우수한 책 : 가격 및 교역 옵션의 방법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거래 확률을 식별, 분석 및 실행하십시오 (Bloomberg / Wiley, 2015).
이 책은 옵션의 기본에 익숙하고 가능성에 따라 짧은 프리미엄 거래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합니다. 옵션 거래에 대한 귀하의 생각이 돈이 들지 않는 전화 또는 풋내기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이 책에 대해 완전히 짜증을 내거나 계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옵션 책과 달리 Sherbin은 실용적입니다. 고전 문안을 대체하지는 않지만이를 보완합니다. 그가 말했듯이, 그의 전체 책은 가격 전이와 그 위험 관리에 관한 책입니다. 그는 무엇보다 전략을 선택하는 방법, 만료일 수와 일치시키는 방법 및 수입 발표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내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한 것은 거래 종료에 관한 장이었다. 그는 긍정적 인 기대 전략을 세우기 위해 종종 악의적 인 켈리 기준 (Kelly Criterion)을 제거한 버전을 사용합니다. 켈리 퍼센트를 0으로 설정하면 승자의 비율 (또는 예상치, 이익 확률), 승리하는 거래의 평균 이익 및 손실하는 거래의 평균 손실이라는 세 가지 변수 중 하나를 "후퇴"하여 승리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공식. 예를 들어, 90 %의 확률로 목살을 판다가 최대 이익의 25 %에서 이익을 얻더라도 손해를 봐야 할 곳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수학을 망칠 위험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Sherbin은 링크 된 웹 사이트 인 Kelly Criterion 워크 시트를 제공합니다.
거래 로깅에 관해서, 그는 기록을 유지하는 확고한 신봉자이다. 로그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지만 주요 원리는 "예상 확률을 실제 확률과 장기간 비교할 수 있어야합니다."(197 페이지) 웹 사이트에서 독자는 유용한 거래 로그 템플릿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herbin은 거래의 열매와 볼트를 계속 사용하여 거래가 종종 걸려 넘어지는 지역 인 주문 집행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는 "아마도 가장 어려운 거래 영역"인 포트폴리오 관리로 옮깁니다. (215 페이지) 그는 여기에서 다양한 주제 (특히 다운로드 가능한 스프레드 시트와 함께), 시스템 위험, 거래 규모를 조사합니다 (그리고 아니, 그는 자신의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켈리 기준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초기 운동.
기계적, 확률 중심의 옵션 거래에 대한 아이디어에 익숙하거나이 접근법에 따라 수익성이 높은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자하는 사람들은 Sherbin의 책을 가장 환영 할 만합니다. 그것은 스마트하고 실용적입니다.

어떻게 거래 옵션.
모든 분야가 요구됩니다.
기술.
이것은 옵션의 성공을 위해 입증 된 인 마켓 기술로 가득 찬 놀라운 코스입니다. 당신은 "시장에서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단일 개념"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Extremes Euphoria 또는 White Knuckle Panic을 즐기는 좋은 방법! (Pg. 111) 전문가가 사용한 완벽한 보호 전략, 상인 중 거의 99 % (150 페이지)도 듣지 못함 수입을 올리는 구체적인 전략 훨씬 적은 위험 (39 페이지)을 통한 발표 증가하는 강력한 계획 BEAR 시장에서 위험이 적은 수익 (89 페이지)
어떤 상인이 다른 어느 누구보다 일관되게 더 성공적인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처음으로 세계 최고의 상인 중 한 사람으로 여겨지는 사람은 그의 가장 가치 있고 유익하고 유익한 기술을 공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Jon Najarian (J 의사라고도 함)은 수년간 매달 지속적이고 꾸준한 이익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회사 인 Mercury Trading은 매일 1 억 5 천만 달러의 주식과 30,000-45,000 개의 옵션을 처리하는 세계 최대의 시장 개척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수십 명의 성공적인 전문 상인에 대한 조언자이자 멘토였으며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를 통해 20 년 동안 옵션 기본을 가르쳤습니다.
J 박사는 놀랍고도 일관된 거래 기술, 정직함,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 의지로 전세계 시장 전문가들의 존경과 존경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배우게 될 기술의 일부.
닥터 J의 개인 거래 기법에 노출되면 선택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모든 기본을 얻을거야.
옵션의 가격과 기본 자산의 비용을 비교하는 방법 옵션 가격 이동의 기본 - 발생 이유 및이를 정확히 예측하는 방법 옵션의 진정한 가치 결정 시장이 움직이는 지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위 또는 아래! 옵션 변동성의 원리와 그것이 당신을 상대로가 아닌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동 하는지를 배우게됩니다. 위험이 적고 잠재 수익이 높은 놀라운 전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엄청난 가격 변동이 동일한 중요한 15 분 창에서 발생합니다. 귀하의 호의에 넣기위한시기와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거미, 도약 및 직선 전화를 사용하여 최적의 위치를 ​​설정하는 방법 (120 페이지에서 시작) 패닉 달 프로들의 취급 방법 it 완벽한 포지션 전략 "칼라"를 사용하여 재정적 복지를 크게 향상시키는 방법 전략을 바꿀 때 3 개월 매년 J 박사의 "높은 변동성 계획"으로 전환해야 함
성공적인 거래를위한 가장 중요한 개념.
Jon은 옵션 거래에서 성공하기 전에 변동성의 개념을 이해해야한다고 강력히 믿습니다. 이것은 구매할 가치가있는 옵션과 판매 할 가치가있는 옵션을 이해하는 핵심입니다.
"How I Trade Options"에서 Jon Najarian은 변동성이 거래 의사 결정에서 지배적 인 요인이되어야하는 방법과 이유를 밝힙니다. Jon에 따르면, "이것은 옵션 거래자들 사이에서 가장 큰 오해 중 하나입니다. 이 개념만으로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는 다음과 같은 부하가 더 포함됩니다.
옵션 모든 조건에서 옵션 수상자를 찾기위한 전략 모든 주식에서 재난 발생 후 2 가지 훌륭한 전략 여러 엔지니어와 의사가 수백만 달러 어카운트를 모으는 데 사용 된 멋진 플레이! 각 전략을 정확히 사용할 때 - 왜 그것을 사용할 것인가 - 옵션으로 가격을 책정하는 방법 - 진정한 의미의 길 (블랙 숄즈 (Black-Scholes)에 대해 들었을지라도, 이 테이프를보아야 만한다.) 중요한 극단적 인 시장 움직임의 중요성 . . .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는 방법 질문 존은 매일 돈을 번다.
1 년 동안 절대적으로 보장됩니다.
오프라인 트레이더를위한 "How I Trade Options"코스 사본을 보내주십시오. 그것을 연구하십시오. . . 의사 J의 권장 사항 및 방법의 성능을 추적합니다.
나는이 전략들이 얼마나 성공적으로 성공했는지 스스로에게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기술로 완전히 압도되고 기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패키지를 반환하십시오.
즉시 즉각적이고 정중 한 환불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절대로 질문이 없습니다.
당신의 새로운 트레이딩 커리어를 지금 시작하십시오.
모든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잠재적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그리고 Jon은 우리가이 제안을 같은 방식으로 구조화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전략을 알면 최대 보상은 사실상 무제한입니다. . . 위험은 거의 없습니다. . . 이 과정을 복습 할 시간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오늘 위험을 무릅 쓰고 "어떻게 거래 옵션"을 보내주십시오.
어떻게 무역 옵션 (책 포함)
주문 품목 # 33001. $ 15.00.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이 광고에서 논의 된 모든 거래, 패턴, 차트, 시스템 등은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구체적인 권고 권고 사항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제시된 모든 아이디어와 자료는 전적으로 저작자의 것이며 게시자 또는 TradeWins의 아이디어와 자료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제품 리뷰.
주요 제품.
어떻게 거래 옵션.
당신이 좋아할지도 모르는 제품.
&부; 2017 년 트레이드 윈 출판. 판권 소유.

옵션 도서 검토 방법 거래 방법
전문가로서.
그런 단어는 그들과 강한 어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것을 알고, 나는 전문인이 아니다, 나는 옵션을 교환 할 때 물 위에서 머리를 지키려고 노력하고있다.
두려워하지 말고, "전문가로서"제임스 Bittman의 거래 옵션의 표지에 전문가로 작성 될 수 있지만, 당신이 거래하는 옵션 수준에 관계없이 완벽하게 읽혀집니다.
옵션 트레이더로서 옵션 트레이딩의 다양한 주제를 계속 배우고 완벽해야합니다. 마스터 한 후에는 장단기로 거래하거나, 포지션과 포트폴리오의 그리스인을 마스터하고, 묵시적이고 실현 가능한 변동성을 이해하고, 포지션 위험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딩 옵션을 프로 페셔널로 사용하면 이러한 주제에 대한 초기 해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정보와이를 사용하여 더 나은 상인, 전문직 또는 비거주자를 만드는 방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 James Bittman은 왜이 책이 많은 다른 사람들이 실패했는지, 책이 어디서 실패하는지, 우리가 대답 할 질문들이 모두 성공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James Bittman에 대해서.
제임스 비트만 (James Bittman)은 1980 년에 옵션 트레이딩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는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의 주식 시장 기획자였습니다. 1993 년까지 Bittman은 시카고 상품 거래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의 상품 옵션 회원으로 금융 선물 및 농업 선물에 대한 옵션을 거래했습니다.
James Bittman은 프로그램 개발 책임자와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의 옵션 연구소 선임 강사로 이사했습니다. Bittman은 총 4 권의 책을 저작하면서 바쁘게 지 냈습니다. 트레이딩 전문가 옵션, 주식 투자자 옵션, 트레이딩 인덱스 옵션, 농업 선물 및 옵션 거래 및 헤징.
그가 책을 거래하거나 쓰지 않을 때 그는 일리노이 공과 대학 (Illinois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석사 학위 수준의 금융 시장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일에 바빴습니다.
서평.
소개에서 Bittman은 책 전체에서 배울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옵션 시장의 기초.
• 그리스인을 포함한 옵션 가격 행동.
• 가격 결정 차익 거래 전략.
• 입찰가 및 가격을 설정합니다.
• 포지션 위험 관리.
처음 목록을 읽을 때, 당신은 즉, 합성어, 가격 책정 중매 전략, 입찰가 및 가격 책정과 같은 주제와 관련하여 목록이 전문가에게 맞춰 졌다고 즉시 생각할 것입니다.
틀림없이 이러한 주제 중 일부는 전문 옵션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유용하지 않다는 것을 말하는 것은 아니며 시간은 그들을 통해 읽는 데 소모되어야합니다. Benjamin Franklin은 "지식에 대한 투자가 항상 최고의 이익을 제공합니다.
우리는이 책에서 정말 빛을 발하는이 장들 중 세 가지를 강조하여 가치있는 읽을 거리로 만들려고합니다 : 옵션 시장의 기초, 그리스를 포함한 옵션 가격 행동, 그리고 변동성.
옵션 시장의 기본 요소가 블록 1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거래에서 기초를 지날 수도 있지만, 이 정의에 대한 빠른 검토는 당신이 알지 못했던 측면에 대해 당신을 계몽 할 것입니다.
제 3 장 : 옵션 가격 행동의 기본, 보험 유추의 기본 틀을 마련하기 시작했습니다.
보험 유추는 옵션 거래를 길거나 짧게 보험 매매와 비교합니다. 둘 사이의 유사점을 아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옵션은 보험료 계약과 마찬가지로 보험 계약과 마찬가지로 계약입니다.
Put 옵션은 가장 쉬운 그림을 그립니다. 당신이 오랫동안 근원이고 아래쪽에서 보호를 필요로한다면 당신은 풋을 구입합니다. Put 옵션은 기본 자산이 감소함에 따라 가치가 증가합니다.
통화 옵션은 우리의 보험 유추에 직관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 랠리에 대비해야합니다.
전화 통화는 시장 랠리를 놓치지 않도록 현금을 보장합니다.
우리가이 비유에 귀 기울이는 이유는 옵션이 실제 시장에서 가격되고 거래되는 방법을 그림으로 그려주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보험 회사는 위험을 평가하고 보험료를 계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책은 비유를 설정하고 그 과정 전체를 통해 여러분을 안내하는 최고의 직업을 보여줍니다.
이 책이 정말로 빛나는 곳과 읽어야하는 이유는 그리스인에 대한 설명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델타, 감마, 베가, 세타 및 ρ에 대한 많은 설명을 보았습니다. 여기에는 자체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레이딩 옵션 전문가가 헬기를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나눕니다. 먼저, 실제 거래의 관점에 넣기위한 예제가 들어있는 그리스어를 포괄적으로 정의하여 장면을 만듭니다.
일단 각각의 그리스인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이루어지면이 책은 각자를 움직이는 부분으로 나누어 계속 지식을 축적 할 것입니다.
델타가 만료일과 변동성 변동, 변동 가격 변동, 스트라이크 가격에 따른 베가의 변화 또는 ρ가 실제로 발생할 때 알면 옵션 트레이더로서 알아야하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변동성에 관한 장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옵션 변동성에 대한 좋은 개요를 제공합니다. 역사적 변동성, 내재 변동성 및 예상 변동성. 변동성에 관한 장에서는 변동성이 제공 할 수있는 고급 개념을 다루지는 않으나 일반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James Bittman이 좋아하는 것들 중 일부는 예상 변동성과 같은 변동성 공식에 사용하기위한 달력 일과 거래 일 간의 차이입니다.
그는 실제 옵션 거래를 할 때 변동성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설명하는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묵시적 ​​변동성 가정에 기초하여 옵션이 "과대 평가"또는 "저평가"될 수있는 방법을 논의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이 책은 변동성 왜곡에 대한 간단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설명은 매우 기본적이고 그가 당신의 거래에 유리하게 작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하게 설명하지 않습니다.
이 책은 어디에서 끝나는가?
우리는이 책의 칭찬을 노래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정보 서적과 마찬가지로 몇 가지 핵심 분야에서 부족합니다.
이 책의 정보는 특별한 관객을 염두에 두지 않고 제시됩니다. 제목은 전문가이지만 고급 옵션 거래자에 이르기까지 명확하게 정보 범위를 다룹니다.
전문가를위한 몇 가지 장이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그 책의 목적 이었지만 비 전문가들에게는 읽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옵션 및 차익 거래 기회에서의 인위적인 관계에 대한 장은 흥미로운 읽기를위한 것이지만 소매업 자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커미션, 입찰 / 스프레드 및 실행 지연으로 인해 소매 상인은 차익 거래 기회를 이용할 수있는 능력이 거의 없습니다.
결론.
이 책 전체에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전체 내용은 매우 유익했습니다. 이 책은 우리가 읽은 다른 작품과 비교했을 때 대부분의 옵션 개념을 더 잘 이해하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책에서는 이익이나 손실 그래프 나 거래 전략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당신은 옵션의 연동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얻을 것입니다. 이 책에서 얻는 지식은 당신에게 더 나은 옵션 거래자가 될 것입니다.
인기있는 기사.
상위 5 개 옵션 트레이딩 북 (플러스 보너스 북)
최상의 선택은 수입을 위해 재생됩니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요인.
철 콘도르를 거래하고 조정하는 법.
철 콘도르를 조정하는 6 가지 방법.
"지난 해 Option Prophet은 월간 이익이 종종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없는 곳에서 OTM 신용 스프레드를 통한 안정적인 월별 수입 흐름이 놀라 울 정도로 꾸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한 곳으로 나의 거래 계좌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사이트의 내용을 투자 조언, 회계 또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해서는 안되며 회사, 보안, 기금을 보증하거나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제안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Trade Smart는 등록 된 중개업자 또는 재무 고문이 아닙니다. Trade Smart는 개인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Trade Smart는 자격을 갖춘 투자 자문가 또는 적절한 면허를 취득한 당사자가 아닙니다. 사이트의 정보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투자 거래를 목적으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 또는 수익성 또는 투자 또는 정보 출처의 잠재적 가치를 평가하거나 보장하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유능한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 Smart가 논의한 유가 증권 매입은 투자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주식, 옵션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본질적으로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Trade Smart는 증권 매매 또는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증권 중개인이나 재무 고문과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려는 모든 투자 및 / 또는 거래의 전체 비용과 위험을 가정합니다.

기술 분석을 이용한 트레이딩 옵션 : 서평.
트레이딩 옵션에 관한 새로운 책은 주식 투자자들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렉 하먼 (Greg Harmon)의 '트레이딩 옵션 : 기술 분석을 이용한 트레이딩 옵션 디자인'에서 새 책 표지를 읽은 후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주식을 거래하거나 투자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치있는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 결론은 틀린 것이다.
실제로 월 스트리트 베테랑 및 공인 재무 분석가 인 하몬 (Harmon)은이 책을 4 개의 섹션으로 나눠 썼다. 각 섹션은 독자적으로 설 명되었다.
결과적으로, 처음 두 가지는 & # 34; 동향 파악 및 이해 # 34; & # 34; 개별 주식을위한 기술적 분석, & # 34; 주식에 투자하는 사람들에게도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 34; 동향 파악 및 이해 & # 34; Harmon은 그가 시장에서 주요 트렌드를 찾기 위해 사용하는 하향식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확인 프로세스의 상당 부분은 시장과 자산 클래스 간의 상호 관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과거 데이터 및 차트 사용 하몬 (Harmon)은 S & P500 및 다른 시장과 같은 인덱스 간의 관계가 추세를 파악하고 그것이 계속 될 가능성이 있는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시장의 트렌드가 투자에 대한 추세를 제공하고 이러한 추세의 오른쪽에있는 것이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이 섹션 만 읽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Harmon은 섹터 분석에 대해 설명하고 상대 강도가 ​​가장 강한 섹터와 가장 약한 섹터 및 주요 추세와 관련하여 수행하는 방법을 찾는 데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책의 두 번째 섹션에서는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주식 주시 목록을 개발하고이를 거래하기위한 초기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Harmon의 평범한 말투와 직접적인 접근 방식이 투자자들에게 종종 위협적이며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세 번째 섹션에서는 옵션의 세계와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시 한번, 이 섹션에서는 주식 투자자가 옵션을 사용하여 포지션을 헤지하거나 장기 보유의 비용 기준을 낮추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이 책은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매우 복잡한 것, 그리고 그것을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까지 옵션 전략을 설계하는 데 사용되는 섹션으로 끝납니다.
이 포괄적 인 책으로 기대할 수 있듯이, 독자는 토론 할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차트 및 삽화로 가득 차 있지만 아주 좋은 부가 기능은 모든 웹 사이트를 볼 수있는 컴패니언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차트는 풀 컬러이지만 사용자 자신의 용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는 StockTwits 스트림뿐만 아니라 돈 관리 회사 인 Dragonfly Capital에 대한 블로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렉 하몬 (Greg Harmon)이 ​​산업 및 투자 이벤트에서 여러 번 연설하는 것을 보았으며 Wiley & amp; 금융 부문에서 가장 존경받는 출판사 중 하나 인 아들은이 책을 쓰기로 선택했습니다. 이처럼 복잡한 투자 주제를 취하고 소화가 가능하고 이해할 수있는 부분으로 나누는 그의 능력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는 옵션을 거래하지 않았거나 미래에 계획을 세우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호소력 있고 가치있는 옵션 거래에 관한 책을 쓰는 놀라운 업적을 남겼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